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보헤미안 시크, 마쥬(maje)

본문

 

 

본격적인 세일이 시작된 백화점, 백화점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느때보다 즐거운 기간이지요. 위시리스트, 쇼핑리스트에 품목을 매일 매일 바뀌기도 하고요. 이 기간에는 빨리 사야한다며 조급함까지 든다면, 쇼핑을 무척 사랑하시는 분일 거에요. 저 역시 그렇답니다! 일년 중 백화점에 가장 많이 가는 시기지요. 시즌 초에 찜해두었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겟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지요. 오랜만에 브랜드, 아이템 소개를 앞두고 주절 주절 떠들어 봅니다. 장마기간이라 기분까지 꿀꿀해서인지 쇼핑과 커피가 유독 생각나는 날이네요.

 

 

오늘은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maje, 마쥬의 아이템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마쥬는 갤러리아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중에 하나랍니다. 국내에서도 까르뱅, 이자벨마랑,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등의 프랑스 브랜드들의 인기가 높은 편이지요. 마쥬 역시 특유의 엣지있는 스타일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보헤미안 시크를 표방한 프랑스 컨템프로리 브랜드, 마쥬! 특유의 시크하고 편안하지만 세련된 느낌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이번 시즌 아이템들을 살펴볼까요.

 

 

 

 

전체적으로 자유로운 감성이 느껴지지요- 보헤미안 시크라는 단어가 자동으로 연상되는 스타일들이에요. 가을겨울 시즌에는 마쥬의 야상이 무척 인기였지요. 여름에는 시크하고 모던한 베스트와 가벼운 재킷 아이템 등이 눈에 띄었어요.

 

 

 

페도라와 블랙 점프수트의 조화도, 와이드 팬츠와 스카프의 연출도 무척 멋지지요. 어떤 스타일인지 딱 느낌이 오는 마쥬입니다.

 

 

이번 시즌 카달로그를 보면  기존 마쥬의 느낌보다 더 화사하고 상큼해진 느낌이에요. 과감하면서 어딘지 모르게 감성적인 느낌도 물씬 나는 마쥬의 아이템들입니다. 모델 역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공존하지요-

 

 

예쁜 아이템들을 보면 늘 설레이는 여자의 마음! 여름하면 역시나 원피스지요. 마쥬의 원피스 위주로 이야기해볼게요-

 

 

상큼한 플로럴 패턴이 돋보였던 마쥬의 원피스. 특히 위의 원숄더 원피스는 휴가지에서 정말 예쁠 아이템이지요. 몸매에 자신이 없더라도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강력 추천 아이템이에요. 빈티지한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였던 아이템이었어요. 

 

 

얼마 전 김현주씨가 드라마에서 입고 나와 화제가 된 마쥬의 호피패턴! 재킷, 원피스 모두 예쁘지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피라 소장가치가 충분하다 생각해요. 은근 예쁜 호피무늬 찾기 어렵지요-

 

 

상큼한 스트라이프 패턴 또한 눈에 들어왔어요. 원피스도 예쁘지만, 같은 패턴의 스커트 역시 무척 세련된 느낌이지요. 파란색과 검정색, 흰색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이에요!

 

 

강렬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원피스! 보헤미안 시크를 표방하는 마쥬이지만, 이렇게 강렬한 아이템 역시 프렌치 감성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지요. 실루엣이 굉장히 예쁜 아이템들이었어요. 컬러도요:)

 

 

시크한 느낌의 롱 셔츠 원피스 또한 멋졌답니다. 앞 뒤 언밸런스한 기장이 시크한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보헤미안 느낌의 아이템들이 많은 마쥬, 그래서인지 패턴있는 아이템도 참 많았는데요. 평범하지 않은,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마쥬만의 패턴에 눈이 가는 아이템이 참 많았답니다. 패턴 원피스들도 하나같이 시크하지요-

 

원피스는 아니지만 같은 패턴의 블라우스 역시 눈에 들어와요-

 패턴 원피스는 여름에도 예쁘지만, 가을에 레이어드하기도 참 좋은 아이템이라 쇼핑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하기도 해요. 야상, 재킷, 카디건 어디든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지요. 패턴 원피스! 예쁜 아이템을 발견하면 주저없이 지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하하하핫

 

 

발랄한 여름 느낌의 네이비 플로럴 원피스- 여기에 레페토 신고 발랄하게 걸어다니는 모습을 상상해보기도 해요. 컬러, 패턴 모두 베스트였던 마쥬의 원피스였습니다.

시크한 감성을 표방하는 마쥬이기에, 여름시즌이지만 재킷, 셔츠 아이템 역시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어요. 특히 마쥬의 야상은 FW시즌에 매우 인기가 많다고 이야기 드렸었지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마쥬의 재킷, 셔츠입니다.

 

 

캔디바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여름 재킷! 빈티지한 느낌의 이너와 쇼츠랑도 참 잘 어울리지요. 편하게 소매를 접어 입으면 더 예쁠 재킷입니다.

 

 

셔츠 또한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 아이템들이지요. 인디 핑크 컬러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여름용 긴 셔츠에요. 쇼츠랑 입으면 청순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겠지요. 데님 아이템 또한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이라고 이야기했었지요. 마쥬의 데님 셔츠들도 무척 시크하고 예뻤답니다. 맥시드레스에 아우터처럼 걸쳐도 자연스럽게 예쁠, 빈티지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여름이지만! 여름에도 야상은 필수라고 말하는 당신은 진정 멋쟁이지요. 요즘은 야상 스타일의 베스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가볍게 나온 마쥬의 여름 야상 역시 무척 멋졌어요. 쇼츠와 티와 레이어드하니 당장이라도 락페스티벌에 가야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여기에 레인부츠는 필수겠지요.

 

 

야상 느낌의 셔츠입니다. 길어서 편하게 레이어드하기 좋고,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을 아이템이지요. 컬러가 세련된 느낌이에요

 

 

 

화이트 셔츠와 재킷은 여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지요. 기본 얇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쇼츠의 연출이 무척 시크해요! 화이트 재킷 역시 원피스, 스키니 어디든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고요.

 

 

베스트 역시 잇 아이템-

아이보리 가죽 베스트. 굉장히 시크한 느낌이지요. 쇼츠, 스키니, 맥시 드레스 어디든 잘 어울릴 베스트 아이템 같아요. 아래 이미지의 아이보리 야상 느낌의 베스트 역시 멋져요. 요즘 유행하는 루즈핏 패턴 팬츠와 연출하니 더 시크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늘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T셔츠와 블라우스 등의 상의입니다. 락시크 무드의 강렬한 아이템부터 소녀감성의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공존했어요.

 

 

 

 

굉장히 터프하고 섹시한 느낌이지요. 기본 스키니와의 연출만으로도 충분히 섹시한 느낌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화이트, 레이스 아이템 역시 마쥬만의 느낌으로 만날 수 있었답니다.

 

 

 

 

베이직한 튜닉부터 레이스톱까지, 여름이면 탐나는 아이템들이지요. 기본 쇼츠, 진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이에요-

 

 

마쥬만의 유니크한 패턴은 블라우스, 상의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지요-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톱들도 눈에 들어오고요- 이번 시즌 마쥬의 아이템은 어느 때보다 다양한 느낌이었어요. 마쥬의 팬이시라면 어떤 걸 쵸이스해야할 지 고민 엄청 될 시즌이요!

파스텔 컬러 스키니진도 빼놓을 수 없는 시즌 잇 아이템- 마쥬의 기본 톱과 연출해도 시크한 느낌 완성되는 아이템들이라 할 수 있지요.

 

 

 

 

 

감성적이면서도 시크한 원피스부터, 소녀같으면서도 보이쉬한 느낌의 톱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공존했던 마쥬, 하지만 특유의 세련된 프렌치 컬러는 잃지 않아 더 좋았다고 할까요. 카다로그에 있는 모델처럼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마쥬를 스타일링해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어요.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maje! 시즌 컬렉션 소개였어요:)

l maje :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