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성들을 위한 비치웨어! 빌리브레퀸(VILEBREQUIN) @갤러리아 g494homme

본문

 

남성들을 위한 비치웨어! 빌리브레퀸(VILEBREQUIN) @갤러리아

 

그동안 여성들을 위한 비치웨어만 잔뜩 소개해드렸지요.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한 특별한 비치웨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남성 비치웨어계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브랜드, 빌리브레퀸(VILEBREQUIN)입니다. 갤러리아 남성 편집샵 g494homme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지요. 아빠와 아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수영복으로도 유명한 브랜드, 빌리브레퀸(VILEBREQUIN)입니다. 본격 휴가시즌을 앞두고 남자친구나 남편분에게 선물해도 무척 좋을 아이템이라 갤러리아 에디터가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지요.

 

 

 

 빌리브레퀸(VILEBREQUIN)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에요. 이미지부터 너무 따뜻하고 좋지 않나요? 훈훈한 아빠와 귀염둥이 아들이 같은 수영복 팬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홈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이미지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남편과 아들이 있는 여성분이라면 100프로 탐날 아이템인 것 같아요.

 

 

화려하고 다양한 패턴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브랜드, 빌리브레퀸(VILEBREQUIN)

국내에서도 옷 좀 입는 남성분들이라면 빌리브레퀸(VILEBREQUIN) 팬츠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정도로 트렌디하고 센스있는 아이템이지요.

 

 

특히 빌리브레퀸(VILEBREQUIN)의 로고가 허리 밴드 가운데 부분에 있는데, 그게 참 예뻐요! 로고가 드러내는 스타일은 자칫 촌스러워 보이는데도 빌리브레퀸(VILEBREQUIN)의 로고는 그 화려한 패턴과 함께 참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EAST 4층에 위치한  남성 편집샵 g494homme에 입점해 있는 빌리브레퀸(VILEBREQUIN)! 직접 제품을 보고 이야기하는 게 더 좋겠지요.

 

 

매장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와우! 굉장히 화려하지요. 매장 밖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아버린 빌리브레퀸이에요. 신사를 위한 클래식한 아이템 위주인 g494 homme라 화려한 빌리브레퀸은 시선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었지요.

그냥 입어도 예쁘지만 비비드한 컬러의 PK 티랑 입으니 더 예쁘지요*_*

 

 

네추럴한 느낌의 셔츠랑 입어도 예쁜 빌리브레퀸 팬츠입니다. 이 차림 그대로 바닷가를 거니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펠리시 여행가방이랑 같이 디피되어 있으니 더 예뻐보이는거죠! 오렌지 컬러의 화려한 패턴! 바닷가에서는 화려할수록 예쁘고, 특히 이 빌리브레퀸 팬츠는 화려한 패턴일수록 더 멋지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꽃무늬, 야자수, 원숭이 등 무늬가 굉장히 다양해요. 다 예뻐서 고민되게 하지요. 빌리브레퀸 로고랑도 참 잘 어울려요!

 

 

 

 

 

화려한 수영복 팬츠에 큼직한 비치타올까지 걸쳐져 있으니 당장에라도 휴가를 가야할 느낌입니다. 너무 화려해서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실지 모르는데요...사실 해변이나 수영장, 리조트에서는 화려할수록 더 무난한(?) 느낌이에요. 예쁘고 베이직한 느낌이랄까요. 너무 밋밋한 수영복 팬츠는 센스없어 보일 수 있지요.

 

 

피케티랑 입으니 완벽한 휴가 복장 완성입니다. 너무 시원해 보이지요. 달랑 하나만 입어도 예쁘고(?) 아들이랑 세트로 입어도 예쁘고, 이렇게 셔츠나 pk티와 연출해도 예쁜 빌리브레퀸이었어요!

+

추가로 휴가 떠날 때 예쁠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 2가지 같이 보여 드릴게요-

 

 

 

휴가지 일순위 아이템은 역시나 마린룩, 스트라이프 아이템이지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깔끔한 아이보리 반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이 무척 센스있어 보여요. 캐리어만 들면 딱 여행을 가는 복장이겠지요!

 

티셔츠 뿐만 아니라 이렇게 상큼한 셔츠도 좋겠지요. 요즘 화제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나오는 멋진 네 남자가 연상되는 스타일이기도 하네요. 이종혁씨가 연기하는 정록이!의 스타일과 흡사하고요*_*

체크 셔츠와 상큼한 초록색 벨트가 포인트입니다. 너무 과하지 않게 센스있어 보이는 여름휴가 스타일이에요. 본격 휴가시즌, 화려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치웨어, 빌리브레퀸 팬츠로 주목받는 휴가를 보내는 것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