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갤러리아 기자단]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 필수&추천 아이템! 펠리시, 맥시드레스, 비치웨어, 샌들, 여행가방 모두 모였어요!

본문

 

 

약 세달 정도 갤러리아 백화점 기자단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름하여 '블로그 드 갤러리안' 처음으로 보여 드리는 포스팅은 여름 휴가를 위한 바캉스 패션 아이템 추천이에요.

오호라~~이번 기자단 취재를 통해 알게된 갤러리아 백화점 편집샵들의 매력!!!!!! 제일 먼저 취재를 위해 방문한 셀럭트샵은 G494(G.Street 494)! 갤러리아 백화점 EAST 3층에 위치한 매장이랍니다.

 

들어가니 또 세일이 저를 반기는...

G494에서 판매하는 백을 들고 한 컷^^

 

G.Street 494

컨템포러리&아방가르드를 메인 컨셉으로 국내 최초의 하이앤드 여성 브랜드 멀티샵

명품관 EAST 3층에 위치한 G494는 1997년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하이엔드 여성브랜드 멀티샵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니크함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한 절체된 디자인의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가능성 있는 신진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 쇼핑공간입니다.

 

 

하이엔드 여성 유럽 브랜드들의 아이템들이 셀렉되어 있는 곳에서!!!

 

 

브랜드 리스트에요. 많은 브랜드들이 여기에~~

여기서 여름 바캉스에 잘 어울릴만한 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을 쏙쏙 골라보겠어요^^ 취재는 같은 갤러리아 기자단인 유진님과 함께 갔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두개의 원피스도 굿!

왼쪽은 맥시 드레스로 휴가철에 럭셔리 스트릿이나 쇼핑 스트릿을 거닐때 입으면 좋을 제품~ 오른쪽은 밤에!밤에!! 휴가지에서 칵테일 한 잔하러 혹은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을 때 입으면 좋을 블랙 드레스^^

 

 

휴가를 가면 한창 주변을 돌아다니고, 관광지를 걷기에 바쁜!!!

그렇지만 스타일을 포기하기 힘들기에~요런 예쁜 스터드가 박힌 빈티지한 느낌이나 상콤한 컬러의 컨버스화는 필수겠지요.

 


 

여기서 또 화사한 컬러로 눈에 들어온 드레스! 이 역시 낮에는 관광! 밤에는 또 밤문화(읭?)를 럭셔리하게 즐길 때 입으면 좋을 원피스 같아요!

 

휴양지 스카이바 혹은 좋은 레스토랑~혹은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하기에 좋은 드레스!^^ 위에 보여드린 그린백과도 잘 어울릴 컬러, 꺄악! 컬러가 너무 고와요! 저는 자꾸 칵테일 드레스를 고르게 되더라고요! 관광 안 하고 파티만 할거냐며! 하하하하!

 

 

비키니 위에 입으면 좋을 유진님이 고른 탑!^^

 

 

그리고 상큼한 비키니!

 

 

오렌지 컬러의 비키니!!! 자꾸 오렌지 컬러가 눈에 들어오네요. *_* 얼마 전까지는 옐로우였는데 말이지요!!

화사한 컬러의 면 탑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핫팬츠 혹은 그레이 컬러의 편한 하의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캐주얼한 아이템들도 많았어요. 여긴 다 휴가철 입으면 좋은 라인이더라고요!!!!

 

 

보들보들한 천의 느낌이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그래서 바로 착용해 보았습니다~~~~! 그리스로 휴가가야할 듯한 기세!!!!!

 

 

앤텍한 느낌도 나면서 너무너무 활동하기 편한 맥시 드레스가~~! 연약해 보이는 느낌의 컬러까지!!!!! 꺄악 이거 너무 예쁘던데요!!!

 

한쪽에는 예쁜 컬러의 백들이~~블루 컬러의 백이 완전 시원해 보였어요~~~! 그러나! 전 여기서 또 밤에 놀러가갈 때 함께하면 좋을 클러치를 들었지요!

 

 

대체 낮에는 안 다니고 밤에만 다닐거냐며! 편집샵에서 아이템을 발견하는 일은 너무 즐거운 것 같아요^^ 워낙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곳이니!

다음으로 들른 곳은 펠리시! g494hoomme에 있던 펠리시지요. 따로 독립된 형태로 매장이 마련되어 있어 반가웠어요! 남자들을 위한 휴가 아이템도 필요하지요.

 

 

 

Felisi

1973년 이탈리아 페라라에 설립된 펠리시는 우정, 정의, 순수, 고귀함이라는 펠리기 가문 전통의 가치를 추구하는 고품격 가죽 전문 브랜드입니다. 명품관 EAST 4층에 위치

 

 

장인정신이 깃든 가죽 제품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 펠리시! 스타일리쉬한 남성의 매력을 한 껏 뽐내고 있는 매장이었지요.

 

꺄악~! 너무 예쁜 컬러의 백들! 이런 백을 들고 출근하는 남성이라면!!!!!!!!!!!!!!!!!!!!! 워워!! 난 여름휴가 바캉스 아이템 취재중!

 딱 발견한 캐리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캐리어가..왠지 면바지에 흰색 티셔츠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지나가는 남성이 상상되었지요. 까악~! 나 신품 너무 봤나봐요! ㅋㅋㅋ

 

 

특히나 휴가, 바캉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마린 패턴~~~~! 시원한 화이트 바탕에 다크블루 스트라이프 가방이 눈에 띄는군요! 스트랩은 블랙과 브라운으로~~~

 

 

여자가 들어도 너무 예쁘지요!! 남자가 하늘색 혹은 베이지 면바지를 입고, 밑단을 살짝 접고! 흰색 상의와 연출하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그리고 엄청 시원한 느낌의 백 발견~~!

 

 

저도 틀고 한 컷~~~ 바캉스에서도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다며!!!!!!!!! 이런 스타일리쉬한 남자들 멋지다며!!!!

 

 

앞에 보여 드렸던 캐리어와 함께!! 저도 마린패턴의 가방이랑~살짝 연출해 보았어요^^

 

 

우리 같이 여행가요~~~~! >.<

 

 

저랑 같이 여행가요~ 포즈입니다~~~~! >.<

 

 

해외 뿐만이 아니다! 국내 디자이너들의 멋진 아이템을 모아둔 멀티샵 GDS도 살짝 들러줬지요!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들이에요~~~

 

GDS

1999년 9월 오픈한 국내 최초 디자이너 멀티숍이자 갤러리아 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핵심매장으로 의류중심 매장에 액세서리, 슈즈 등 전반에 걸친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고감도 컨템포퍼리 국내 신진 디자이너 여성 멀티샵. WEST 2층에 위치

 

 

들어가자 바로 보이는 것이 선글라스~! 눈부신 햇빛과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아이템이지요. 여기서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또 몇가지! 픽픽!

 

편안한 면 소재에 마린 느낌의 허리 디테일의 맥시 드레스~~! 편한면서도 스타일있는 드레스~빈티지 느낌의 모자 하나 쓴다면 너무 예쁘겠지요!^^

 

그리고 휴양지에서 입고 싶은 실크 느낌의 드레스도요~~~!  백 라인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서 섹시한 반전이 있는!! 이국적인 곳에서 가서 이 드레스 입고, 레드 립스틱 바르고 고혹적인 동양인의 자태를 뽐내는 것도 좋겠지요! 하하하

 

 

제가 한 코디~~ 그레이 컬러의 편한 면 맥시 드레스에 야상 베스트를!! 머리 자연스럽게 풀어헤치고~~ 꺄악 ~~바캉스 아이템들을 보니 빨리 휴가가고 싶은 이 내 마음!

 그리고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뷰티케어. 제가 취재한 곳은 명품관 EAST의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노에사! 예전에 노에사 런칭때도 초대되어 다녀왔는데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독일 직수입 럭셔리 브랜드인 노에사!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혹은 휴가철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 추천 부탁에!! 해주신 제품들은 바디케어!!

 

 

샤워젤과 바디밀크~ 무겁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산뜻한 느낌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가격은 고가이지만~ 셀케어로 피부에 효과 팍팍이겠지요!

 

 

그리고 신기한 제품! 엠파워링~~

 

 

아침 샤워 후, 겨드랑이에 바르고 흡수된 후 씻어주면 하루종일 심심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해주는 제품이랍니다. 매우 신기하지요!

 

 

자자~~휴가갈 준비 되셨나요~~! 그렇다면!!!!

 

 

저랑 휴가가요~~~포즈로 마무리할게요! ^^ 모두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래요:)

 

 

케일린 ㅣ BLOG DE GALLERIAN

갤러리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케일린입니다.

일, 패션, 뷰티, 파티를 사랑하는 케일린 '스타일라이프'를 운영하고 있어요

[블로그] STYLELIFE  [페이스북] /kailyn.kim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