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갤러리아 기자단]블로그 드 갤러리안 발대식 현장 at 플라자호텔 썸머가든페스트

본문

 

 

 

안녕하세요! 갤러리아 기자단 1기로 활동하게 된 러블리으네입니다^^ 지난 6월 15일 금요일, 시청역 한화갤러리아 본사에서 갤러리아 기자단 1기 "블로그 드 갤러리안"이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퇴근하고 부랴부랴 도착하니 많은 분들이 벌써 자리를 채우고 계셨어요^^ 제 자리에는 네임택과 갤러리아 기자단 명함이 놓여져 있었어요. 무더운 날씨를 배려해 주셔서 빈스앤베리즈 얼음컵과 센스있는 탄산수페리에까지...! 언릉 시원하게 목축이면서 명함 구경에 빠져들었답니다!

 

꼭 활동해 보고 싶었던 갤러리아 기자단입니다! 8월까지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ㅎㅎ

 

 

 

간단히 관계자분들의 소개가 끝난 후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시작된 발대식-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단체사진을 찍고 저녁식사를 하러 이동하였답니다.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인 에릭케제르의 머그컵과 티푸드를 선물로 주셨어요^^ 집에 와서 바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한화갤러리아 본사 바로 옆 플라자호텔에서 운영하는 썸머가든페스트로 이동했어요. 저녁식사라기 보다 가볍게 맥주 한잔씩 하시면서 맛난 안주 드실수 있는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어요.

 

 

저는 한약 때문에 술을 못해서 오렌지쥬스로^^ 테이블 셋팅도 너무 예쁘죠?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과 디저트까지! 해가 어둑어둑해질 때까지 그칠줄 몰랐던 갤러리아 기자단의 발대식 현장이었습니다.^^

 

 

@플라자호텔의 썸머가든페스트

여름시즌을 맞아 운영하는 가든페스트!6-8시까지 해피아워로 메인메뉴 한개에 생맥주가 무제한이랍니다.^^ 여름밤 시원한 가든에서의 여유로움..괜찮죠^^

앞으로의 갤러리아 기자단 활동 무척 기대됩니다- 즐거운 불금, 블로그 드 갤러리안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