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북유럽 감성의 슈즈 브랜드, 스웨디쉬 헤즈빈즈(Swedish hasbeens)

본문

 

 

얼마전 북구 생활전과 22서더맘 레스토랑으로 북유럽 문화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지요. 그 전에는 스칸디나비아 가구의 거장, 핀 율전 소식도 전달해 드렸었고요. 더이상 트렌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로 국내에 자리잡은 북유럽! 또 하나의 북유럽 브랜드가 갤러리아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알리어요! 바로 스웨덴에서 온 예쁜 친환경 슈즈 브랜드, 스웨디쉬 헤즈빈즈지요.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딱 봐도,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에 이국적인 느낌을 팍팍 느끼실 브랜드랍니다. 7월 7일까지 갤러리아에서 팝업스토어로 운영될 예정이고요!

 

 

 

The story

Swedish hasbeens는 2006년 Emy blixt가 스웨덴 남쪽에 위치한 Skane지역의 오래된 공장에서 300개의 컬러풀한 70년대풍의 클로그를 디자인 테마로 하여 스웨디쉬하고 매력적인 슈즈를 만들겠다는 그녀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졌어요! 그녀의 아이디어는 회사 설립으로 이어지고 2008년 첫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뉴욕과 LA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빠르게 확산되었지요. 현재 미국을 포함한 10개 이상의 마켓에 출시되어 있답니다.

The Quality

The wood, leather and natural rubber

Swedish hasbeens는 다른 상업적인 브랜드들처럼 잘 팔리는 디자인에만 구애받는 것이 아니라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제작 시 사용되는 재료들은 인공소재가 아닌 자연으로부터 오는 천연 소재인 식물성 오일, 천연고무 등으로 만들어지며 이러한 공정 방식은 까다롭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고 있지요.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Swedish hasbeens는 'Better Shoes For A BetterLife'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메세지를 전하고 있답니다.

 

 

 

나무를 발에 딱 맞게끔 깍아 만드는 스웨디쉬 헤즈벤즈의 슈즈들! 처음에 봤을 때 조금 신기하고 이상하게 생겼다고(?) 생각될 정도였는데요. 보면 볼수록 유니크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빠져든답니다. 많은 헐리웃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지요. 패션 아이콘 사라 제시카가 무척 자주 신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스웨덴 특유의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신발에도 그대로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어릴 때 신던 신발 같기도 하고요. 신었을 때 더 예쁜 슈즈들임에는 분명해요. 직접 신고 있는 분들, 셀럽, 광고를 봐도 신으면 훨씬 예쁘더라고요 *_*

 

 

 

 

 

펀칭 느낌의 가죽도 무척 귀엽지요. 스웨디쉬 헤즈빈즈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편하다는 점이에요. 발에 잘 맞게 깍아 만든 우드 소재가 발을 시원하고 편하게 해준답니다. 천연 소재의 사용이 돋보이지요. 레트로 무드가 강하게 느껴져서 더 사랑스러웠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원피스나 스커트에 신으면 무척 귀엽겠지요 *_*

 

 

 

 

 

컬러도 무척 사랑스럽지요. 천연 소재를 이용하여 만들어서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더 좋을 것 같아요. 레드 컬러 웨지힐은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가죽의 꼬임이 무척 멋스러운 느낌이에요.

 

 

 

 

스웨디쉬 헤즈빈즈의 아이템은 제법 다양해요. 기본 플랫 슈즈 타입인 발레리나 헵번 모델부터 워커 타입까지 여러가지 모델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인기가 많은 모델은 슬링백 타입의 Sky high slip in제품과 기본 샌들 타입인 60's sling back이에요~!

나무 소재가 주는 네추럴한 느낌이 워커 조차도 전혀 투박해 보이지 않고 청초해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또한 가방과 클러치 등도 나오고 있답니다. 스웨디쉬 헤즈빈즈의 북유럽 감성과 퀄리티 좋은 가죽이 만났지요!

 

 

 

 

 

현재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에서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중이에요. 스웨디쉬 헤즈빈즈 베스트 스웨디쉬 걸 선발대회라지요!

헤즈빈스를 신고 매장 바로 옆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헤즈빈스 페이스북에 올려주시면 되는 간단한 방법의 이벤트에요. 가장 멋진 3분을 뽑아 헤즈빈즈의 멋진 슈즈를 선물한다고 해요!

 

<출처 ㅣ 헤즈빈스 공식 페이스북>

벌써 참여해주신 분들의 이미지에요. 헤즈빈스 페이스북에서 퍼왔지요. 제품만 봤을 때보다 훨씬 예쁘지 않나요? 이자벨마랑 튜닉 원피스에 핑크색 헤즈빈스를 스타일링 하신 분부터 스키니진, 점프수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 스타일링 하신 걸 알 수 있어요. 공통점은 모두 잘 어울린다는 점이지요! 소녀다운 느낌도 들면서, 개성있는 디자인의 스웨디쉬 헤즈빈스 입니다.^^

7월 7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에는 흔하지 않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남들과 조금은 차별화된 여름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