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 아이템 포스팅 할 때마다 이건 많아도 충분하다고 거듭 강조했던 아이템 기억나시나요? 바로 화이트 셔츠, 화이트 블라우스지요. 여름 뿐만 아니라 매 계절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이야기 했었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화이트 셔츠를 사랑하고 화이트 블라우스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울리는 상황은 아니지만, 남성분들의 로망은 자신의 화이트 셔츠를 여자친구가 입고 있는 모습이지요. 풍성하고 깨끗한 흰 셔츠가 주는 청순하고 섹시한 느낌 때문일텐데요. 여성들 역시 화이트 셔츠가 주는 시크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알고 있지요. 화이트 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여름에도 긴팔이지만 매우 얇은 소재의 화이트 셔츠부터 민소매 셔츠, 레이스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디자인들로 화이트 아이템이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내가 입으면 왠지 교복같고 이상할 것 같다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지금 화이트 셔츠를 가장 시크하고 예쁘게 입는 팁 공개할게요!
<출처 ㅣ 소울드레서>
1. 기본 스타일이 진리!
남자친구의 셔츠를 입은건지 여성 제품인지 구분이 안 갈정도의 심플하고 루즈한 기본 화이트 셔츠가 가장 예쁘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루즈한 화이트 셔츠에 쇼츠 또는 면팬츠를 스타일링하면 좋겠지요.
▶ 스키니진과 슬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너무 루즈한 핏보다는 적당히 루즈한 핏이 좋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시스루 스타일의 얇은 화이트 셔츠와 속옷을 센스있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방법이지요.
▶ 쇼츠랑 입을 때는 셔츠를 바지 속에 집어 넣어 연출하는 것이 센스있어 보인답니다. 이전 쇼츠 스타일링에서 말씀 드렸듯이 너무 타이트한 셔츠는 시크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2. 레이스 아이템이 주는 시크함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는 여자라서 행복한 이유지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레이스 블라우스 한벌만으로도 충분히 자신감있는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답니다. 우아하며 섹시하까지한 아이템이지요.
▶ 팬츠, 쇼츠랑 입어야 더 시크해요. 스커트랑 입으면 자칫 더워보이고 답답한 스타일로 보여질 수 있답니다. 우아하게 스커트와 연출해도 예쁘지만, 여름이니만큼 시크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필요해요. 데님 쇼츠, 스키니진과 함께 연출하는 것을 추천해요.
▶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세요. 화려한 이어링이라든지, 레드 립스틱 등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면 더 예쁜 스타일링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레드 컬러 네일 컬러 또한 강력 추천입니다.
3. 여름 화이트 블라우스의 매력
여름 화이트 블라우스 하나만 있으면 충분한 스타일이 완성된다고 말씀 드렸지요. 귀여운 소매의 반팔 블라우스와 발랄한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패턴있는 스커트와 연출하면 훨씬 예뻐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입니다. 시원해 보이는 스커트와 함께 화이트가 주는 깨끗한 매력을 업시키는 게 좋겠지요.
▶ 발랄한 A 라인의 쇼츠, 치마바지와 연출할 때는 블라우스를 하의 안에 집어 넣는 게 더 예쁘답니다. 타이트한 스타일의 하의와 연출한다면 루즈핏 블라우스를 추천해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 어떤 화이트 셔츠들이 나와 있는지 직접 보여 드릴게요! 갤러리아에서 만나본 화이트 셔츠들이에요.
2층 편집샵 눌에서 만난 화이트 셔츠에요. 반팔 롱 셔츠라니, 웨어러블하면서 시크한 매력까지 있는 아이템지이요. 눌에서도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었어요. 아예 하의 실종 패션으로 쇼츠를 입는다거나, 스키니진과 연출하면 예쁘겠지요. 요즘 유행하는 화려한 패턴의 스키니진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역시나 눌에서 만난 민소매 셔츠에요. 깨끗한 느낌이 강하지요. 앞뒤 기장이 다른 제품으로 쇼츠, 스커트 어디에든 시크하게 잘 어울릴 디자인이에요. 역시나 강력추천하는 스타일이지요!
편하게 스타일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오리 소매의 셔츠를 추천해요. 아우터를 입을 필요가 없는 여름에 예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지요.
목부분에 호피 포인트가 들어간 시슬리 화이트 블라우스에요. 쇼츠,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면 섹시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에요! 호피 포인트가 무척 마음에 들어요!
화려한 프릴 소매의 SJSJ 블라우스에요. 초록색 스커트랑 연출하니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나네요! 이렇게 디테일이 들어간 셔츠는 팔뚝도 슬림하게 연출해 준답니다. 어깨가 쳐진 분들도 예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이지요.
시크한 매력의 SJSJ 블라우스에요. 여러겹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민소매 블라우스로 화려한 팬츠랑 스타일링하니 시크하고 섹시한 느낌이지요. 이번 시즌 강력 추천하는 베스트 스타일이기도 하고요.
기본 스타일이 진리라고 말씀 드렸지요. 르윗의 기본 셔츠에요. 컬러가 들어간 단추가 포인트라면 포인트일까요! 단정한 매력이 있는 기본 디자인으로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지요. 반드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디자인이고요.
역시나 기본 디자인의 르윗 셔츠입니다. 포인트는 앞뒤 다른 기장이네요. 쇼츠나 스키니를 입을 때 셔츠의 앞면은 하의 속에 집어 넣어 연출하고 뒷면은 밖으로 빼서 입으면 예쁜 스타일이지요. 얇은 소재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을 거에요.
기본 화이트 CK 톱이에요. CK 스러운 디자인이지요^^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살짝 아이보리 컬러입니다. 웬만한 하의에 다 잘 어울릴 스타일로, 기본 이너웨어로 소장가치가 충분한 제품입니다.
살짝 파진 뒷면이 매력적인 CK 화이트 블라우스에요. 역시나 심플한 매력의 가진 아이템이지요. 싱그러운 초록색, 파란색 컬러의 하의와 연출하면 그 매력이 더 업될 것 같아요!
정신없이 화이트셔츠 스타일링팁과 제품들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같이 더운 날에는 시원한 민소매 화이트 셔츠로 스타일링하시면 더 좋겠지요. 화이트 셔츠는 입는 사람도 시원하고 좋지만, 보는 사람도 시원해 보이게 하는 매력도 있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기본 아이템으로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 점도요!
시원한 공간을 위한 여름 인테리어 팁! (0) | 2012.06.26 |
---|---|
모던한 그녀가 좋아요! CK 여름 아이템 소개 (0) | 2012.06.25 |
여성스럽고 싶은 날, 마인(MINE)! 마인원피스부터 블라우스까지! (13) | 2012.06.21 |
북유럽 감성의 슈즈 브랜드, 스웨디쉬 헤즈빈즈(Swedish hasbeens) (0) | 2012.06.20 |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주카(ZUCCA) (8) | 2012.06.2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