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고객 CS 모니터 요원을 모집해요!

본문

 

 

안녕하세요. 갤러리아 고객님들은 다가오는 봄을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고객님들에게 발전된 명품관의 모습을 보이기 위하여 새로운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명품관에서는 2012 고객 CS모니터 제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고객 CS 모니터 요원으로 평소 갤러리아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관심을 주고 계신 고객 여러분들 직접 모시고자 해요^^

 

 

 

 

 

여러분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부터 담당자의 마음은 설레기만 합니다. 그렇다면 고객 CS 모니터는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간략하게 저희 제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고객 CS 모니터 제도란?

 

고객 CS 모니터란(Customs Service Monitor) 선정된 모니터 요원이 명품관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현황, 시설 환경에 대하여 고객의 눈으로 점검하여 평가하는 제도를 말한답니다. 단순히 서비스 현황 만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모니터링을 통해서 제안해주시는 많은 아이디어들을 직접 현장에 도입하기도 하면서 발전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자 시작된 제도랍니다.^^

 

저희 명품관의 CS 모니터 요원으로 선정되시는 고객님들께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되는데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아 사이트에 게시되어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는 4 18 수요일부터 인기리에 시작되어 30일까지 진행되니~! 마음 ~하게 지원해 주시면 된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신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표기되어 있는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접수 완료랍니다! 너무 쉽죠~~!^^

명품관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도록 할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