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괜찮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본문

DIET ICE CREAM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찾았다.

EDITOR 정예진
PHOTOGRAPHER 권태헌

 

차가운 디저트를 찾게 되는 여름이다. 모두의 단골 간식인 아이스크림은 쉽게 접하는 여름 디저트 중 하나지만, 달고 맛있는 만큼 칼로리가 걱정되기 마련. 여름을 앞둔 다이어터들을 위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줄지어 출시되지만, 그중  EBA 아이스크림에서 선보이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무언가 더 특별하다. 어떤 점이 더 특별한지 살펴봤다. 

 

아이스크림이라 하면 설탕 덩어리에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이라 생각하기 십상이다. 하지만 EBA 아이스크림은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고자 노력한다. 우선 엄선한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 범산 목장에서 신선한 풀을 먹고 자란 젖소의 유기농 목초 우유와 양지마을 오탄 목장에서 자란 닭이 낳은 자연 방목 달걀을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거기에 멕시코 천혜에서 만든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더해 단맛을 더한다고. 이토록 좋은 재료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니 칼로리 걱정도 건강 걱정도 덜어지는 이유다.

 

EBA 아이스크림에서 새로 선보이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두 가지다. 우선 딸기 아이스크림은 유지농 저지방 목초 우유에 딸기를 넣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많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아삭아삭한 딸기가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건 다크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코라 하면 고칼로리라 생각할 수 있지만 EBA 아이스크림이 엄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완벽한 저칼로리 디저트를 완성했다. 저지방 우유와 천연 감미료로 활용해 낮은 칼로리로도 초코맛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EBA 아이스크림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 GOURMET 49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로 나온 저칼로리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이니 이번 여름에는 EBA 아이스크림에서 가벼운 간식을 즐겨보자.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