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NEWS 2021. 6. 2. 18:30
VIVA! ITALIA 2021

비바! 이탈리아 2021 

이탈리아적인 삶을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

‘비바! 이탈리아 2021’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품고 돌아왔습니다. 

 

영감과 힐링을 선사하는, 가장 가까운 이탈리아로의 여행

일상의 매 순간을 축제처럼 즐기는 이탈리아인들의 열정을 고스란히 담은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 올해는 갤러리아 명품관뿐 아니라 고메이 494 한남, 광교, 타임월드, 센터시티 등으로 그 축제의 장을 넓히고, 더욱 새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갤러리아와 이탈리아 무역공사 ITA(Italian Trade Agency)가 공동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은 2018년 첫 개최 후 어느덧 4년째로 접어들었는데, 올해는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è Bella!)’를 테마로 캠페인을 펼칩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삶을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즐길 줄 아는 이탤리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핵심 문장으로, 살아 있는 매 순간을 아름답게 여기는 이탈리아인들의 삶의 철학을 통해 ‘어렵고 힘든 팬데믹 시대에도 하루하루를 선물처럼 바라보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1. 갤러리아명품관 외관 파사드. 2 갤러리아광교 외관 3.갤러리아 타임월드 외관

 

코로나19로 어두워진 일상 속에서도 이탈리아의 패션, 문화, 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며 새로운 영감을 얻고, 여유로운 마음과 긍정적인 애티튜드를 간직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것이 ‘비바! 이탈리아 2021’의 목표입니다. 갤러리아는 이를 위해 명품관에서만 진행했던 프로그램을 고메이 494 한남, 광교 등 여러 점으로 확장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가장 이탈리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며 이를 통해 얼어붙은 모두의 마음에 여행의 설렘, 이국의 열정, 삶에 대한 환희를 다시금 일깨우는 계기가 되고자 합니다. 

 

1,2,3 갤러리아명품관 내 비바!이탈리아 패션 디스플레이 4 갤러리아 타임월드 내 비바 이탈리아 패션 디스플레이

 

이탤리언 패션의 특별한 경험

이번 비바 이탈리아 기간을 통해 다양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비바 이탈리아를 통해, 갤러리아 G.STREET494HOMME(이하 G494H)에서는 이탈리아 최고의 수공예 명장들에 의해 탄생한 클래식 브랜드와 더불어, 동시대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간을 초월하는 이탤리언 클래식 감성과 최신 패션 트렌드 감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G494H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세계 최고의 슈트 장인으로 불리는 키톤Kiton, 체사레 아톨리니Cesare Attolini와 매 시즌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마르니Marni가 있으며, G494H에서는 원스톱 쇼핑 트렌드에 발맞추어 고객의 취향대로 믹스 &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성 매장인 G.STREET494PLUS에서는 이탤리언 클래식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디자이너의 개성이 더해진 다양한 스펙트럼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에스닉한 패브릭을 사용해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스텔라 장Stella Jean, 정교한 자수와 장식 기술로 로맨티시즘을 강조한 비베타Vivetta, 최고의 이탤리언 소재에 정교한 프린팅을 더해 섬세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포르테 포르테Forte Forte 등이 있습니다. ‘비바! 이탈리아’ 기간 중에는 위 브랜드 모두 최대 30%까지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1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 <실버 스푼 클래식> 2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 내 비바 이탈리아 3 갤러리아 타임월드 내 비바 이탈리아 와인 행사      4 갤러리아광교 내 비바 이탈리아 와인 행사 

홈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탤리언 레시피

올해는 미식의 나라인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콘텐츠를 ‘비바! 이탈리아’에서 진행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이탤리언 푸드 마켓에선 ‘홈 쿡’ ‘홈 파티’가 대세인 코로나 시대의 트렌드를 고려해 단순히 프리미엄 식재료를 구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이탈리아의 정통 레시피와 쿠킹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 더욱 관심을 끕니다. 이에 갤러리아에서는 전 세계 미식가들의 바이블이자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한데 모은 요리책인 <실버 스푼 클래식>과 함께 베스트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한편, 고메이 494 한남 챕터원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첸도르프Ichendorf의 와인 잔을 시칠리아의 와인인 MIRA 2016과 함께 특별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를 선보입니다. 

 

1 갤러리아 센터시티 내 <ICONIC ITALIAN DESIGN EXHIBITION> 전시 2. 갤러리아 센터시티 내 <ICONIC ITALIAN DESIGN EXHIBITION> 전시      3 갤러리아 광교 내에서 진행 중인 <Artistic Nature> 4 갤러리아 광교 내에서 진행 중인 <Artistic Nature>

 

광교에 이어 센터시티에서도 펼쳐지는 이탈리아 문화와 예술의 향연

이탈리아의 문화 예술과 디자인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콘텐츠들은 올해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갤러리아 광교는 물론 센터시티까지 동참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갤러리아 광교 ‘Artistic Nature’를 주제로 갤러리아 광교에서 특별한 전시 행사가 펼쳐집니다. 이번 전시는 휴머니즘을 바탕으로 자연이라는 대상을 예술적으로 승화시켜 온 이탈리아 디자인 문화의 DNA를 이탈리아 아티스트의 실험적인 작품과 디자인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등을 통해 살펴봅니다. 자연이라는 친근한 주제를 예술과 산업에 접목시켜 특별함을 부여한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관점을 이해하고, 그리너리와 아웃도어 디자인이 강세인 현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반영된 이탈리아의 우수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주요 전시 작품으로는 마르코 타바소Marco Tabasso를 비롯한 3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어나더뷰Anotherview의 ‘어나더뷰 시리즈Anotherview Series’ 중 하나인 ‘트레비Trevi’, 다수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이탈리아의 예술 그룹이자 이탈리아의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출신인 피에르조르지오 로비노Piergiorgio Robino가 총괄 디렉터로 활약하는 누클레오 스튜디오Nucleo Studio의 ‘테라 그라스 암체어Terra Grass Armchair’ 등이 있습니다. 

갤러리아 센터시티 <Iconic italian design Exhibition>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전설적 디자이너들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대규모 전시로 이를 통해 총 11개 브랜드, 약 50여 가지가 넘는 이탈리아 디자이너들의 마스터피스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자인의 과거와 현재를 가늠해볼 수 있는 이번 전시에서는 끊임없는 실험과 연구로 전 세계에 혁신적 디자인 작품들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최고 디자인상인 ‘황금 콤파스상’을 4회 수상한 알레시Alessi, 조명을 단순히 빛을 내기 위한 제품이 아닌, 하나의 독립적 오브제이자 완성된 예술품으로 재탄생시킨 이탈리아의 대표적 조명 브랜드 플로스Flos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총망라했습니다.

 

1 갤러리아 광교 외부 비바 이탈리아 홍보물 2,3 갤러리아 광교 내 비바 이탈리아 디스플레이 4 명품관 내 비바 이탈리아 브랜드 디스플레이

 

온·오프, 그리고 현지인의 문화 강연까지, ‘비바! 이탈리아’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

올해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은 갤러리아 여러 점으로의 확장과 함께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새로운 소통 방식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릅니다.

온라인 쇼핑, 라이브 커머스 팬데믹을 계기로 더욱 활발해진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부응해 갤러리아몰에서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비바! 이탈리아’의 콘텐츠를 선보이죠 먼저, 갤러리아몰에서는 ‘비바! 이탈리아’를 테마로 스페셜 기획전을 구성해 광범위한 이탈리아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며, 이탈리아 브랜드 전용 더블 쿠폰 발행, 페이백, 경품 이벤트 등을 개최해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을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경험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비바! 이탈리아’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

문화 강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Alberto Mondi가 진행하는 마스터 클래스도 주목할 만합니다 광교, 타임월드, 센터시티에서 열리는 이 문화 강연은 양국의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활동해온 그에게 이탈리아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생생한 정보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팝업 행사 

‘비바! 이탈리아’ 기간 중 각 사업장에서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의 팝업 행사들이 펼쳐집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파네라이의 현대적 부티크 콘셉트의 스페셜한 팝업 스토어(6월 4~24일)를 EAST 광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파네라이를 대표하는 메인 컬렉션을 직접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외관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대전 타임월드 광장에선 이탈리아 감성의 럭셔리 카 마세라티의 전시 행사(5월 28일~6월 6일)를 비롯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일리카페(6월 11~13일)의 팝업 이벤트까지,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VIVA! ITALIA의 파트너, ITA

2018년 부터 ITA(Italian Trade Agency: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갤러리아와 VIVA! ITALIA 를 함께 전개하며 이탈리아의 다양한 상품을 갤러리아를 통해 소개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무역관장으로 있는 빈첸초 깔리Vincenzo Cali`는 이탈리아를 그리워하는 많은 한국인들이 보다 다양한 Made in Italy 제품을 통해 이탈리아의 스타일과 트렌드, 그리고 감성을 폭넓게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별한 인사를 전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 잡은 이탈리아 홍보관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세계적 디자이너들을 배출한 이탈리아 디자인 철학을 담아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을 소개하고, 마치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 기간 중 이곳에 방문해 갤러리아 APP 쿠폰함에 있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웰컴 쿠폰’을 제시하면 1층 카페에서 일 선착순 50명에게 이탈리아 커피 또는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영업 정보 :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월/화 휴관)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