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5월의 뷰티 신제품

본문

UPGRADE YOUR BEAUTY

 

삶의 질과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뷰티 신제품.

 

SUPREME EYE CARE

1 DIOR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 20ml 11만원대. 론고자와 호밀 추출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눈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또렷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로 가꿔줍니다. 7개의 웨이브가 새겨진 넓은 헤드가 유연하게 움직이는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해 눈가 피부를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LA PRAIRIE 라프레리 퓨어 골드 레디언스 아이 크림 20ml 83만2천원.
미세하고 안정적인 골드 입자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눈가 피부의 에너지를 끌어올리고, 눈가에 우아한 윤기와 생기, 환한 광채를 더해줍니다. 내장된 18K 골드 도금 스패튤러로 눈 아래와 눈썹 뼈를 따라 눈꺼풀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 효과가 배가되죠.

 

COMFY BASE

1 NARS 나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12g 6만9천원대.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로 촉촉함을 선사하고,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오랫동안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숨 쉬는 듯 편안하고, 미세먼지 흡착을 예방하죠.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남산, 한라 셰이드를 추가했습니다.

2 GUCCI BEAUTY 구찌 뷰티 뿌드르 드 보떼 마뜨 나뛰렐 10g 가격 미정.
섬세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부드럽고 매트한 마무리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가볍고 산뜻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완성합니다. 밝은 톤의 셰이드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SOPHISTICATED HAIR CARE

1 DIPTYQUE 딥티크 헤어 미스트 오 카피탈 30ml 7만5천원.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로즈 부케 향에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파촐리,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을 가미해 무심한 듯 시크한 시프레 향이 돋보이는 미스트 타입의 헤어 퍼퓸.

2 HAIR RITUAL BY SISLEY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더 크림 230 150ml 11만원.
식물성 카멜리아와 모링가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코튼 단백질이 모발의 단백질 구조를 강화해줍니다. 스타일링 기기 사용 시 최대 230℃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줍니다.

3 AĒSOP 이솝 로즈 헤어 앤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120ml 3만7천원.
식물 추출물과 토코페롤,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트리트먼트.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바르고 15분 후에 씻어내는 간편한 제품.

 

INSPIRATIONAL SCENT

1 AREIN 에어린 로즈 드 그라스 뿌르 퓌 오 드 뚜왈렛 30ml 11만5천원대.
엄마의 따스한 미소, 사랑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페어, 프레시 로즈, 소프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정원에서 이슬을 머금은 채 활짝 핀 장미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죠.

2 D.S&DURGA 디에스앤더가 디베이저 50ml 22만9천원.
디에스앤더가는 창립자의 이름을 조합해 설립한 브루클린 감성의 뉴욕 니치 향수 브랜드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소량의 제품만을 생산하는 까닭에 희소성이 뛰어납니다. 무화과와 아이리스, 코코넛 밀크 등이 어우러져 깨끗하면서 중성적인 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

3 CREED 크리드 바이킹 코롱 100ml 44만3천원.
상쾌하고 시원한 노르웨이 피오르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푸제르 계열로, 시원하면서도 아로마틱한 우디 향을 경험할 수 있죠.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박재용,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