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2019 설날 선물 추천 리스트

본문


THIS IS FOR YOU


사랑하는 이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갤러리아명품관의 다양한 인기 상품만을 모아 핵심 키워드별로 요약 정리했습니다.



(왼쪽) 추천 제품1. 스테파노 리치 와인 끼안티

스테파노 리치 가문과 테누타 세테 폰티Tenuta Sette Ponti 와이너리의 오너인 모레티Moretti 가문과의 오랜 유대를 바탕으로 탄생한 특별한 와인. 최고급 실크로 와인병을 감싼 후 수석 장인들이 14K 골드와 98%의 플래티넘으로 무늬를 새겨 넣었으며, 최고급 순록과 악어가죽으로 케이스를 제작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합니다. 


(오른쪽) 추천 제품2. 포레르빠쥬 샴페인 NV

1717년 프랑스 황실의 총과 갑옷 같은 최고급 무기와 가죽 케이스를 만드는 헤리티지 브랜드로 시작한 포레르빠쥬. 3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포레르빠쥬의 샴페인NV는 먼저 화려한 문양을 새긴 레이블이 눈길을 사로잡죠. 또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한 멋을 그대로 재현해 섬세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위) 추천제품3. 강진맥우 콜라보 기획 1호 

부동의 설 선물 인기 제품인 강진맥우 베스트 상품과 올리비에앤코의 대표 상품을 매치한 컬래버레이션 세트. 강진맥우의 뛰어난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그린 올리브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타프나드로 구성해 맛있게 요리할 수 있게 배려한 제품입니다.


(아래) 추천제품4. 송의향고 버섯 어울림 세트 선 

경북 문경의 농가에서 정성껏 재배한 송의향고 버섯과 고메이494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참기름 들기름으로 구성한 컬래버레이션 세트. 최고급 식자재로 손꼽히는 송의향고 버섯에 정성을 다해 만든 참기름 들기름까지 더해 받는 기쁨을 두 배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위) 추천 제품5. 올리비에앤코 프리미엄 파스타 세트
신선한 올리브 오일과 시금치를 첨가한 파스타, 그린 올리브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서머 트러플 페스토, 유기농 모데나 발사믹 식초와 전용 올리브 우드 스푼으로 구성해 이제 가정에서도 지중해의 풍미를 쉽게 재현할 수 있는 알찬 제품. 


(아래) 추천 제품6. 올리비에앤코 듀오 세트

지중해에서 수확한 신선한 올리브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한데 모은 종합 선물 세트. 칠리와 페퍼를 가미해 더욱 감칠맛 나는 올리브 절임과 올리비에앤코를 대표하는 블랙 올리브 타프나드로 구성해 애피타이저는 물론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위) 추천 제품 7. 반려동물 건강 세트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영양 가득한 제품들로 구성한 반려동물 건강 세트. 갤러리아명품관 펫 부티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더욱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제품. 앙쥬블랑의 애견 장난감, 관절 건강에 좋은 지니펫 영양제, 유산균 영양제 등이 고루 담겨 있습니다.


(아래) 추천 제품 8. 반려동물 에티켓 세트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서는 이들을 사랑하는 마음 못지않게 매너 있는 보호자가 되는 것이 중요하죠. 배변 봉투, 버블 티슈 등 애완동물 산책 시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한 펫 부티크의 반려동물 에티켓 세트는 펫펨족 지인에게 센스 넘치는 선물로 기억될 것입니다. 



(위) 추천 제품 9. 에코 기프트 세트
옥수수 섬유로 만든 생 분해 성분의 친환경 에코백 브랜드 플레코의 제품, 플라스틱 대신 옥수수 전분 소재로 만들어 매립해도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에코준의 텀블러와 컵으로 구성한 에코 기프트 세트로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나눠보아요.


(아래) 추천 제품 10. 세이피어 세제 세트 

천연 계면활성제인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있는 네팔 히말라야 산맥의 무환자나무 열매로 만든 세이피어 천연 세제 세트. 화학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닿아도 무해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추천 제품 11. 고메이494 강진맥우 사골, 꼬리곰탕 세트

1991년부터 고메이494와 함께해온 강진맥우를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든 고메이494의 가정 간편식 신제품. 최첨단 유수 분리기로 기름기를 99% 이상 제거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아래) 추천 제품 12. 양념 불고기 특선

손질과 양념 준비가 번거로운 양념 불고기 메뉴를 야채와 함께 소용량으로 포장해 1인 가구나 핵가족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일반 소불고기와 언양식 소불고기 두 가지 메뉴로 구성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