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기적의 팬케이크 플리퍼스 국내 1호점 오픈

본문


줄 서서 먹는다는 바로 그 수플레 팬케이크


일본에서 건너온 '기적의 팬케이크' 플리퍼스,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 오픈.


따뜻한 매장 내부 분위기


일본 여행 시 먹어야 할 디저트로 유명한 수플레 팬케이크 브랜드 '플리퍼스'가 드디어 '국내 1호점'으로 1월 25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고메이494'에 오픈하였습니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위와 같이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단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노란색과 흰색의 BI(Brand Identity)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깔끔한 인상을 주며 잡다한 집기없이 오직 메뉴에만 집중할 있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플리퍼스 매장은 전면 오픈주방으로 수플레 팬케이크가 구워지는 모습을 한눈에 있어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 합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를 굽고 있는 모습


플리퍼스의 맛의 비결

플리퍼스는 주문 즉시 반죽을 만들어 최상의 맛을 구현합니다. 또한 팬케이크를 굽는 구리로 만든 동판 기계는 일본에서 직수입하여 사용하는데, 동판에 수플레 팬케이크를 구우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다른 팬케이크와 차별화 된 점이죠. 플리퍼스 수플레 팬케이크의 주된 원재료인 계란은 NON-GMO 계란으로 자연방사 유정란을 사용합니다. 축산분야 선도농가로 선정 받은 농장과 MOU 체결을 통해 신선란만 공급받는다고 하니 재료 부터가 남다르네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한국 메뉴는 디저트 팬케이크 3종과 식사용 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오늘은 디저트 팬케이크 3종을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수플레 팬케이크'. 수제 크림이 올라간 구름같이 폭-신하고 아주아주 부드러운 케이크입니다. 나이프를 쓸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 어린아이부터 연세 많으신 분들까지 연령층을 막론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후르츠 팬케이크

제철 과일이 올라가는 '후르츠 팬케이크'. 싱싱한 과일과 팬케이크의 조화는 언제나 옳죠. 상큼한 과일과 달콤한 팬케이크의 조화가 아주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비주얼도 색감도 훌륭해서 SNS에 인증하기에도 딱이네요!



말차 팬케이크

'교토 우지 말차'를 사용한 '말차 팬케이크'. 말차+팥의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지친 하루 끝 달달하고 씁쓸한 말차 팬케이크로 힐링하는건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