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주얼리로 알아보는 2019 별자리 운세

본문

FIND YOUR LUCK


행운은 준비된 자의 것! 당신의 새해를 행복으로 물들일 12가지 럭키 주얼리



물병자리 (1.20 - 2.18

다양한 즐거움이 화려한 폭죽처럼 팡팡 터지는 유쾌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왜 사는가?’라는 심오한 질문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며 세상과 소통해나가면 새콤달콤한 인생의 맛을 선물로 얻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어필 할수록 밥그릇도 커지네요. 짬짬이 시간을 내 SNS 활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편, 새해엔 새로운 사랑을 위해 투자하는 게 좋겠어요. 남과비교하는마음이커지면과소비를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LUCKY ITEM 고양이과 동물 모티브

CARTIER 루이 까르띠에가 사랑한 영물로 1914년부터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모티브가 된 팬더. (왼쪽부터) 묵직한 구형의 블랙 제이드 내부에 팬더가 걸쳐 앉은 독특한 디자인의 팬더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다이아몬드로 둘러싼 몸체에 오닉스로 점 무늬를, 에메랄드로 눈을 표현한 팬더 드 까르띠에 브로치, 화이트 골드태슬 장식을 단단히 문 채 정면을 응시하는 팬더 얼굴이 강인한 인상을 주는 팬더 드 까르띠에 링.



물고기 자리 (2.19 - 3.20)

부자가 되고 싶으면 돈에 집중하고, 건강해지고 싶으면 운동에 몰입하세요. 당연한 말 아니냐고요? 올해는 무엇이든 원하는 것에 집중하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거예요. ‘인생에 공짜는 없다’는 말을 되새기다 보면 언젠가 꿈꾸던 세계에 도달할 수 있어요. 인생은 냉정해요. 필요하다면 연애와 결혼 상대를 별개로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큰 것보다는 디테일에 충실한 쪽이 금전운을 상승시켜 주네요.


LUCKY ITEM 리본

CHANEL FINE JEWELRY (위부터) 리본에서 영감을 얻은 다이아몬드 세팅의 화이트 골드 루반 링. DAMIANI 러시아 차르 왕조의 화려함을 재해석해 리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피오코 링. CHANE FINE JEWELRY 느슨하게 묶은 리본 아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미한 루반 링. 


양자리 (3.21 - 4.19)
다이아몬드가 눈부시게 빛나는 건 숙련된 장인의 세공 솜씨 덕분이죠. 이처럼 올해는 ‘나라는 원석을 가장 빛나는 주얼리로 만들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자신에게 엄격한 잣대를 적용하면 값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을 공략하세요. 솔로라면 시끌벅적한 곳에 미래의 연인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항상 먼저 다가가 웃는 얼굴로 인사하는 게 커리어 관리의 첫걸음이에요.


LUCKY ITEM 다이아몬드 

PIAGET 오픈형 격자패턴 커프의 접점마다 총 194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함을 극대화한 하이 주얼리 커프 워치. 


황소자리 (4.20 - 5.20)
단순히 아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응용과 실천이 수반돼야 원하는 것에 다가갈 수 있어요. 행동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찾아 마음껏 누려보세요. 또한 기회가 된다면 예술 분야에 몰두해보세요. 당신만의 방법을 터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살신성인의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면 직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어요. 한편, 결혼식장에 갈 때는 특히 더 신경 쓰세요. 최고의 인연을 만날 수 있거든요.


LUCKY ITEM 그린컬러젬스톤

FRED 프레드 사무엘 삶의 원동력인 다채로운 태양빛을 표현한 빵 드 쉬크르 컬렉션. (위부터) 오묘한 초록빛의 프레지오라이트 스톤을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에 매치한 뱅글, 탐스러운 그린 제이드 스톤과 맞닿는 브레이슬릿 면에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세팅한 뱅글. 


쌍둥이 자리 (5.21 -6.21)
씨앗을 뿌린 사람도, 거둘 사람도 당신이에요. 시작과 끝이 한결같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처음 계획한 대로 쭉 밀고 나가세요. 자신을 믿는 만큼 성장할 수있는 해이니, 때론 시행착오를 겪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첫 계획을 유지하세요. 조직 내에선 조용히 인맥 관리에 힘써보세요. 돈이 부족하다 해도 해결 방법이 생길 테니 주머니가 가볍다고 너무 주눅들진 마세요.


LUCKY ITEM 옐로 컬러

TIFFANY & CO. 바람에 흩날리는 종이꽃을 핀으로 고정한 모습을 모티브로 탄생한 페이퍼 플라워 컬렉션. (왼쪽부터) 반딧불이가 선사하는 따스한 빛과 생명력을 표현한 옐로 다이아몬드 포인트의 파이어플라이 링, 옐로 다이아몬드 몸체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플래티넘 날개의 깜찍한 조화가 돋보이는 파이어플라이 펜던트. 


게자리 (6.22 - 7.22)
올해는 ‘정치 9단’처럼 노련할 필요가 있어요. 때론 ‘원수와도 손잡을 수 있다’는 마음가짐을 지니세요. 주변에서 솔깃한 이야기가 많이 들려오네요. 타이밍만 잘 잡으면 원하던 일의 발전을 기대할 수있어요.누가봐도 좋은 일의 의뢰가 들어오면 적극적으로 임하되, 조금이라도 찜찜한 구석이 있다면 절대 투자하지 마세요. 또한 비현실적인 연애엔 발을 들여놓지 않는 게 현명해요.


LUCKY ITEM 십자가

DAMIANI 파리의 황금기를 기념하는 벨 에포크 컬렉션 네크리스. 가장자리의 십자펜던트와 안쪽의 루비 세팅 십자 펜던트가 체인에 의해 이어진 형태로, 움직일 때마다 미세하게 분리되는 두 펜던트의 광채를 감상할 수 있다. 


사자자리 (7.23 - 8.22)
조력자들로부터 물심양면으로 지원받아 성장할 수 있는 해입니다. 무엇보다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나가기 좋은 시기이니 경험을 바탕으로 무엇에 강하고 약한지 스스로를 점검해보세요. 도장, 문서, 서류, 통장, 자격증과 관련해 좋은 일이 있으니 눈여겨보세요. 한편,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은 친구에게 소개하지 않는 게 좋아요. 또한 쇼핑한 영수증은 이중으로 청구될수 있으니 잘 챙겨두세요.


LUCKY ITEM 폭죽

TASAKI 분수처럼 펼쳐지는 모양의 불꽃에서 영감을 얻은 파운틴 컬렉션 이어링. 12mm의 남양 흑진주를 폭죽의 화약 구슬처럼 장식하고, 블랙 스피넬과 투르말린, 가넷, 시트린 등 형형색색의 스톤을 리드미컬하게 배치해 다이내믹한 불꽃놀이를 표현했다.



처녀자리 (8.23-9.23)

지혜로운 사람은 어둠 속에서도 나아갈 방향을 정확히 인지하고 자신 있게 발걸음을 내딛죠. ‘소 뒷걸음 치다 개구리 잡는다’는 옛말처럼 생각지 않게 대박을 터트릴 수 있으니 작은 아이디어라도 소홀히 생각하지 마세요. 예절과 배려,존중 등 기본 매너를 잘 지키면 연인과 롱런할 수 있겠네요. 수중의 현금도 중요하지만 믿을 만한 사람이 있다면 그 관계에 투자해보세요. 이익이 배로 돌아올 테니까요. 


LUCKY ITEM 왕관

FRED 지중해의 너울거리는 파도와 인어의 비늘을 표현한 위닐도르 컬렉션.(왼쪽부터) 겹겹이 띠를 이룬 세줄의 비늘밴드 모티브가 마치화려한 왕관을 보는 듯한 링, 심플한 화이트 골드 밴드에 다이아몬드를 교차 세팅해 포인트를 준 링. 


천칭자리 (9.24 - 10.22)
주위 상황을 주시하며 방향을 바르게 설정해 출발하세요. 곤란하게 생각되는 일일수록 미적거리지 않는 게 좋아요. 달갑지 않은 일에 불평하지 말고, 어떻게든 문제를 바로잡겠다는 자세로 빨리 해결하세요.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힘을 펼수 없으니 처지가 비슷한 사람들과 연대하세요. 한편, 연인과 다투는 일이 잦지만 결과는 해피 엔딩일 거예요.


LUCKY ITEM 블루 사파이어

CHOPARD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가 그러데이션을 이루며 베젤을 장식한 임페리얼 컬렉션 워치. 머더 오브 펄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세팅 러그가 앤티크한 매력을 더해준다.


전갈자리 (10.23 - 11.22)

공모전이나 취업, 이직, 결혼 등 인생의 크고 작은 일에 대한 두려움을 걷어내고 용기를 내세요. 그중 80% 이상은 당신의 것이 될 테니까요.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어필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몰라줘 답답한 상대에겐 빙빙 돌리지 말고 직설적으로 표현해보세요. 한편, 부모님께 정성을 다하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LUCKY ITEM 꽃다발

BVLGARI 네 잎의 야생화 모티브와 최상급 다이아몬드의 볼륨감 넘치는 믹스 매치로 탄생한 피오레버 컬렉션. (왼쪽부터) 로즈 골드 꽃잎 테두리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오픈워크 이어링, 수겹의 섬세한 태슬이 대담한 꽃잎 펜던트와 조화를 이룬 롱 네크리스, 수술과 꽃잎, 그리고 꽃잎 테두리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로즈 골드 링, 화이트 골드 꽃잎과 밴드를 빼곡히 장식한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광채를 발하는 브레이슬릿. 



궁수자리 (11.23 - 12.24) 
‘제일 나쁜 적은 가슴속에 있는 내부의 적’이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자기 자신에게 관대하지 마세요. 최고의 보험은 당신이니까요. 자신의 가치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그 가치를 높이는 쪽에 신경 써야겠어요. 좋은 말은 좋은 일의 씨앗이 되는 법이죠. 친절한 마음으로 주변을 살피다 보면 보답을 받는 일이 생길 거예요. 한편, 연인이 원하는 것을 세심하게 챙겨주면 돈독한 신뢰를 쌓을 수 있어요.

LUCKY ITEM 토파즈

BVLGARI 블루 토파즈, 탄자나이트, 다이아몬드로 이뤄진 부채꼴 모티브가 빚어낸 푸른빛이 마치 쏟아지는 폭포처럼 청명한 디바스 드림 컬렉션 네크리스.


염소자리 (12.25 - 1.19)
달리는 말 위에서 얼마나 채찍질을 하느냐가 올해의 변수로 작용해요. 가속을 유지하면 자연스레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거예요.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죠. 선택의 순간이 오면 남 보기에도 좋은 걸 택하세요. 부탁받는 상황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도와주세요. 남에게 베푼 만큼 자신에게도 기대할 만한 일이 생기거든요. 부채에 시달리고 싶지 않다면 카드 관리에 보다 신경 쓰세요.


LUCKY ITEM 가넷

BOUCHERON 압도적인 10.91캐럿의 물방울 모양 가넷과 뱀의 비늘을 표현한 핑크골드 밴드가 만나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쎄뻥 보헴 로돌라이트 가넷 원헤드 라지 링.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