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019 리조트 시즌 키 트렌드 5

본문

TRIP TO 2019 RESORT


계절도, 목적지도 서로 다르지만 설레는 마음은 매한가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2019 리조트 시즌 키 트렌드 5


FLOWERS OF ‘60S

실패할 확률이 없는 안전한 트렌드를 찾는다면 답은 언제나 레트로죠. 이번 시즌엔 여러 번 리바이벌되며 인기를 증명해온 1960년대 무드에 안착했답니다. 그중에서도 잔잔하고 온화한 느낌을 주는 플라워 패턴이 강세. 특히 봄꽃이 넘실대는 드레스는 아우터의 유무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루이 비통이나 미우 미우처럼 화사한 솔리드 컬러 아이템과 믹스하면 보다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GOLDEN KEY

휴양지에서 보내는 설레는 나이트 타임. 캐리어에 쏙 챙겨 갈 수 있지만, 화려함을 잃지 않는 파티 룩에 대한 고민이 깊어갈 즈음 디자이너들은 골드에서 그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비키니 위에 걸치고 해변을 거닐어도 어색하지 않은 마이클 코어스의 드레스, 파티장뿐 아니라 여행지 곳곳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미우 미우의 아우터처럼 골드 아이템은 온몸을 휘감지 않아도, 무거운 장신구 없이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죠.



SCARF DRESSING

커다란 스카프를 몸에 휘감은 듯한 실크 드레스는 이맘때면 늘 찾아오는 에센셜이죠. 더욱이 지난 F/W 시즌 트렌드로 급부상한 덕에 이번엔 그 종류와 패턴이 역대급으로 풍성해졌습니다. 스카프 웨어로 일찌감치 재미를 본 발렌시아가와 발렌티노는 작심한 듯 다양한 디자인의 스카프 웨어를 선보였는데요. 스텔라 매카트니는 케이프와 팬츠로 응용해 좀 더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SOFT SUITING

실용성이 최우선인 리조트 시즌에 테일러드 재킷의 중요성은 수백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캐주얼하고 시크하게 바뀌는 팔색조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이번 시즌엔 이 재킷을 활용한 ‘소프트 슈트’ 스타일이 대세슈트의 말끔한 분위기를 유지한 채 여리여리한 실크 아이템을 매치한 막스마라부드러운 톤온톤 컬러 매치를 보여준 끌로에처럼 스타일링에 힘을 빼는 게 팁이랍니다. 


MODERN LINGERIE

관능의 한 끗을 더해주는 란제리 스타일이 이번 시즌 보다 모던한 변신을 감행했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레이스의 변화. 로맨틱한 순백의 레이스 프릴이 사라지고, 터프한 짜임의 유색 레이스들이 그 자리를 대신했죠.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의 레이스 드레스를 컬러풀한 니트 톱과 매치한 끌로에를 비롯해 화려한 레이스 뷔스티에를 매니시한 팬츠와 믹스 매치한 알렉산더 맥퀸까지, 아이템의 종류와 연출법도 무척이나 다채롭습니다


editor 서지현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제 하이주얼리 워치 컬렉션  (0) 2019.01.07
1월을 위한 룩 3  (0) 2019.01.03
2019 크루즈 컬렉션 백 & 슈즈  (0) 2018.12.24
2018 올해의 베스트 주얼리  (0) 2018.12.18
구찌 2019 크루즈 컬렉션  (0) 2018.12.1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