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뮤지컬 '엘리자벳'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지금 가장 주목받는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92년 비엔나에서의 초연 이후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헝가리, 일본 등 세계 12개 국가에서 공연되며 누적 관객 수 1,100만을 돌파한 흥행 대작,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에 갤러리아 블로그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2년 국내 초연 당시 누적 관객 15만명을 돌파하였고 2013년 앙코르 공연에는 97%의 객석 점유율을, 그리고 2015년에는 10주간 예매율 1위를 달성했던 바 있는 공연입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실존 인물이었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의 일생에 판타지적 요소의 환상적인 스토리를 더해 탄생한 것으로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의 작품입니다. 그는 엘리자벳 황후가 남긴 일기장, 시와 편지를 탐독하면서 지금까지 엘리자벳 황후, 일명 씨씨Sisi 에 대한 전설들이 보여준 황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이면들을 발견했죠. 특히 황후가 지녔던 죽음에 대한 갈망과 하인리히 하이네Heinrich Heine 와의 영적이고 시적인 교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매혹적인 여성을 탐구하면서 드라마틱한 그녀의 일대기에 판타지적인 요소인 '죽음(Tod)'이라는 캐릭터를 추가했죠. '죽음'이라는 어두운 소재를 '죽음과의 춤'이라는 아름다움으로 형상화 시킨 미하엘 쿤체의 기발함에 관객들은 박수를 보냈고, 여기에 어우러진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의 아름다운 음악은 '죽음'을 초월적이고 매력적인 존재로 표현해 냈습니다.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엘리자벳'은 매력적인 배우들을 캐스팅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주인공인 황후 엘리자벳의 역할에는 옥주현, 김소현, 신영숙을 캐스트하고 황후 엘리자벳을 유혹하는 '죽음'의 역할에는 박형식과 정택운, 그리고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무대에 서는 김준수가 캐스팅되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지훈, 민영기, 손준호, 박강현 등 매력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이 외에도 압도적인 무대 세트와 현대적인 영상과 조명을 활용한 세련된 무대 예술로 관객들의 많은 찬사를 받은 바 있는데요. 여기에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뮤지컬 넘버들은 작품을 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2012년 초연 당시 뮤지컬 음반으로는 이례적으로 앨범 판매 차트 상위권에 오른 바 있는데요. 웅장한 음악은 비엔나에서 초연 이후 20년이 지났음에도 음악의 편곡 및 구성에서 여전히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11.23 금 - 11.29 목 

당첨자 발표 11.30 금

제세공과금 입금 기한 12.4 오후 4시까지 

참여 방법 뮤지컬 '엘리자벳'을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에게는 댓글로 알려주신전화번호를 통해 제세공과금 납부 관련 내용을 보내 드립니다. 

당첨 인원 5명 (1인 2매 / R석 / 제세공과금 22% 현금, 별도) 

관람 일정 및 장소 12.6 목 8PM,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갤러리아 블로그의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엘리자벳' 뮤지컬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제세공과금 납부 및 티켓 수령에 대한 내용을 보내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