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READY FOR WINTER

본문

패셔너블 모피 브랜드, 잘루즈 오픈


올 겨울 여심을 사로잡을 패셔너블한 퍼 아이템을 잘루즈에서 만나보세요 



아직 더운 여름의 기운이 물러가기 전이지만 백화점에는 이미 가을과 겨울 내음이 가득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특히 올해 겨울은 맹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예보에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여름에도 가을과 겨울을 겨냥한 역시즌 쇼핑이 유행이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도 역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퍼 아이템들이 벌써부터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브랜드, 잘루즈Jalouse 인데요. 잘루즈는 론칭 4년차를 맞은 따끈따끈한 브랜드이지만 패셔니스타는 물론 퍼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의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죠. 



기존 모피 브랜드가 가진 올드하고 무거운 이미지를 좀 더 영하고 패셔너블하게 바꾼 잘루즈의 매력은 무엇보다 그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컬러 쉐이드를 꼽을 수 있는데요. 리얼 퍼의 고급스러움에 유니크한 컬러를 더해 영&리치 스타일의 끝판왕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 주목해야 할 퍼 아이템은 컬러는 물론 디자인에 개성을 더한 제품인데요. 쇼트한 스타일에 라운드 칼라를 더해 귀여운 매력을 더한 점퍼 스타일의 퍼 아이템이나 기존의 롱한 기장의 제품이지만 부드러운 파스텔 핑크의 컬러를 더한 코트, 이너 혹은 아우터로 활용도 만점인 베스트까지. 기존의 틀에서 조금 벗어났지만 소재 본연의 고급스러운 매력의 제품들은 올 겨울을 한결 따뜻하면서도 멋지게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거예요. 



또한 퍼 액세서리의 경우 역시 컬러감을 가미해 영하고 귀여운 매력을 살렸는데요. 잘루즈의 제품이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모피 퀄리티에 있습니다. 잘루즈의 제품 대부분이 사가 퍼saga fur로 이는 핀란드 헬싱키에 본부를 둔 모피 생산단체인데요.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 유명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사랑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잘루즈 특유의 감성이 고급스러운 소재와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답니다.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매력의 잘루즈를 갤러리아 WEST 3층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문의 02.3449.4163


photographer 권태헌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NE OF AUTUMN  (0) 2018.09.06
FIRST LOOK OF FALL  (0) 2018.09.03
THE BIGGEST TRENDS  (0) 2018.08.30
CARTIER : JUSTE UN CLOU COLLECTION  (0) 2018.08.27
NEW OPENING : STELLA McCARTNEY KIDS  (0) 2018.08.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