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LUNCH IN GOURMET494

본문

고메이494에서 뭐 먹지?

 

지금 먹어봐야 할 고메이494 메뉴들.

 


간단하게 즐기는 멕시칸 요리, 씨릴로

멕시칸 본토 그대로의 맛을 추구하는 씨릴로의 팝업 스토어.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가 대표 메뉴입니다. 이국적인 식사가 땡기는 날 추천 할게요. 특히 프렌치프레이, 나초칩, 음료 등을 포함한 세트도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한 입씩 나눠 먹기에도 좋아요. 7 12일까지 고메이494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RECOMMEND!

토르티야 속 가득한 치즈를 즐길 수 있는 퀘사디아. 한 입 가득 물면 쭉 늘어나는 따뜻한 치즈가 특징.




 

든든한 한끼 식사, 미즈호노 아카마루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돈까스를 맛보고 싶다면 미즈호노 아카마루를 주목할 것. 오픈 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으로, 등심 카츠 정식, 함박 스테이크 등을 선보입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메뉴들은 든든한 저녁 식사로 좋아요.

 

RECOMMEND!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한끼 식사, 특선 등심 카츠 정식. 그리고 일본풍의 무즙 함박 스테이크 정식.

 




도산공원의 인기 카페를 고메이494에서, 카페 노티드

보기 좋은 디저트가 먹기에도 좋은 법. 고메이494에서 팝업 스토어로 만날 수 있던 카페 노티드가 인기에 힘입어 신규 입점 했습니다. 아보카도, 딸기 등을 활용한 디저트와 예쁜 컬러로 인스타그램의 핫 플레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도산공원 매장에서 만든 신선한 빵을 고메이494에서 바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RECOMMEND!

밤 모양을 닮은 달달한 몽블랑과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크림 맛이 일품인 그린티 락앤롤.





건강한 재료로 만든 믿고 먹는 디저트, EBA 아이스크림

투명한 원산지 공개로 믿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고메이494에서 소개하는 EBA 아이스크림은 18가지 다양한 맛으로 전개됩니다. 인위적인 맛을 내는 화학첨가제를 제외한, 자랑하고 싶은 재료들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EBA Everything But Artificial의 약자라고 하네요.

 

RECOMMEND!

후식으로 딱 좋은 아이스크림 한 컵. 그 중에서도 우도 땅콩, 에일 맥주, 대추야자, 막걸리처럼 독특한 메뉴에 도전해보세요. EBA 아이스크림에서만 만날 수 있으니까요.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WEST B1 02-3449-4061




'GOURM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MMER DESSERT RECIPE 3  (0) 2018.07.06
ORGANIC GRASS MILK  (1) 2018.06.26
SANDWICH TO GO  (0) 2018.06.05
NEW OPENING, EBA  (1) 2018.05.10
LOBSTER RECIPE  (0) 2018.05.0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