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THANK SINCERELY! 5월, 그에게 선물해보세요.

본문

 

소중한 이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할 일이 많아질 땐더 신중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기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당신에게 갤러리아명품관의 브랜드 전문가들이 명쾌한 해답과 품격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시해 드립니다.

 

 


 

FOR 조카

Q “갓난아기였던 조카가 어느새 자라 대학 생활을 시작했네요. 더 넓은 세상으로 나왔으니, 10대 때보다 다양한 경험과 취미 활동을 통해 폭넓은 시야를 갖길 바라는 마음으로 멋진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A “전공 수업에도 도움이 되고, 취미 활동까지 연결될 만한 최신 테크 제품들이 좋겠죠? 필기가 가능하고 전공 서적을 스캔해 PDF로 열람할 수 있는 태블릿 PC는 어떨까요? 무거운 전공 서적을 들고 다니거나 팔 아프게 필기에 열중하지 않아도 되니 대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겁니다. 거기에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도 함께 전해보세요.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으니 앞으로 방학 때마다 세상 경험을 쌓을 조카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혜림(갤러리아명품관 라이프스타일 & 기프트 멀티숍 담당자)


IPAD PRO 9.7 + APPLE PENCIL + SMART KEYBOARD 휴대용 PC보다 더 편리한 아이패드 프로 9.7, (와이파이 전용 128g). 스마트 키보드. 애플 펜슬. LEICA C 콤팩트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라이카 C.

 

 

 

 

FOR 남동생

Q“졸업 후 3년 동안 도서관에 갇혀 지내야 했던 남동생이 드디어 원하는 곳에 입사하게 됐어요. 누구보다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워낙 말수가 적은 형제 사이라 표현하기가 어색하네요. 입사 기념으로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떤 게 좋을까요?”

A 오랫동안 취업 준비를 하면서 멋진 슈트를 입고 출근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을 남동생을 위해 비즈니스맨의 필수 아이템인 브리프케이스를 선물해주세요. 새롭게 시작하는 사회생활을 응원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함께 전해준다면 굉장히 기뻐할 거예요. 가죽 소재 브리프케이스는 그레이, 네이비 같은 베이식한 컬러 슈트와도 잘 어울려 스타일링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이상엽(갤러리아명품관 지.스트리트 494 옴므 바이어)

THE BRIDGE by G.STREET 494 HOMME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더브릿지의 브리프케이스. 가죽 본연의 멋과 질감이 살아 있어 사용할수록 베지터블 태닝 가죽 특유의 멋스러움이 드러납니다.

 


 

 

FOR 장인어른

Q “평소 와인을 즐기시는 장인어른께 선물을 하고 싶은데, 웬만한 건 다 섭렵해보셨기에 어떤 제품을 선물해야 기억에 남을지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고가의 와인만을 선호하시는 건 아니거든요.”

A “좋은 와인을 많이 드셔본 분들에겐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와인을 선물해 드리는 게 좋죠. 라벨에 그려진 그림이나 무늬에 얽힌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와인이라면 받는 이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선물이 될 거예요. 예로부터 결혼식이나 만찬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기념주도 훌륭한 선택이에요.” 김슬아(갤러리아명품관 비노494 클래식 담당자)

1. CHATEAU GUIRAUD 손으로 수확한 포도알만을 사용하고, 농익은 과일 향과 벌꿀 같은 달콤함, 기분 좋은 산도가 깊은 인상을 남기는 와인. 2. PERRIER JOUET, BELLE EPOQUE ROSE 유명 유리 공예가인 에밀 갈레가 새겨 넣은 아네모네 무늬의 보틀로 유명한 페리에주에의 벨에포크 로제.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의 결혼식과 특별한 만찬에 늘 빠지지 않는 제품.  3. CLOUDY BAY TEKOKO 대부분 스테인리스 통에서 숙성시키는 여타의 소비뇽 블랑과는 달리 오크통에 숙성시켜 한층 더 진한 향과 보디감을 자랑하는 클라우디 베이의 테코코 와인

 

 


 

 

FOR 남동생 

Q “결혼을 앞둔 남동생 부부에게 축하 선물을 하고 싶어요. 워낙 닭살스러운 걸 싫어해서 그 흔한 커플 액세서리 한번 해본 적 없는 이 커플! 평소에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을 추천해주세요!”

A “커플 아이템이라고 해서 꼭 같은 디자인을 골라야 하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닮은 듯 다른 스타일을 선택해 위트 있게 스타일링하는 게 더욱 센스 있어 보이죠. 스타일만큼이나 실용성을 중시하는 커플이라면 유행을 타는 액세서리보다 백팩처럼 실용적인 가방을 선물해주는 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양손을 자유롭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모노톤 컬러라면 포멀한 슈트를 비롯해 캐주얼한 룩까지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으니까요.” 이혜림(갤러리아명품관 라이프스타일 & 기프트 멀티숍 담당자)


TUMI (위)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어리베 로건 백팩. 어깨 끈을 패딩 처리해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블랙과 퓨터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 미정. (아래) 여성스럽고 심플한 실루엣의 보야져 칼라이스 백팩. 경량 나일론과 페블 레더 두 가지 소재로 출시된다.


 

editor 김윤화, 김민희, 천혜빈, 서지현

photographer 박재용, 이용인, 곽동욱, 김주환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