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지킬앤하이드 초대 이벤트 with 디지털 매거진

본문


뮤지컬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이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지금 이 순간’이 담긴 ‘지킬앤하이드’의 내한공연이 시작됩니다. 서울에서는 3월 10일부터 5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연은 무엇보다 브로드웨이를 무대로 하는 탄탄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죠.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 속 터닝 포인트가 되어 줄 문화 생활, 갤러리아의 매거진 앱 이벤트로 만나보세요.




This is the moment’ 그리고 ‘Once upon a Dream’과 같은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를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 지킬과 하이드 사이, 폭풍 같은 흡인력을 가져다 줄 그의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감정의 흐름을 더욱 고조시킬 조명, 2층 구조 등 그 스케일 또한 압도적입니다. 그리고 이번 공연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국으로 이어질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이라고 하니 그 기대감도 높아지네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내한 공연이 보고 싶다면,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SYNOPSIS

1885년 런던, 유능한 의사이자 과학자인 헨리 지킬. 그는 정신병을 앓고 있는 아버지 때문에 인간의 정신을 분리하여 정신병 환자를 치료하는 연구를 시작한다. 인간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실험의 단계에 이르렀지만, 이사회의 전원 반대로 무산된다. 지킬의 변호사인 어터슨은 그를 위로하며 웨스트엔드의 한 클럽으로 데리고 간다.

클럽에서 일하는 루시가 학대 당하는 모습을 본 지킬은 친구가 필요하면 연락하라며 자신의 명함을 건넨다. 임상실험대상을 구하지 못한 지킬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실험하기를 결정하고, 그의 정신이 선과 악으로 분열되면서 악으로만 가득 찬 제 2의 인물 하이드가 지킬의 내면을 차지하게 된다. 그리고 실험이 진행될수록 지킬은 약혼자인 엠마와 점점 멀어지게 된다.

어느 날 상처 입은 루시가 실험실로 찾아오는데 그녀를 그렇게 만든 사람이 ‘하이드’라는 것을 알고 불안함에 휩싸인 지킬. 루시는 지킬의 친절한 치료에 감동하고 사랑에 빠진다. 실험이 계속해서 진행되면서, 하이드는 자신의 의견을 반대했던 이사회 임원들을 하나씩 살해하기 시작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초대 이벤트 with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the galleria DIGITAL MAGAZINE APP EVENT!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기사뿐만 아니라 매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the galleria> 매거진의 감각적 기사를 모바일로 만나보세요.


애플 앱스토어 https://goo.gl/ILjQQ7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s://goo.gl/0CgmW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