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뮤지컬 오!캐롤 초대 이벤트 with 디지털 매거진

본문

 

겨울이 물러갈 듯, 짧은 꽃샘추위만 남은 3월입니다.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를 따라 그 동안 소홀했던 운동이나 문화 생활에도 관심을 기울일 때인데요. 패션, 뷰티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 문화에 대해 꾸준히 소개하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에서 3월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화려한 무대와 아날로그 감성, 뛰어난 앙상블을 자랑하는 뮤지컬 !캐롤의 초대 이벤트입니다.

 


 

뮤지컬 !캐롤에서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것은 초호화 캐스팅이겠죠. 중장년 층을 새로운 뮤지컬 소비층으로 이끌어낸 이 뮤지컬은 국민 뮤지컬 디바로 꼽히는 최정원의 합류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또한 남경주, 전수경, 김승대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배우들간의 환상적인 케미를 기반으로, 이전 공연보다 더욱 흥겹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보면 좋은 뮤지컬’, ‘지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는 뮤지컬이라는 호평처럼, 친근한 노래를 들으며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전곡이 닐 세다카의 히트 팝으로 이루어졌다는 것도 부모님 세대가 열광할 수 있는 장점이겠죠. 뮤지컬 !캐롤이 보고 싶다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갤러리아를 검색한 후,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을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캐롤 SYNOPSIS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오신 걸 환영합니다.

당신이 있기 때문에 이 곳이 나에게 파라다이스예요.” 

1960년대 미국, 결혼식 당일 신랑에게 바람 맞은 주인공 마지를 위로하기 위해 그녀의 절친 로이스가 마지의 신혼여행지였던 플로리다의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함께 여행을 떠난다. 마지의 새로운 사랑을 이어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로이스. 그 곳에서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리조트의 인기 스타 가수 델, 아티스트를 꿈꾸지는 아직 나설 용기가 없는 게이브를 만나게 된다. 여기에 화려한 스타였으나 지금은 리조트를 운영하는 에스더와 그녀를 오랫동안 지켜보며 사랑했지만 고백을 못한 간판 MC 허비까지, 6인의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뮤지컬 오!캐롤 초대 이벤트 with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아침 저녁, 언제 어디서나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the galleria의 디지털 매거진 앱을 다운로드 받고 새로운 기사를 살펴보세요. 기사뿐 아니라, 매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애플 앱스토어 https://goo.gl/ILjQQ7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s://goo.gl/0CgmWc

*이 이벤트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 내에서 진행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