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뮤지컬 아이다 초대 이벤트

본문

 

1월이 시작 된지 벌써 일주일이 훌쩍 지났습니다. 매년 그렇듯 올해에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며 계획을 세웠는데요. 그 중 하나는 문화 생활 즐기기입니다. 바쁜 일상에 치어서 나만의 시간을 가지기 힘든 요즘, 음악 또는 영화 그리고 연극, 뮤지컬 등의 문화 생활을 십분 즐기는 것을 2017년 목표 중 하나로 잡았죠. 얼마나 지켜질지는 계절이 지나고 두고 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도 문화 생활을 즐기길 바라며, 갤러리아의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 아이다입니다. 2005년부터 2012년까지, 574회 공연, 55만 관객을 모았던 바로 그 대표적인 뮤지컬이죠.

 



4년 만에 한국에 다시 돌아온 아이다’.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함께한 완벽한 음악을 만끽할 기회입니다. 작품의 무대, 의상, 조명, 안무 등 모든 면에서 현대적이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하죠.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던 해, 최고의 뮤지컬 음악에게 주어지는 토니상 음악상과 그래미상 베스트 뮤지컬 앨범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 아이다의 훌륭함을 증명합니다.

 



한국의 아이다는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로 더 알려져 있죠! 최고의 배우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000명이 넘는 배우들의 오디션을 거치기도 했습니다. 협력 연출자인 키스 배튼은 우리의 배역에 딱 맞는 배우들을 찾았다. ‘아이다의 그 어느 시즌보다 에너지 넘치며 수준 높은 배우들을 선발했다고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타이틀 롤인 아이다 역의 윤공주와 장은아, 라다메스 역은 김우형, 민우혁, 암네리스 역에 아이비와 이정화가 캐스팅되어 수준 높은 앙상블을 선보이고 있죠. 추운 겨울에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보내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할 뮤지컬 아이다’. 갤러리아 블로그가 추첨을 통해 5(1 2)에게 행운의 기회를 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