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초대 이벤트

본문


곧 눈이 내린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11월 말이 되었습니다. 그 말은 곧 연말 공연들이 쏟아지는 시기가 다가온다는 것이죠. 연말이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너 나 할 것 없이 초대형 공연들이 그 막을 올립니다. 오늘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뮤지컬도 그 중 하나입니다. 스타일리쉬한 연출과 클래시컬한 웅장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대작, 우리나라에서 네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리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입니다.


  


2010년 국내 초연 후 유럽 뮤지컬 흥행의 포문을 열었던 작품 몬테크리스토’.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역대 급 캐스팅을 두고 많은 기대를 가질 작품이기도 합니다. 엄기준, 류정한, 신성록부터 카이, 조정은, 린아까지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기 때문이죠. 이뿐만 아니라 한층 세련된 의상,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프로덕션 전체가 스타일 업그레이드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엘리자벳, 팬텀, 레베카 등 많은 흥행작의 프로덕션 수장을 맡아온 로버트 요한슨이 지휘하는 몬테크리스토’, 그 예정된 흥행 돌풍을 직접 확인하세요.

 



몬테크리스토의 백미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한 웅장하고 애절한 20여곡의 뮤지컬 넘버들이 사랑, 배신, 복수, 용서라는 탄탄한 드라마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데에 있습니다. 에드몬드 단테스와 메르세데스가 서로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언제나 그대 곁에(I will be there)’, 에드몬드 단테스가 몬테크리스토 백작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복수를 다짐하는 곡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Hell to your doorstep)’ 등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초대 이벤트

갤러리아 블로그가 준비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초대 이벤트! 초특급 캐스팅의 완결판을 보여주는 2016년 몬테크리스토를 직접 보고 싶다면, ‘이름/보고싶은 이유/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123일 오후 7시 공연의 관람 기회를 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