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녀 수영복 브랜드 추천 4, 갤러리아 쇼핑 팁

본문

 바캉스 하면 수영복을 빼놓을 수 없죠. 비록 수영복에 어울릴 '몸매'는 아직 준비가 안됐지만, 자꾸 신상 수영복이 눈에 들어오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자신도 모르게 비치웨어 아이템에 계속 눈길이 가시나요? 갤러리아에도 여러분들의 구매 욕구에 불을 지필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했다는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요즘 핫하다는 브랜드들만 모아모아, 스윔웨어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있죠. 어떤 브랜드들인지 궁금하시죠? 비키니는 물론 원피스 수영복, 래쉬가드 등 여러분의 다양한 수영복 취향을 만족시켜줄 여러 스윔웨어 브랜드들의 팝업 스토어! 에디터가 여러분 대신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가실까요?


1 오감 만족 스윔웨어, 오프닝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유니크한 수영복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오프닝이 정답입니다. 'Five Senses'와 'Happening'의 합성어로 '오감을 사로잡을 멋진 해프닝'을 뜻하는 오프닝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후, 패셔니스타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으며 핫한 수영복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세련된 화보를 보고 해외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순수한 국내 브랜드라죠. 


 대부분의 스윔웨어가 스포티한 부분을 강조한다면, 오프닝은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워터 스포츠가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다채로운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활동성까지 갖춘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니 믿고 입을 수 있어요. 오프닝과 함께라면 올 여름, 해변의 패셔니스타는 바로 여러분이랍니다!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기간을 놓치지 말고 꼭!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2 가족의 휴식을 위한 스윔웨어, 빌브레퀸 

 빌브레퀸은 1971년 프랑스 남부의 '생 트로페(Saint-Tropez)'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럭셔리한 지역 특성에 걸맞게 화려한 색상과 패턴, 그리고 최고의 소재를 바탕으로 한 하이엔드 리조트 웨어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죠.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케이트 미들턴과 같은 영국 로열 패밀리도 즐겨 입는 비치웨어로 40년 넘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이번 시즌에는 순수한 유년 시절을 추억한 해피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갤러리아 WEST 2층 팝업존에 오시면 이번 시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즐겁고 평온했던 어린 시절 마주했던 한여름의 북극곰과 물고기, 펭귄 등으로 계절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완벽한 휴식을 표현한 아이템들이라고 해요. 또한 빌브레퀸은 특히 가족과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엄마와 딸이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그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주는 것 같아요. 럭셔리한 가족 휴가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빌브레퀸에서 기호에 맞는 비치웨어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3 기능성 100점 스윔웨어, 배럴

 구릿빛 피부가 매력적인 소녀시대 유리와 그녀의 사촌동생 비비안이 '배럴걸 Barrel Girl'로 나선 국내 브랜드 배럴은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액션 스포츠 의류, 액세서리를 연구하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배럴'은 서핑에서 터널 모양으로 생기는 파도로 서퍼들이 꿈꾸는 최고의 파도를 의미하는데요. 워터스포츠 브랜드로 출발한 배럴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주는 이름이죠? 이런 브랜드인 만큼 물 속에서 배럴이 발휘하는 기능적인 강점은 믿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럴의 올 여름 시즌 컬렉션은 '오션 브리즈(Ocean Breeze)'를 콘셉트로 하였는데요. 고기능성 소재에 시원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패턴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액티브웨어를 완성했어요. 특히 심슨 가족 캐릭터와 협업한 '배럴 X 심슨' 컬렉션은 유쾌한 매력에 심슨 마니아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심슨 캐릭터가 새겨진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으니, 온 가족이 나란히 함께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4 하이엔드 스윔웨어 편집숍, 코스텔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해외의 유명한 스윔웨어와 리조트웨어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셀렉숍 코스텔라가 갤러리아에도 입점했습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스윔웨어 멜리사 오다바시(Melissa Odabash)와 캐나다의 핸드메이드 스윔웨어 샨(Shan), 브라질리언 감성을 담은 빅스(Vix), 에스닉한 패턴으로 시선을 끄는 마라 호프만(Mara Hoffman) 등 여러 유명 스윔웨어와 비치웨어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여성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곳이 바로 코스텔라입니다. 


 콕 집어 하나의 브랜드를 정하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이런 셀렉트 숍은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아요. 또한 국내 스윔웨어 브랜드에 만족 못하시는 분들은 이제 더이상 직구에 열을 올릴 필요도 없어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윔웨어 컬렉션 숍인 코스텔라에 모두 있기 때문이죠. Coast와 Stella의 합성어로 '별=바닷가의 패셔니스타'를 뜻하는 코스텔라에서 휴양지에서 여러분들을 반짝반짝 빛나게 할 아이템들을 찾아보세요!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