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다가오는 여름, 여심 흔드는 네온 컬러

본문

여러분, 네온 컬러 좋아하세요?
날씨가 더워질수록 쨍하고 강렬한 네온 컬러들이 눈에 들어오기 마련이죠.
S/S 컬렉션에 유독 매력적인 네온 컬러 아이템들이 많아지는 것도 그 때문이고요.


(왼쪽부터) 모스키노, 아이스버그, 오 주르 르 주르

 지난 2016 S/S 컬렉션에도 선명한 네온 컬러들이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쇼는 모스키노(Moschino)였어요. 인형처럼 분장한 모델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네온 컬러로 치장하고 나왔죠. 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보이던 디자이너 오 주르 르 주르(Au Jour Le Jour)는 팝아트를 모티브로 눈에 확 들어올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데님과 가죽에 네온을 입혀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아이스버그(Iceberg)는 눈이 시린 네온 컬러의 민소매 톱, 플레어 팬츠 등을 통해 모던함을 뽐냈습니다.

 보기에 참 예쁜 이 네온 컬러, 하지만 옷으로 입기에는 망설여지시는 분들 많을 거예요. 그렇다고 덮어두고 포기할 순 없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네온 컬러를 즐기는 다른 비법을 공개합니다. 바로 액세서리로 즐기기!

 

(왼쪽부터 시계 방향) 케이트 베킨세일, 리즈 위더스푼, 데미 로바토

    가장 만만한 방법은 바로 백입니다. 영화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Kate Beckinsale)는 어두운 톤의 옷을 입은 뒤 네온 컬러 미니 백을 걸치는 것만으로 여름을 닮은 유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영화 배우겸 가수인 데미 로바토(Demi Lovato)는 좀더 과감하게 네온 컬러를 사용했어요. 점프 수트 패턴 안에 있는 네온 컬러와 백의 컬러를 맞춤으로써 좀더 완성된 느낌이지 않나요? 배우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또한 평범한 스타일링에 네온컬러 백으로 방점을 찍었네요.

    어떠세요? 네온 컬러 백에 대한 쇼핑 욕구가 상승하지 않으신가요? 갤러리아에서 그 욕구를 해소하실 수 있는 새로운 컬렉션이 등장했으니 걱정마세요. 오랜 전통을 가진 영국 브랜드 리버티 런던(Liberty London) 익스클루시브 네온 컬렉션입니다.


 , 그런데 리버티 런던(Liberty of London)이란 브랜드가 좀 생소하시다고요? 간략한 설명부터 하고 넘어갈게요

    리버티 런던은 무려 140년의 전통을 가진 브랜드랍니다. 리버티 런던 백화점에서 출발해 현재는 플로럴 프린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린트로 매우 아티스틱한 컬렉션을 만들어내고 있죠. 과거의 클래식함과 현재의 세련됨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유니클로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즐거움 넘치는 컬렉션들을 생산하는 중이랍니다.



    그 리버티 런던에서 2016 S/S 에 야심차게 리미티드로 내놓은 컬렉션이 바로 네온 컬러 액세서리 라인이에요보기만해도 두 눈이 상큼해지는 느낌이지 않나요토트백부터 백팩, 파우치, 지갑, 카드 지갑 등 다양한 종류로 선보였는데요. 전체가 네온으로 감싸진 스타일이 아닌 리버티 런던의 시그니처인 블랙 앤 화이트 마크와 핑크, 옐로, 그린 네온 컬러의 조화를 통해 부담스럽지 않고 매력적인 네온 컬러 액세서리를 탄생시켰습니다.

    사진보다 직접 눈으로 보는 게 더 나으시겠죠? 현재 갤러리아 WEST 2 G.STREET 494+에 오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만져보고 어깨에 매보면서 그 상세한 매력을 감상하세요. 가격대는 85$에서 395$선이랍니다. 네온 컬렉션 외에 리버티 런던의 다른 제품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어요!

   Homepage http://www.liberty.co.uk/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libertylondon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권태헌


[연관기사]

여름 샌들 트렌드, '굽'에 주목하라!
등산복의 환골탈태, 세련된 아웃도어 룩
꽃무늬 의상의 우아한 변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