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메이크업 3

본문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혹시 설레는 데이트를 앞두고 있나요? 준비해야 할 것은 단 3가지!
√ PINKY CHEEKS √ SOFT EYES GLAMOROUS LIPS
이를 연출하기 위한 메이크업 하우투와 추천 뷰티 제품을 소개합니다.


BLUMARINE 벨티드 레이스 가운. JOSEPH 니트 톱.

 PINKY CHEEKS 
로맨틱한 데이트에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여야 하는 법이죠. 볼과 입술을 핑크빛으로 물들여 사랑스럽게 연출하세요. 

Model's Makeup Howto
SKIN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래스팅 실크 UV파운데이션 SPF20’ 2호로 피부를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했어요. 
CHEEK 슈에무라의‘블러쉬’ 542호 M소프트 오렌지 컬러를 사선으로 쓸어주듯 발라주었어요.
LIP 입생로랑의 ‘루쥬 볼륍떼 샤인’ 14호 코랄 인 터치 컬러를 발라 촉촉하게 연출했어요. 

Editor's Pick 
1 나스의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패닉 컬러, 6g ▶구매하러 가기
맥의 ‘플라밍고 파크 컬렉션’ 중 ‘파우더 블러쉬’ 왓 아이 팬시 컬러, 6g 
어반 디케이의 ‘애프터 글로우 8-아워 파우더 블러쉬’ 크러쉬 컬러, 6.8g 



VALENTINO 깃털과 비즈가 장식된 미니 드레스.

 SOFT EYES 
상대방을 바라보는 시선마저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파스텔 아이섀도를 바르세요. 

Model's Makeup Howto
SKIN 로라 메르시에의 ‘캔들 글로우 파운데이션’ 쉘 컬러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했어요. 
EYE 눈머리에는 디올의 ‘디올쇼 모노’ 240호 마리니에르 컬러, 눈꼬리에는 디올의 ‘5꿀뢰르’ 676호 캔디 쇼크 컬러 중 핑크를 발랐어요. 바비 브라운의 ‘퍼펙틀리 디파인드 젤 라이너’ 스코치 컬러와 ‘아이 오프닝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죠. 

 
Editor's Pick 
1 바비 브라운의 ‘메탈릭 아이섀도우’ 1E호 이지언 블루 컬러, 2.8g 
▶구매하러 가기
2 컬러니어의 ‘듀얼 아이 섀도우’ 06호 메탈릭 블루 컬러, 3g 
3 끌레드뽀 보떼의 ‘옹브르 꿀뢰르 솔로’ 208호 비브란트 레몬 옐로 컬러, 2g 
끌레드뽀 보떼의 ‘옹브르 꿀뢰르 솔로’ 202호 해피 핫 핑크 컬러, 2g 



CLAUDIE PIERLOT 플라워 자수 장식 드레스.

 GLAMOROUS LIPS 
순수하면서도 때론 매혹적으로 변신시켜 주는 레드 립은 데이트 룩의 정석과도 같죠. 토마토처럼 선명한 레드 컬러로 촉촉하고 도톰하게 연출하세요. 

Model's Makeup Howto
SKIN 샤넬의 ‘레베쥬 헬시글로우 파운데이션’ 10호를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했어요. 
EYE 맥의 ‘플루이드라인 블랙트랙 아이라이너’와 로라 메르시에의 ‘롱래쉬 마스카라’ 블랙 컬러로 눈매를 또렷하게 완성했어요. 마지막으로 바비 브라운의 투명 글로스를 눈두덩에 발라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LIP 입술은 나스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카르멘 컬러를 도톰하게 발라 완성했어요. 

Editor's Pick 
1 샤넬의 ‘루쥬 코코 스틸로’ 206호 히스토리 컬러, 2g 
2 샹테카이의 ‘립 시크’ 레드 주니퍼 컬러, 2g ▶구매하러 가기
3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스틱’ 765호, 3.5g ▶구매하러 가기



Editor 김윤화 / Photographer 목나정 
Hair 이지혜 / Makeup 김미정
Model 에바 / Stylist 정장조
Assistant 이현정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