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GOURMET 2015. 9. 11. 06:00
[Gourmet494] 진귀한 추석 선물, 왕중왕전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 추석하면 역시 정성을 다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선물이 빠질 수 없죠. 평소 소중하지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면 더욱 좋은 진귀한 추석 선물을 소개합니다.



숫자에 얽힌 ‘최상’의 등급, 프라임 기프트

최상의 제품이 빚어지기 위해서는 저마다 가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영광굴비를 위한 1년의 시간, 가을철 19도 이하에서 일주일간 유지 되어야 얻을 수 있다는 자연송이처럼 말이죠. 대체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최상’이라는 이름의 ‘프라임 기프트’만을 모아 소개합니다.


9월의 진귀한 선물, 자연송이

인공 재배가 되지 않는 송이는 가치가 매우 높은 최고급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특히 19도 이하에서 일주일간 유지 되어야 우수한 품질의 송이를 얻을 수 있는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9월부터 10월 하순에 채취한 송이를 가장 으뜸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추석이 있는 9월에 선물하면 그 귀한 가치가 배가 되지 않을까요?



자연송이 세트. 그윽한 향과 더불어 우수한 식감으로 버섯 중 일품으로 손꼽히는 송이버섯. 사계절 중 가을 깊은 산속에서만 채취할 수 있어 더욱 진귀한 식재료로 불립니다. 채취가 어려운 자연상 송이 중에서도 10cm 안팎의 길이에 최상급을 엄선하여 구성하였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 한우 1++

한우 100마리 중 4-5마리 정도로 한정 생산되는 최상등급의 한우 1++. 지방분포가 육질에 고르면서도 촘촘하게 퍼져있어 살살 녹는 듯한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한우 중에서도 더욱 특별함을 더하는 강진맥우의 최상급 한우 1++로 최고의 가치를 선물하세요.



강진맥우 명품 세트. 갤러리아백화점 독점판매 상품인 강진맥우 중에서도 가장 희소가치가 높고, 한우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1++ 중 특수 부위만을 골라 구성하였습니다. 진정한 명품 한우 세트로 받는 사람의 가치를 더욱 높여 드리는 추석 선물이 될 것입니다.



임금님의 수라상 중 으뜸, 영광 굴비

예로부터 임금님의 수라상에 으뜸으로 오르던 영광 법성포의 특산품, 영광 굴비. 이곳에서 잡히는 참조기는 알이 클 뿐 아니라 지방이 풍부하여 맛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선조 때부터 내려오는 전통 그대로 365일 이상 간수가 빠진 천일염을 사용해 최적화된 자연 환경에서 맛있는 굴비를 만들어 냈습니다.



영광굴비 세트. 밥도둑이라는 별명을 가진 영광 법성포의 특산품, 영광굴비입니다. 산란을 위해 회유하는 참조기를 어획한 뒤, 특수한 자연환경에서 최상의 맛과 품질을 지닌 명품 굴비를 탄생시켰습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리는 ‘신토불이’ 추석 선물

우리 몸엔 우리나라의 것이 좋다는 뜻을 지닌 ‘신토불이’. 이는 거주지에서 가까운 농장에서 재배한 제철 식재료를 찾아 먹는 서양의 ‘로컬 푸드’와도 일맥상통합니다. 각종 첨가물이나 인위적인 생산, 유통, 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우리 몸에 가장 자연스럽고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신토불이. 이러한 뜻에 따라 대한민구 사람의 체질에 맞는 건강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준비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제주 흑망고

화산섬 제주도에서도 농산물이 맛있기로 유명한 서귀포시에서 생산한 흑망고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맛보실 수 있는 명품 세트입니다. 일반 망고에 비해 2배 이상 크기가 크고 색은 검붉은 색을 띄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주 흑망고 세트.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생산한 흑망고로 올해에는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세트입니다. 수확량이 매우 적고 재배가 까다로워 제주도에서도 소량 생산되고 있는 진귀한 망고입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는 망고 중에서 가장 높은 당도를 자랑합니다.



신토불이 명품 수박, 무등비과

전남 광주지역의 특산품인 무등산 수박은 이름처럼 무등산에서만 생산되며, 특이하고 신비로운 과실이라는 뜻에서 ‘무등비과’로 불립니다. 일반 수박과 달리 줄무늬가 없는 진초록 빛의 대형 수박으로 무게는 최대 30kg 이상 나가기도 합니다. 무등산의 높은 산기슭에서 재배되는 순재래종 수박으로 연간 3천여 통만 한정 생산되는 명품 수박입니다.



무등비과 세트. 일반 수박과 다른 특이하고 신비로운 모양새의 순재래종 수박으로 크기가 클 뿐만 아니라 원시적인 단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간 소량 한정 생산되는 신토불이 명품 수박입니다.



건강한 땅의 기운을 담은 고랭지 더덕

사람들의 발길이 드물어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오염되지 않은 토질을 갖춘 강원도 홍천의 고랭지에서 생산된 더덕입니다. 600m 이상의 청정한 지역에서 하나 하나 정성스레 생산하였습니다. 특히 산더덕 못지 않은 맛과 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한 명품 더덕입니다.



명품 대왕 더덕 세트. 강원도 홍천의 고랭지에서도 600m 이상의 청정한 지역에서 하나씩 정성스레 생산한 질 좋은 더덕입니다. 생으로 베어 물면 아삭거리는 식감과 함께 건강한 느낌이 드는 명품 대왕 더덕입니다. 올 추석, 명품 대왕 더덕 선물세트로 건강과 행운,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창조경제혁신센터가 보증한 선물 세트

갤러리아, 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여러 기관들과 함께 지역 농축수산물의 사업 활성화로 경쟁력을 갖춘 지역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입니다. 현재 총 21개 업체 130여 상품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체 상품 중 지역 특성화 및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엄선하였습니다.



금산 금흑정 세트. 충남지역의 우수 농축산 기업에 대한 지원으로 탄생한 상품입니다. 금흑정 농축액 240g, 50gx3, 50gx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 추석, 특별한 지역 특산품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추석 한가위,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 올 추석은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명품 선물로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받는 이의 가치를 높여주는 센스 있는 명품 추석 선물은 갤러리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추석 카탈로그에서도 원하는 선물만을 간략히 추려놓아 쉽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잊지 마세요! 모바일 카탈로그 바로가기: http://bit.ly/1LQchB4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최승험 2020.07.28 0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BlogIcon 최적회 2020.07.28 0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