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정성 가득 추석 선물의 마지막 기회!

본문



추석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지금, 어떤 추석 선물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선물을 하는 이의 정성은 물론 받는 이의 마음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은 만나기 쉽지 않죠. 추석 선물하면 떠오르는 커다란 과일 세트는 실용적이지 못한 느낌이고, 통조림세트는 성의가 없어 보일 수 있어요. 이럴 땐 두 가지만 기억하세요.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제품이되, 센스 있고 기억에 오래 남는 실용적인 선물일 것!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에서 정성 가득 마련한 추석 선물을 소개합니다.



1. TRENDY GIFT

2015년 가장 강력한 트렌드는 단연 ‘요리’가 아닐까요? 매일 TV에서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재료를 이용해 쉽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우리들의 허기는 물론 메마른 감성까지 치유하고 있습니다. 요리 초보자들이 따라 할 수 없을 정도로 거창하지도 않습니다. 올리브 오일과 같은 식재료를 각종 요리에 조금씩 넣어 주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몸이 건강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이처럼 가벼운 식습관부터 변화를 준다면 더욱 건강한 삶을 즐기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OLIVIERS&CO.

최근 다양한 올리브 오일의 맛과 향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질 좋은 올리브 오일이 요리의 풍미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맛을 지키는 식품으로 알려졌기 때문이죠. 올리브 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고메이 494에서도 특별한 올리브 오일을 준비했습니다. 감미로운 향과 신선함까지 갖춘 최고급 올리브 오일을 지금 소개합니다.



1. 올리비에&코 TALBE CRUET 세트. OLIVIERS&CO.의 고급스러운 기프트 세트, 테이블 크루이트입니다. 이태리 요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레몬과 바질향이 감도는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로 구성되었습니다.

2. 올리비에&코 TRIO 세트. 그리스 남부 지역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은 올리브로 만든 만티네아 올리브오일과 이탈리아 북부에서 엄선 재배한 포도로 만든 발사믹 식초, 이탈리아 남부지역 풀랴에서 생산된 레몬, 칠리, 민트의 다양한 맛을 지닌 올리브오일로 구성되었습니다.



GOURMET 494

GOURMET 494의 기획상품은 전통 재래식 방법으로 만들어져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1. GOURMET 494 혼합 1호/2호세트. 고메이 494의 스테디셀러 참기름과 들기름 선물세트입니다. 충남 논산에서 국산 참기름, 들기름만을 만들어 온 유정호씨와 갤러리아가 20여년 가까이 생산해 온 아이템입니다.

2. GOURMET 494 저온 숙성김 난호. 옛날 어머니처럼 정성스럽게 기름을 발라 일주일 이상 숙성시킨 후 석쇠에 구워내어 바삭한 식감은 물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명품김입니다. 틴 패키지로 보관 또한 용이하여 명품김의 맛을 오래 맛보실 수 있습니다.



2. SMALL GIFTS

작지만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SMALL GIFTS. 1~2인 싱글족이 늘어 나면서 정성을 알차게 담아 준비한 스몰 기프트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간소화하여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도 좋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를 소량씩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새로움과 특별함을 모두 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이 될 것입니다.



1. SMALL GIFT 강진맥우 세트. 갤러리아의 독점 브랜드 강진맥우의 스몰 기프트는 강진맥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등심 부위를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소량 포장하여 준비하였습니다.

2. SMALL GIFT 사과 배 세트. 전국 유명 산지에서 재배된 사과와 배 중 당도가 특히 높은 상품만을 엄선하여 2개씩 소량 포장하여 준비한 선물 세트입니다.



3. PREMIUM DELI 

맛있는 음식 하나로 인생이 더욱 풍요로워 질 수 있습니다. 산지의 풍미를 더하는 정통 식재료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즐겨보세요. 직접 요리하지 않아도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고급스럽고 완벽한 맛을 식탁 위에서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1. 좋은날 프리미엄 모둠 찬세트.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통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프리미엄 명찬 세트입니다. 박은미 작가의 청자합과 고급스러운 목함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2. 담미 심영순 김치 선물 세트. 한식연구의 대가 신영순 선생의 레시피로 만들어져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경북 영양 고춧가루와 전남 신안 천일염 등 엄선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4. ROMANTIC TIME

가을 달빛이 가장 좋은 밤을 뜻하는 ‘추석’에는 로맨틱한 와인 한 잔과 달콤한 스위츠로 분위기에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ROMANTIC TIMES - WINE

로맨틱한 밤을 계획하시는 분께는 사랑의 묘약으로 불리는 와인이 더욱 어울릴 것입니다. 와인은 다양한 품종과 향 외에도 언제, 어떻게 마시느냐에 따라 다른 맛과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와인의 디테일한 매력을 즐길 줄 아시는 분이라면, 와인선물과 함께 음미하는 즐거움을 선물해보세요.



1. 돔 페리뇽 로제 외노테크 1988. 전 세계적으로 제한된 수량만이 판매되는 돔 페리뇽 로제 외노테크 빈티지 1988년 매그넘 사이즈입니다. 럭셔리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만의 풍부한 맛과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진귀한 경험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2. 샤또 무똥 로쉴드 세트. 매 해마다 예술적 창조성을 담아 선보이는 세계적인 와인 명가, 샤또 무똥 로쉴드의 손꼽히는 빈티지인 1986년 2006년을 함께 구성한 세트입니다.



ROMANTIC TIMES - SWEETS

추석이면 온 가족이 모여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차 한잔과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곤 합니다. 그 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한국 정통 과자, 한과를 소개합니다.



1. 호원당 오동 大. 서울 반가의 전통 음식을 계승한 호원당에서 전통 제조 비법과 최고의 음식을 대접하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한 선물세트입니다. 역대 대통령의 경조사와 국빈에게 우리음식의 맛과 멋을 선보인 다양한 고급한과를 오동나무로 제작한 상자에 담아 구성하였습니다.

2. 다감 칠절판. 전통 다과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선물 세트입니다. 제철과일로 만든 꽃정과, 채근류 정과꽃단자, 금귤잣정과 등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 도자기의 칠절판 용기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정성 가득 담긴 선물로 받는 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세요. 정성과 가치를 담은 추석 선물은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모바일 추석 카탈로그에서도 원하는 선물만을 간략히 추려놓아 쉽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잊지 마세요! 모바일 카탈로그 바로가기 CLICK!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