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같은 듯 다른 느낌! 페이우 vs 비아플레인

본문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앞장서온 갤러리아명품관의 디자이너 존에 새로운 두 브랜드가 도전장을 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FAYE WOO(페이우)’와 ‘VIAPLAIN(비아플레인)’인데요.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선보이는 두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 형태로 2015 SS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국내 패션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두 브랜드를 지금 갤러리아명품관 디자이너 존에서 만나볼게요!



1. 우아하면서 파격적인 반전 매력! FAYE WOO



페이우 2015 SS 컬렉션은 프랑스 남부 도시 몽펠리에에 사는 자유분방한 소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로맨틱한 레이스 소재를 이용해 여성의 곡선에 따라 피트되게 재단하고, 풍성한 볼륨감의 글래머러스한 스커트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룩을 만들어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 만난 페이우의 뉴 컬렉션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시원한 소재의 천에 잔잔한 자수 디테일이 인상적인 아일릿 블라우스입니다. 고전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사랑스러운 로맨틱룩이나 에스닉한 보헤미안 룩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랍니다.



시스루룩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예요. 화사한 플라워 레이스로 만든 화이트 원피스는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은근하게 속살이 노출되는 레이스는 로맨틱하면서도 절제된 관능미를 보여줍니다. 여자로 보이고 싶은 날 선택하면 좋은 아이템이예요.



연말 못지 않게 파티가 많은 여름, 특별한 장소라면 더욱 돋보이는 룩을 연출해야겠죠? 이럴 땐 강렬한 레드 색감이 더해져 고혹적인 레드 레이스 원피스를 선택하세요. 플라워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져 관능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예수 형상이 패턴으로 그려진 독특한 블루 원피스예요. 풍성한 볼륨감의 스커트가 글래머러스한 룩을 선보입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밋밋해지기 쉬운데요. 이럴 땐 유니크한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페이우 팝업 스토어 매장에는 블루 외 화이트 원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2.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내추럴함, VIAPLAIN (비아플레인)



비아플레인 2015 SS 컬렉션은 세 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비아플레인’을 가장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프렌치 빈티지와 도시적 모더니즘을 비아플레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워싱 코튼, 리넨, 서머울 등 내추럴한 소재를 퀄리티 있는 마감재를 사용해 아날로그적 편안함과 클래식함으로 풀어냈어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인 비아플레인의 컬렉션을 소개할게요.



편안한 파자마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블라우스예요. 비침이 있지만 시원한 워싱 코튼 소재로 단독으로 가볍게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블라우스와 마찬가지로 파자마를 닮은 롱 원피스입니다. 벨트 라인이 있어 투 피스처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캐주얼 룩에 가볍게 걸치는 서머 재킷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 손꼽힌답니다. 화이트 컬러 외 블랙 컬러 원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투피스처럼 보이지만 실은 원피스인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상단 부분은 스웨트 셔츠, 스커트는 리넨 소재로 되어 있어요. 넉넉한 품으로 편안한 착용감, 시원한 리넨의 통기성이 특징입니다. 팝업 스토어 매장에는 베이지 컬러 외 레드, 블랙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추럴룩을 연출하기에 그만인 리넨 쇼츠입니다. 100% 리넨 소재로 살짝 까슬하지만 시원하고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입니다. 하이웨스트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매장에는 스카이 블루 컬러 외 데님, 블랙 컬러 아이템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가장 치열한 격전을 펼치고 있는 두 브랜드 ‘페이우’와 ‘비아플레인’을 만나보았습니다. 어떤 브랜드가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했나요? 어떤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의 두 브랜드를 만나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 디자이너 존을 방문해주세요. 디자이너 존은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 있습니다!



FAYE WOO & VIAPLAIN
WEST 3F / ~30th. JUNE

[연관기사]

꽃보다 가방, 로사케이 VS 아벡모토
코델로 & 파시가티의 스카프 스타일링
여자 샌들 추천, 스트랩 슈즈 열풍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