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코델로 & 파시가티의 스카프 스타일링

본문



그 동안 어깨나 목에만 두르던 스카프. 요즘 트렌드 세터들은 어떻게 스카프를 두를까요? 패션 감각이 남다른 분들이라면 같은 스카프라도 다르게 연출하고 싶을 텐데요. 오늘은 코델로와 파시가티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만난 뉴 컬렉션과 함께 감각적으로 스카프를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디즈니와 콜라보로 핫 해진 CODELLO (코델로)



우수한 품질의 실크 스카프를 만드는 코델로의 팝업 스토어 현장입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카프는 물론 에코백과 카드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코델로 아이템들이 있었지만, 에디터의 눈을 사로잡은 건 다름아닌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스카프였어요. 이번에 코델로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들이 그려진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답니다.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코델로 X 디즈니 스카프를 활용한 스카프 스타일링 팁과 함께 만나보세요.



CLASSIC SILK SQUARE

옷차림이 시원해지는 이맘때, 목을 따뜻하게 해주는 감각적인 스카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스카프로 칭칭 목을 감아주면 보기만해도 더워 보인답니다. 이럴 땐 타이를 맨 듯 깔끔한 스카프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1.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화이트 스카프입니다. 데님 룩에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2.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베이지 스카프입니다. 데님룩을 비롯한 다양한 캐주얼 룩에 연출하기좋답니다.

3.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민트 컬러의 스카프입니다. 눈망울이 초롱초롱한 밤비가 그려져 큐트해요.


출처 – 코델로 STYLE LOOKBOOK


TIP | 

A. 스카프를 삼각형으로 반으로 접은 후, 다시 3등분하여 접어주세요. 

B. 스카프를 목에 두른 후 타이를 매듯이 스카프를 매듭지어 주세요.



SCARF IN THE BELT

실내의 차가운 냉기 때문에 얇은 카디건이나 숄을 걸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스카프 한장을 매치하면 우아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자, 롱 스카프 한 장과 벨트를 준비해주세요! 오피스룩에 연출하기 좋은 스카프 연출법을 소개해드릴게요.



1. 밤비가 그려진 롱 스카프입니다. 비즈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특징이죠. 매장에는 오렌지와 그린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블랙 스카프입니다. 하트 패턴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거예요. 매장에는 베이지와 블랙 컬러가 있습니다.


출처 – 코델로 STYLE LOOKBOOK


TIP | 

A. 롱 스카프를 삼각형으로 이등분해주세요. 

B. 어깨에 숄처럼 걸쳐주세요. 

C. 벨트를 스카프 위에 하이 웨스트 스타일로 묶어주세요.



2.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스카프, PASSIGATTI (파시가티)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접목시켜 창의적인 스카프를 선보이는 브랜드 파시가티의 팝업스토어 현장입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카프 제품이 많았는데요.



파시가티는 이번 시즌,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패턴들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닮은 레드, 푸른 바다의 블루, 싱그러운 녹음의 그린 컬러가 대표적이었는데요. 여기에 바다를 연상시키는 패턴이 만나 시원하고 이국적인 무드를 완성했답니다. 파시가티 팝업 스토어에서 만난 독특한 디자인의 스카프를 스타일링 비법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PIRATE HEADBAND

히피 풍의 스타일이 트렌디한 서머 시즌, 여러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지만 더 쉽고 간편하게 연출하는 방법이 있어요. 비법 아이템은 바로 스카프! 스카프 한 장만으로 히피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헤드밴드 연출법을 알려드릴게요.



1. 레드와 퍼플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트로피칼 패턴의 스카프입니다. 이국적인 바캉스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2. 야성적인 레오파드 패턴의 스카프예요. 레오파드 패턴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름철 헤어밴드로 연출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섹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스카프입니다. 헤어밴드는 물론 아우터나 블라우스에 레이어드하면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출처 – 코델로 STYLE LOOKBOOK


TIP | 

1. 스카프를 반으로 접어 삼각형을 만들어 주세요. 

2. 머리를 풀어 헤쳐주세요. * PIRATE HEADBAND를 연출할 때는, 내추럴한 롱 헤어가 가장 잘 어울린답니다. 

3. 머리에 딱 맞게 두른 후, 두 번 매듭을 지어주세요. 



SKINNY SCARF

밋밋할 수 있는 캐주얼한 티와 쇼츠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카프 스타일링을 소개할게요. 목에 살짝 둘러 마린룩처럼 타이를 만들어 되는 초 간단한 스타일링 비법이랍니다. 



1. 아쿠아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서머 스카프입니다. 단조로운 코디 위에 원 포인트가 되어 화사한 서머 스카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2. 여름의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선명한 옐로우 컬러 스카프입니다. 정장 재킷이나 카디건에 무리 없이 매치할 수 있어요.


출처 – 코델로 STYLE LOOKBOOK


TIP | 

1. 스카프를 원하는 너비로 접어주세요. 

2. 매듭을 넣을 쪽이 약간 길게 목에 둘러주세요. 

3. 긴 부분을 이용해 살짝 매듭을 지어주세요. 이 때 목을 꽉 조이지 않도록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지금까지 과감하게 혹은 티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스카프 연출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스타일이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드셨나요? 심플한 룩에는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가, 화려한 패턴룩에는 단순한 스카프가 무난하게 어울린답니다. 여름의 무더위도 날려버릴 쿨한 스카프 스타일은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 코델로와 파시가티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CODELLO & PASSIGATTI
WEST 3F / ~30th JUN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