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새 신발 신고 여행 가자! 리비에라스(RIVIERAS)

본문



이름만 들어도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곳이 어디이든, 여러분의 발걸음을 가볍고 쿨하게 인도할 서머 슈즈는 준비되셨나요? 아직 준비 전이시라면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고급스런 바캉스 리조트 룩까지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프랑스 레저 슈즈, 리비에라스(RIVIERAS)를 추천해드려요.



프랑스 해변 이름을 딴 리비에라스(RIVIERAS)는 모던한 슬립온 디자인으로 유명한 슈즈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50년대 복고풍 스타일을 다채로운 컬러와 테리 코튼, 캔버스를 이용한 매쉬 소재로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재현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파스텔 컬러로 화사함을 덧댄 슬립온 슈즈입니다. 바캉스를 함께 떠나는 커플들에게는 같은 모양 다른 컬러로 은근하게 커플임을 과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식한 스타일의 슬립온에 컬러만 달리하여 착용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통일감을 주는 사랑스러운 커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 리비에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기도 한 매쉬 슬립온입니다. 코튼과 캔버스 소재의 매쉬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과 시원한 통풍이 특징이랍니다.

하.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슬립온입니다. 베이지 컬러에 네이비와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라이닝이 들어가 산뜻함을 더해준 디자인이 특히 인기라고 하네요.



좌. 다양한 컬러 매칭과 매쉬 소재의 슬립온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유행 조짐이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휴양지에서 즐겨 입게 되는 화이트 팬츠에 어떤 슈즈를 매치하면 좋을지 고민될 때가 많죠. 이럴 땐 컬러 포인트가 있는 슬립온 슈즈가 제격이랍니다.

우. 심플하고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슬립온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화이트 슬립온입니다. 캐주얼한 데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치노팬츠와도 잘 어울리죠.



리비에라스에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키즈 슬립온도 있답니다. 아빠, 엄마와 같이 세트로 신어도 정말 귀엽죠! 요즘 아빠, 엄마와 패밀리 룩을 맞추어 입는 것이 유행인데, 리비에라스로 멋진 룩을 맞추어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프랑스에서 건너 온 리비에라스 슈즈를 만나보았는데요. 올 여름은 가벼운 레저 슈즈로시원하게 보내세요. 캐주얼부터 럭셔리까지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리비에라스 슈즈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RIVIERAS / ~4th. JUN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