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YG와 제일모직의 합작 브랜드, 노나곤(NONAGON)

본문


바로 오늘 9월 12일,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제일모직이 함께 선보이는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입니다.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만남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노나곤은 과연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세계적인 안무가 패리스 고블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하면서 또 한 번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죠. 지금부터 그 영상을 한 번 감상해볼까요?



브랜드의 감각적이고 쿨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대중의 주목과 관심을 끌었던 노나곤. 9각형을 의미하는 노나곤은 다양성과 무한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힙합으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문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 젊은 패션 리더들을 타깃으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노나곤의 주요 아이템은 스트리트 문화의 필수 아이템인 버머재킷, 스웻셔츠, 미니드레스, 스냅백이 있어요. 상반된 질감의 소재 사용과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통해 새로움과 조화, 재미를 부여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차별화된 가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고 해요.



지난 9일 오후 9시 9분 YG공식블로그와 YG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인 빅뱅의 태양과 2NE1의 씨엘이 등장해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노나곤의 브랜드 이미지와 콘셉트를 표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티저 영상들이 공개된 후, 향후 노나곤이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죠. 노나곤의 최초 스토어가 바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열린답니다.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제일모직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NONAGON)은 9월 12일부터 9월 25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NONAGON / 12. SEPT – 25. SEP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