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버그도프굿맨 x 갤러리아 VIP 서비스 제휴 소식

본문



최고와 최고의 만남!!! 듣기만 해도 기대하게 만드는 그 것. 바로, 압구정동 494번지를 대표하는 명품백화점 갤러리아와 뉴욕 5번가에 위치한 뉴욕 대표 명품백화점 버그도프굿맨의 이야기입니다. 지난 15일, 갤러리아 명품관과 미국 뉴욕 버그도프굿맨이 제휴 협약을 맺었습니다. 협약내용은 양사 VIP 고객들이 상호 백화점을 방문할 시, 상대방 백화점의 VIP 고객에게 제공되는 VIP 서비스와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이번 갤러리아와 버그도프굿맨의 협약으로 제공되는 특급 서비스는 서울과 뉴욕 소재의 다른 백화점에서는 누릴 수 없는 혜택이라고 하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버그도프굿맨은 뉴욕 맨하탄 미드타운 5번가에 위치한 뉴욕 대표 명품 백화점입니다. 유명 명품 브랜드와 백화점들이 밀집되어 있는 최고의 쇼핑거리 5번가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백화점으로 손꼽히는데요. 갤러리아 명품관과 버그도프굿맨은 여러모로 공통점이 많답니다. 각 도시와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급 백화점이라는 점, 각 도시의 쇼핑 핫 플레이스에 위치해 있다는 것, 그리고 두 개의 건물이 길을 가운데 두고 마주보는 형태까지 비슷한 점이 많죠? 양사 모두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제휴를 통해 해외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번 제휴가 체결되게 되었다고 해요.



이번 협약으로 갤러리아와 버그도프굿맨의 VIP 고객들은 각 사에서 제공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이 뉴욕 방문 시, 세계 최고의 명품 백화점인 버그도프굿맨이 제공하는 다양한 VIP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갤러리아 VIP 고객이 뉴욕 버그도프 굿맨을 방문할 예정일 경우, 뉴욕 도착 1주일 전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VIP 라운지를 통해 방문 일정을 알려주면 갤러리아는 이를 버그도프굿맨에 전달하고, 버그도프굿맨과 제휴하고 있는 최고급 호텔의 숙박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욕에 도착한 고객은 버그도프굿맨 6츠에 위치한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갤러리아 VIP 카드를 제시하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가 내려다 보이는 버그도프굿맨 7층의 레스토랑에서 티 서비스(Tea for Two)가 무료로 제공되며 쇼핑시 한국어나 영어가 가능한 퍼스널 쇼퍼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역시 버그도프굿맨의 VIP 고객들에게 파크제이드 라운지 이용과 퍼스널 쇼퍼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더 긴밀한 관계를 통해 공동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갤러리아는 지속적으로 해외 유명 고급백화점과의 제휴를 체결해나갈 계획입니다. 이제 서울뿐만 아니라 뉴욕에서도 갤러리아의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누리세요.



GALLERIA X BERGDORF GOODMAN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