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가을, optical에 홀릭되다

본문



가을 비가 그치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 갤러리아 명품관도 가을 옷을입고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고 해요. 갤러리아의 모던한 감성과 60년대 레트로 코트가 만나 어떤 가을 무드를 선보일지 벌써 기대되네요. 지금부터 갤러리아에 찾아온 가을 분위기를 느껴볼까요?



갤러리아 명품관 내, 패션 브랜드들은 이미 가을 옷을 입고 여러분을 반길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곳은 갤러리아 WEST 4층에서 만난 디스플레이 현장이에요.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들과 갤러리아의 고풍스러운 감각이 만나 트렌디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가을하면 먼저 떠오르는 블랙, 그레이,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가을 트렌드를 입은 패션 아이템의 디스플레이가 더욱 화려해졌습니다. 60년대 레트로(Retro)코드와 Optical Pattern을 접목하여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갤러리아의 모던함을 전달했는데요. 골드빛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만나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갤러리아의 모던한 감각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고혹적인 가을이 찾아온 갤러리아 명품관을 만나보았습니다. 올 가을, 감각적인 컬러와 스타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갤러리아를 느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