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당신을 위한 슈즈, 지미추

본문



어김없이 다가온 여름, 그 뜨거운 무더위를 날려버릴 화려한 서머 파티 시즌. 서머 파티를 앞두고 드레스룸을 서성이며 고민에 사로잡힌 당신을 위해 트렌디한 파티룩에 어울리는 슈즈를 준비했습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 그 누구보다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미추 슈즈로 미니멀하거나 시크하게 빛나는 파티룩을 완성해보세요. 당신을 빛내 줄 화룡점정 슈즈, 지미추를 만나러 지금부터 갤러리아 이스트 2층로 함께 가볼까요?



“I lost my choo.”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여주인공 캐리 브래드쇼가 뛰어가다 샌들 끈이 떨어진 후 내뱉은 대사 한 마디, 기억나시나요? 지미추 슈즈를 가진 여성들은 자신의 슈즈에 대한 사랑을 ‘my choo’라는 애칭으로 표현한다고 해요. 강렬하고 섹시한 디자인과 정교함으로 알려진 지미추. 지미추는 여성의 다리가 가장 아름답게 표현되는 각도와 디자인에 대해 수없이 고민한 결과, 편안함과 디자인, 여성의 심리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신을 수 있는 슈즈를 완성했습니다. 



지미추 슈즈는 신는 순간 악마에게 영혼을 팔게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 번 신으면 다시는 다른 슈즈를 신을 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발을 장식하는 구두 디자이너 지미추(Jimmy Choo). 지미추는 다이애나 비, 니콜 키드만, 케이트 윈슬렛, 케이트 모스, 카일리 미노그 등 유명인의 구두 디자이너로 유명하죠.



화려한 외출을 준비할 때 자신 있게 꺼낼 수 있는 구두, 울적한 마음을 달래주는 구두, 평화로운 주말 브런치로 이끄는 구두,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해주는 구두 등. 지미추는 단지 예뻐 보이는 구두가 아니라 여성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자신에게 꼭 맞는 지미추의 슈즈는 어떤 것이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게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공원으로 산책 나가고 싶을 때, 신고 싶은 비비드한 컬러의 플랫 슈즈와 맑게 개인 푸른 하늘을 닮은 블루 토트백.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지미추의 플랫 슈즈는 앞 코가 뾰족한 것이 특징인데요. 덕분에 시선을 분산시켜 넓은 발 볼을 좁아 보이게 만드는 디자인으로 발 볼이 넓은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고 해요. 또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지미추의 플랫 슈즈는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거나 외출할 일이 있을 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슈즈랍니다.



비즈니스룩, 화려한 원피스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매끈하고 청키한 굽이 인상적인 블랙 펌프스 힐과 아찔한 레오퍼드 패턴의 슈즈와 화사한 컬러의 백.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럭셔리한 레오퍼드 패턴의 슈즈와 스틸 장식이 고급스러운 블랙 힐이에요.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에도 좋고 클래식한 파티룩에도 어울린답니다. 특히 지미추의 블랙 힐은 킬힐과 달리 일자 모양의 굽으로 종아리의 근육과 두꺼운 발목을 슬림 하게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화려한 외출을 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비비드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과 고급스러운 프린트를 더해 럭셔리를 더한 미니 클러치백.


비비드한 컬러를 입은 지미추의 스틸레토 힐은 밋밋한 데일리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고, 파티나 모임에 어울리는 드레스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피오나 컬러와 다즐링 블루 컬러를 입은 아찔한 스틸레토 힐은 다리가 짧아 고민인 여성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다리가 짧다면, 두꺼운 발목 스트랩이나 복숭아 뼈를 가리는 디자인 대신 발등 라인이 많이 보이는 디자인의 슈즈를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발등을 섹시하게 해주는 피오나, 블루 컬러의 스트랩 힐은 서머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 클래식한 사각 토트백은 클래식한 옷차림에도 어울린답니다.


완벽한 서머 파티 룩을 위한 마지막 팁! 한국 여성의 발은 서양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사이즈가 작은데 반해 발 볼은 넓은 편인데요. 때문에 발 볼이 좁아 보일 수 있도록 발 볼을 잡아주는 스트랩이 가미된 슈즈를 추천합니다. 지미추의 스트랩 힐은 트렌디한 컬러와 발 볼과 발 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발 볼이 넓어 고민인 여성분들께 잘 어울린답니다.



완벽한 파티 룩을 위해 탄생한 콤팩트 사이즈의 이브닝 클러치백. 은은한 빛을 발산하여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왼쪽. 시스루룩와 아찔한 스틸레토힐의 절묘한 만남! 미니멀한 스커트에 신으면 클래식하면서 섹시한 파티 룩이 완성되죠.

오른쪽. 아찔한 레이스 소재의 블랙 오픈 스트랩 힐은 우아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화려한 크리스털로 바디 전체를 감싸 은은하면서 강렬한 매력을 어필하는 슈즈. 반짝이는 조명을 받으면 발에서 더 빛날 것 같아요. 이 아이템 하나면 서머 파티 퀸으로 등극하는 일은 식은 죽 먹기겠죠?



서머 이브닝 파티에 참석한 도회적인 여성을 위한 신비로운 컬러의 스틸레토 힐 슈즈.



올 여름은 비비드한 컬러뿐만 아니라 메탈릭과 시퀸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더 없이 반짝이는 게 미덕인 시즌이에요. 화려한 파티룩에 단연 빠질 수 없는 슈즈도 예외일 순 없겠죠? “좋은 구두는 가는 길을 인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바꾸어 주고, 심지어는 기분도 바꾸어준다”는 지미추의 말처럼, 지미추의 슈즈를 신고 누구보다 빛나는 서머 파티룩을 준비해보세요!



JIMMY CHOO / EAST 2F / 02.3443.946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