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그 남자의 수영복, 뭔가 다르다!

본문

 

 

 휴양지에서 빛날 수 있는 것은 여자만이 아니에요. 남자들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지요.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남성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비치웨어 팝업스토어가 펼쳐지고 있답니다.

 

 해변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디스플레이가 매우 인상적인 이 곳은 명품관 4층에 위치한 남성 비치웨어 팝업스토어입니다. 갤러리아의 팝업스토어는 늘 그렇듯이 콘셉이 정말 명확하지요.

 

 티셔츠를 입고 있는 듯 했으나 전체에 에스닉한 무드의 프린팅이 새겨져 있는 마네킹은 여름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듯해 보였습니다. 어깨에 살포시 걸쳐져 있는 재킷이나 손에 쥐고 있는 슈즈와 미러 선글라스만 살짝 엿보아도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이 더욱 기대되지 않으세요?.

 본격적으로 비치웨어 쇼핑에 나서볼게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남성 비치웨어를 대거 선보이고 있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수영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옐로우 컬러와 그린 컬러의 조화는 늘 보아도 잘 어울리는 짝꿍같아요.
프랑스 수영복의 대표 브랜드인 로빈슨 레 베인(Robinson les Bains) 스윔쇼츠에 얇은 면 티셔츠와스냅백을 매치해 놓으니 시원한 바캉스 룩이 연출이 되었어요. 티셔츠만 벗고 바로 바다로 뛰어 들어도 되겠는걸요?

 

 <Robinson les Bains>

수영복에 스포츠 웨어의 코드를 결합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로빈슨 레 베인은 빈티지한 원단과 패턴 및 채색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로빈슨 레 베인의 모든 아이템들은 외모를 신경쓰는 세련된 신사들을 위해 해변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을 하면서도 혹은 도심에서도 쉽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는데요. ‘수영복을 어떻게 도심에서 입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로 본다면 생각은 180도 달라질거랍니다. 여름 휴가를 떠난 여행지에서 단연 돋보이는 패션감각을 선보이고 싶다면 로빈슨 레 베인의 수영복을 추천해드릴게요!

1. 각종 수상 레포츠를 즐기고 있는 패턴이 가득한 네이비 컬러의 스윔쇼츠. 수영복에 그려져 있는 레포츠를 하나씩 해보는 것도 재미날 듯^^
2. 역시 여름엔 화려해야 제 맛! 블랙 컬러 위에 엔틱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이국적인 스윔 쇼츠.
3.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과한 패턴들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레드 컬러의 쇼츠가 무난하고 좋아요!


 <Swim Ology>


매장 담당자의 설명을 듣기 전까지는 스윔 올로지의 스윔쇼츠는 일반 쇼츠팬츠라 여길만큼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시어서커 소재에 부분적으로 스컬자수가 새겨진 쇼츠는 트렌디함 그 자체였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PK셔츠와 매치하면 골프 라운딩 패션을, 캐주얼한 라운드 티를 매치하면 트레킹 패션을, 슬리브리스를 매치한다면 비치웨어 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만능 쇼츠입니다. 스윔 쇼츠 각각의 패턴에 따라 파우치에 담아주는 것 또한 매력적인 스윔 올로지의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Woolrich>
갤러리아 블로그 내에서도 참 많이 소개해드렸던 브랜드인데요. 주로 울리치는 겨울에 패딩 아이템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서머 아이템인 스윔쇼츠나 티셔츠 등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닻 패턴을 사용한 마린풍 쇼츠도 해변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스타일이지요!

 

 비치웨어라고 해서 슬리브리스티 혹은 수영복만 생각하신다면 오산이에요. 바캉스를 떠났다면 그에 걸맞는 옷차림이 중요하겠지요? 물에 젖어도 툭툭 털어낼 수 있는 얇은 후드 재킷을 함께 준비해주신다면 뜨거운 뙤약볕에 피부를 보호할 수도, 물놀이 후 떨어지는 체감온도도 지켜준답니다. 또한 바캉스를 떠나는 장소에 걸맞는 슈즈도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지요. 혹시 모르니 단정한 스니커즈 하나쯤은 필수!^^

 

 <Hartford>


심플하고 실용적인 의류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하트포드. 프렌치 시크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겨 있지요. 해초와 소라 닻 등 바다에서 볼 수 있는 사물들을 프린팅하여 표현한 것이 독특한 셔츠는 이번 S/S시즌의 메인 셔츠인데요. 여러 개의 버튼 중 일부를 빨간색 실로 처리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요즘 서퍼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짧은 스윔 쇼트에 리넨 셔츠와 모자로 패션을 완성하곤 하는데요. 이 때 셔츠의 단추는 몇 개 풀러 자연스럽고 섹시한 이탈리아 남성처럼 연출하는 것이 더 멋스럽답니다. 자연스럽고 시크한 남성의 이미지로 인식되고 싶다면 셔츠 아이템을 적극 추천할게요!

 

 요즘 남성들의 패션을 자세히 관찰하다 보면 백이 빠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옷차림이 가벼워진 여름에는 백팩 보다는 가벼운 캔버스 소재의 숄더 백을 어깨에 걸쳐 패션을 완성해주세요. 여행을 떠날 때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시원한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에서도, 수영장에서도 패셔너블함을 놓칠 수 없다면 제대로 된 스윔쇼츠 하나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정말 다양한 패턴, 컬러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니 휴가 떠나기 전 방문해보세요. 남성 비치웨어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명품관 West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Mens Beach Wear Pop-up / We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