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아주 특별한 스윔웨어!

본문

 

 

 어쩜 이렇게나 더울 수가 있는 걸까요? 조금만 밖으로 나가도 땀이 줄줄 흐르는 까닭은 바햐흐로 쿨내 나는 스윔웨어를 입어야 할 계절이 다가왔다는 것인데요. 꼭 휴양지가 아니더라도 도심 속 시원한 수영장이 있는 어느 곳이라도 떠나보세요. 여기에 멋드러지는 스윔웨어를 입고 물 속에서 첨벙 뛰어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진정 꿀맛 같은 휴가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여름을 완벽하게 빛내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스윔웨어 특집입니다! 여성분들, 쫄깃하게 긴장해주세요^.~

 


<1> 프린세스 탐탐(PRINCESSE TAMTAM)

 프랑스에서 건너온 언더웨어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에서 선보이는 스윔웨어는 역시나 큐트한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20-30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심플+발랄함을 갖추고 있는데요.
소녀스러우면서 무난하여 실용성이 높은 프린세스 탐탐의 스윔웨어를 만나보세요~

 

 이런 심플한 스윔웨어, 어떠세요? 에디터 개인적으로는 심플한 라인의 스윔웨어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비치웨어를 함께 입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릴테니까요. 자연스러운 셔링과 리본장식으로 심심함을 없애주었어요. 보드라운 촉감의 소재라 착용감 또한 편안합니다.
프린세스 탐탐의 더 많은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1. 원피스 수영복을 실내 수영장에서만 입는다는 생각은 버려주세요! 노출은 적지만 가슴 라인이섹시하게 부각될 수 있는 홀터넥 원피스는 올해의 트렌드 아이템이기도 하지요.
2. 가슴 중앙에 끈을 매듭지어 리본장식을 만들 수 있는 홀터넥 비키니. 다소 빈약한 가슴이라면 중앙의 리본과 홀터넥으로 단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3.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갖고 있다면 튜브탑 비키니를 추천합니다. 과하지 않은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만나볼 수 있을거에요.
4. 넓은 어깨가 고민이라면 착시효과를 주는 홀터넥 비키니가 제격! 게다가 화려한 컬러로 자연스럽게 시선이 분산된답니다.

 

<2> LA PERLA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며 많은 이슈를 몰고 온 이태리 란제리 명품브랜드 라 펠라는 전세계 180여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샤론스톤, 캐서린 제타 존슨, 빅토리아 베컴, 리한나, 줄리아 로버츠 등의 헐리웃 스타를 비롯하여 모나코, 일본의 공주 등 귀족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입니다. 라 펠라에서 출시된 수영복 역시 란제리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갖추고 있는데요. 하나쯤은 꼭 갖고 싶은 란제리인 라 펠라의 스윔웨어를 소개해드릴게요!

 

 2014 S/S 스윔웨어 화보컷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디자인에서만 보아도 이태리 장인 정신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라펠라의 스윔웨어를 보자마자 너무 우아하고 섹시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그 매력에 폭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1. 국내 톱스타와 모델들의 화보에서 볼 수 있었던 뷔스티에 형태의 보디수트. 가슴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단단하고 탄력있는 와이어가 보디라인을 잡아주어 일자 통 허리의 콤플렉스인 사람들도 제법 잘 소화할 수 있습니다.
2. 클리비즈 라인부터 배꼽까지 이어지는 시스루 뷔스티에 보디수트. 골반에서 살짝 퍼지는 라인이 허리라인을 더욱 부각시켜 주지요.
3. 보디수트 보다는 비키니를 선호한다면 같은 라인의 비키니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홀터넥 디자인으로 글래머러스한 클리비즈 라인을 만들 수 있지요.
4. 얇은 명주그물에 펄 장식을 손으로 하나하나 수작업하여 만든 엘레강스한 무드의 비키니. 2014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기도 하지요.
5. 비키니와 보디수트의 사이를 엿볼 수 있는 아이템. 중앙의 뜨개질 장식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줍니다.
6. 통통한 하체족을 위한 랩 스커트. 여유 있는 길이로 숄 혹은 스카프로 이용하셔도 좋은 만능 아이템입니다.

 

 


<3> 아장 프로보카퇴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아들 ‘조셉코레’와 부인 ‘세레나리즈’에 의해 런칭된 영국브랜드 <아장 프로보카퇴르>입니다. 이름이 참 어렵지요?^^?

 

 아장 프로보카퇴르는 과감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섹슈얼리티함을 럭셔리하게 재해석하였으며 하이엔드 란제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이 브랜드 또한 해외의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란제리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스윔웨어로도 주목 받고 있는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수영복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가장 큰 매력은 이런 컷 아웃 형태의 수영복이 주를 이룬다는 점인데요.  보디수트 하나까지도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이색적인에 눈길을 사로잡지요. 

 

 1. KIMMI BIKINI 가벼운 언더웨어 패드 컵을 가진 비키니. 네크라인을 따라 이어진 골드 아일렛은 탄력있는 스트랩이 연결되어 있으며 중앙에서 스퀘어 메탈 장식이 스트랩을 잡아주어 매력적인 클리비지 라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2. CEE-CEE BIKINI 워터파크 혹은 해변가 등에서 모두의 눈을 사로 자고 싶다면 생기가 넘치는 Cee-Cee 비키니를 선택할 것! 컵 사이의 골드 장식이 포인트로 가슴의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스트링이 무척이나 섹시하지요!
3. MAZZY BIKINI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모두 갖추고 싶다면 Mazzy가 제격입니다. 킴 카사디안과 국내모델 최여진의 화보에서도 볼 수 있었던 비키니로 대조적인 색상의 레트로 퓨쳐리스틱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가장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4. BERRY BIKINI 잘 익은 그린애플이 생각나는 그린 컬러의 스트링 스타일 비키니는 프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중앙의 탈 부착이 가능한 귀여운 과일모양의 챰이 달려 있습니다.
5. LEXXI SWIMSUIT 올 여름, 청량한 블루 컬러의 비대칭 밴드 형태의 스윔 수트에 주목해주세요. 원숄더 디자인의 패브릭이 어깨부터 골반라인까지 아찔하게 컷 아웃 되어 있습니다.
6. LYSSANDRA SWIMSUIT 70년대 복고풍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매트한 쉬폰소재의 스윔 수트. 어깨라인부터 이어진 숄은 연출하는 것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지요.
7. SHELBY BIKINI 탄력적인 메탈릭 블랙 스트랩이 보디라인 전체를 감싸주어 아름답게 보여지게 만들어 줍니다. 아슬아슬한 유혹을 원한다면 Get!^^
8. BLAIZE SWIMSUIT 섹시한 레이서를 연상시키는 스윔 수트인 Blaize는 청키한 블랙 지퍼 사이로 살결을 드러내어 섹시한 룩을 완성해주지요. 보디라인을 탄탄하게 감싸주어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클라라, 미스에이 페이가 착용하고 나와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한 여름의 꿀 같은 휴가를 원하시나요?
어떤 휴가를 상상하던 오늘 소개해드린 스윔웨어와 함께라면 그 이상의 행복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을거랍니다. 일년에 한 번쯤은 과감해도 좋으니 올 여름에는 파격적인 스윔웨어 패션을 선보이세요! 새로운 나의 모습을 발견할 지도 모를걸요?


 

Swimwear / West 3F (Lingerie zon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