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KIDS]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본문

 

 아이들을 위한 아이템이 가득한 이 곳,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키즈 팝업스토어가 입점했습니다. 아이들 방을 귀엽고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학습을 위한 동화책, 그리고 인형과 아이큐박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즐비해있는데요. 동화 속에 온 것만 같은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키즈 팝업스토어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위한 우리 아이들의 선물을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강혜정 부부의 딸 하루양이 갖고 노는 인형 중 큰 기린인형을 보실 수 있었을텐데요. 대형 기린인형은 한사토이의 제품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는 제품입니다. 아빠와 기린인형으로 마술을 하는 등의 재미있는 놀이는 하고 있는 하루양은 너무 즐거워 보이죠. 실제와 똑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진 한사토이의 인형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한사토이는 아주 많은 동물들의 모습을 갖춘 인형들이 즐비합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법한 귀여운 토끼, 강아지 그리고 남자아이들이 선호할 표범이나 공룡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이가 어떠한 동물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신 후에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함께 동물원 놀이를 함으로써 교육도 되니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지 않으세요?

 

 동화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인형들을 새침한 여자아이들 품에 안겨주세요. 2-5세 사이의 여아들이 갖고 놀기에 적당한 사이즈와 친구와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부모님들께서 눈 여겨 보시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 나이또래의 여자아이들 특성상 인형놀이를 즐겨하곤 하니 좋은 친구를 한 명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영.유아 모두 이용이 가능한 어린이 완구세트 아이큐박스의 제품들입니다.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있는 놀이감을 더해주기 위해 유럽 및 각국 최고의 프리미엄 완구를 엄선한 제품들로 어린이날 선물 중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독일 장난감 브랜드, 플레이 모빌은 1876년 안드레아스 브란트슈태터에 의해 탄생된 제품입니다. 독일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장난감 제조업체가 만들었으며 지금까지 약 17억개가 넘는 캐릭터를 생산해왔습니다. 캐릭터만이 아닌 건물, 가구, 소품까지 생산하는 장난감은 정밀하고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냅니다.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축소된 세상 속에서 이야기를 꾸며 역할극을 할 수 있는 장난감, 플레이 모빌을 선물해보세요.
남아들에게 알맞은 플레이 모빌인 파일럿, 공룡 등의 다양한 컨셉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제품이 남아들을 위한 아이템이였다면 사랑스러운 여아들을 위한 플레이 모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궁전과, 아름다운 공주 플레이 모빌 구성은 아이들, 어른들 너나 할 것 없이 감탄을 짓게 만들죠.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동화책을 선물해보세요. 언어의 마술사라고 불리우는 작가 ‘닥터수스’의 동화책과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미로슬로브 사섹’의 그림책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주고 학습효과를 더욱 드높여줍니다. 닥터수스의 동화책은 이해하기 쉽게 그림과 내용이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섹의 그림책은 전 세계를 돌며 여러 도시의 모습을 화폭에 담은 <This is>시리즈가 유명하며 아이들이 정말 보고 싶어하는, 관심있고 좋아하는 도시를 알기 쉽게 보여주니 여러 나라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사섹의 동화책을 어른들도 선호하는 도서 중 하나랍니다.

 

 아이가 펜을 잡고 그림을 그리거나 또는 글씨를 가르칠 시기에는 이런 멋진 책상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어린이 가구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패턴 등을 이용하여 유럽 각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베뜨가구는 기능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선보인 적 없는 감각적인 어린이 책상과 의자, 너무 앙증 맞지 않나요? 우리 아이들이 이 책상에 앉아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등 창의력과 학습력을 길러주면 어떨까요?

 

장난감과 도서 외에도 아이들 방을 인테리어 할 수 있는 소품들이 가득했는데요.
우드 프레임으로 된 유명 외국동화작가의 그림들과 낙서대신 아이들이 쉽게 벽에 장식할 수 있는 월 데코 그리고 사랑스러운 그림 이미지가 비추는 스탠드는 공간을 감각적으로 만들어 주기도 하지만 아이들의 감성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미국 유명 셀럽들도 열광하는 브랜드이기도 한 웁시데이지의 각종 아이템들로 아이들의 감각적인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방을 꾸며주는 것을 살며시 제안하고 싶습니다.

벌써 다음주면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부모님들께서는 아이들에게 어떠한 선물을 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팝업스토어와 갤러리아 명품관 5F에는 각종 아이템들이 즐비한 키즈매장이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어린이날을 선사해주시길 바랍니다^^

매장안내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F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 02-3449-4505(컨시어지 데스크)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