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Trend]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의 2014 S/S컬렉션

본문

 

 

앞니가 살짝 벌어져 더욱 매력적인 모델 린제이 윅스가 자넬모네의 신나는 노래와 함께 등장하며쇼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 쇼는 바로 ‘다운타운 로맨틱’의 라이프스타일 비전을 담은 레베카 밍코프의 2014 S/S 컬렉션으로 올해에는 전설의 비앙카 재거와 프리다 칼로와 같은 라틴 아메리카계 여성에게서 영감을 받아 신선하고 화려하며 열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레이스 장식과 플로럴 디테일 등 화려한 장식들이 감각적인 자유로운 터치와 잘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라틴 아메리카 정신과 전통적인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를 나란히 놓으며 뮤즈의 정신과 문화로부터 영감을 받은 신선한 자신감을 자아냅니다.
풍부한 텍스쳐와 트로픽 트위스트가 스포티함을 분리하여 새로운 전통 라틴 아메리카 섬유에 눈길을 끄는 레베카 밍코프의 2014 S/S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 REBECCA MINCOFF 2014 S/S Collection

 

 

 뉴욕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샌디에이고 출신의 뉴욕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는 2011년 자신의 이름을 딴 작은 의류 컬렉션을 시작으로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대표적으로 뉴욕을 떠올릴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인 ‘I Love New York’ 티셔츠를 디자인하여 화제가 되었기도 했죠. 2014년 지금까지도 전세계 셀럽과 핫 패션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는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을 이제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F에서도 만나보세요!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활기차고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아이템으로 어여쁘게 단장한 마네킹을 볼 수 있는 이 곳이 바로 갤러리아의 레베카 밍코프 매장입니다.

 

 다양한 컬러들을 사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뉴요커 스타일을 보여주는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들은 무엇 하나 평범한 것이 없었습니다. 제품의 섬세한 디테일과 세련된 라인 그리고 디자인을 보고 있으면 마치 뉴욕에서 쇼핑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듭니다.

 

 곳곳에 빈틈을 놓치지 않는 디스플레이는 브랜드만의 위트 있는 모습을 잘 나타내어 주고 있습니다. 마네킹이 착용한 원피스 또한 레베카 밍코프의 제품으로 바디 앞 쪽에는 펀칭 디테일이 여성스러우면서도 뉴요커의 시크한 멋을 잃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이미지와 알맞게 환한 불빛의 레베카 밍코프의 매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더욱 돋보입니다. 더욱 유니크하고 정열적이고 활동성이 넘치는 아이템을 만나고 싶다면 안쪽으로 조금 만 더 발길을 옮겨주세요.

 

앞에 보이는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원피스 아이템은 F(x)의 크리스탈양이 화보에 입고 나온 원피스로 레오퍼드 패턴이 적절하게 매치되어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베이식한 스웻셔츠에 패치워크 느낌을 가미하여 매력을 더한 아이템, 소재와 화려한 색감을 조화롭게 매치한 아이템 등 다양한 원단과 컬러들을 사용하며 세련된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여성들 모두가 트렌드를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레베카 밍코프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백! 모두들 백 브랜드로 알고 계시지만 사실 레베카 밍코프는 가방, 슈즈, 의류 등 모든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우측에 보이는 5ZIP은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 파파라치 컷 속에서 편안한 룩에 매치하여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입구에서부터 눈에 제일 먼저 띄는 아이템인 파스텔 계통의 민트 컬러 제품의 아이템은 사랑에 빠지기에 충분해보입니다.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코닉한 백인 “모닝 애프터 백”은 소녀시대 윤아 백으로도 유명한 제품인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매력이 어느 스타일에 매치해도 좋을 만큼의 활용도 만점의 잇백입니다.

레베카 밍코프의 더욱 많은 아이템들이 궁금하다면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 레베카 밍코프의 14S/S 컬렉션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