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41년 전통의 치즈케익 전문점. 치즈케이크팩토리 베이커리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팩토리 베이커리!
그동안 해외 여행 중에 The Cheesecake Factory를 접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는데요.
지난 1일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입점 되었습니다.

오픈 당일에는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미리 접한 사람들이 매장을 가득 매웠는데요.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답게 오픈 소식만으로도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The Cheesecake Factory는 1940년 디트로이트의 작은 치즈가게로 시작하여 1972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The Cheesecake Factory’를 정식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이후 20여종이 넘는 치즈케이크를 개발하고 1978년 미국 비버리힐즈에 레스토랑을 오픈하며 세계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발전하였는데요~.

현재는 200여 개의 메뉴와 40여 개의 치즈케이크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는 미국뿐만 아니라 도쿄 등 다른 지역에까지 체인점을 확장,
세계적인 치즈케이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이런 세계적인 치즈케이크 프랜차이즈 치즈케이크를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는데요. 미국 현지 치즈케이크 본연의 맛을 이제,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고메이 494의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에서 어떤 메뉴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현재 고메이 494의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에서는 기본메뉴인 플레인 치즈케이크와 턱시도 무스 치즈케이크,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3종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Cheesecake Factory Bakery의 케이크는 다른 치즈케이크보다 부드럽고 살짝 얼려있어 아이스크림 같으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여러 종류의 치즈케이크가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지만 실제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앞서 말씀 드린 3가지입니다~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의 전설적인 레시피로 만든 플레인 치즈케이크 입니다.
바삭한 과자 위에 크림치즈가 올려 있어 부드러움을 한 층 더해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초콜릿 과자 위에 라즈베리 소스와 화이트 초콜릿이 가미된 상큼한 치즈케이크인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달콤한 초콜릿과 끝 맛을 잡아주는 상큼한 라즈베리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인데요.
상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주 달콤한 치즈케이크인 턱시도 무스 치즈케이크입니다.
초콜릿 치즈케이크와 마스카포네 무스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달콤함을 더욱 증가시키는 맛으로
달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치즈케이크는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달달한 부드러움을 전하며 행복한 기분을 만들어 주는데요.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에서 세계 최고의 치즈케이크를 맛보세요.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미처럼 함께 하는 사람과의 사랑과 우정이 배가 될 수 있답니다. 

국내 최초, 아시아 최초로 입점된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이번 The Cheesecake Factory Bakery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17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고메이 494에서 운영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