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 GRAND OPEN!

본문

 

드디어 전면 리뉴얼을 마친 갤러리아 수원점의 식품관이 지난 12월 6일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더욱 넓어지고 더욱 풍성해진 갤러리아 수원점의 식품관에는 명품관 고메이 494의 맛집들이 대거 입점 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습니다.
어떠한 맛집들이 입점되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갤러리아 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들 혹은 근처에 계신 분들께서는 더없이 기쁜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진한 치즈와 감자가 어우러진 포테이토 스프와 함께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찾아온 이 곳,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청포도 주스가 유명한 이 곳은 바로 ‘카페 마마스’입니다.

 

이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 카페 마마스는 그 인기를 입증하듯 오픈 첫 날에도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쉴새 없이 나오는 메뉴들은 딱 보기에도 무척이나 신선해 보였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상큼하고 고소한 리코타 치즈가 듬뿍 올라간 카페 마마스의 효자메뉴인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씹히는 식감이 좋은 머쉬룸 파니니입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카페 마마스의 메뉴를 주문한 테이블에 필수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랍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더불어 필수로 주문하는 음료는 달콤한 청포도로 만든 청포도 주스입니다.
카페 마마스의 청포도 주스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한 모금 쭈욱 마시면 달콤한 맛이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카페 마마스에 방문하시면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청포도 주스의 환상의 궁합을 만나보세요.
행복한 하루를 선사해줍니다.

 

국내 매장이 단 4곳 밖에 없는 이 곳은 뉴요커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조인트입니다.
이번 갤러리아 수원점에 4번째로 입점된 버거조인트를 뉴욕의 3대 버거 중 하나로 뉴욕 시내의 르 파커 메르디앙 호텔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쉑쉑버거, 코너비스트로 버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아주 유명한 수제버거랍니다.

 

버거 조인트의 버거는 두툼한 패티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원하는 굽기대로 즉석에서 신선하게 바로 조리하여 뉴욕 본토의 맛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즉석에서 바로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리더라도 그만큼의 가치는 있으니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남극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빙수 전문 매장, ‘빙빙빙’입니다.
홍대에 본점을 둔 빙빙빙은 언제나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빙수 전문점인데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밀크빙수, 팥빙수, 녹차빙수뿐만 아니라 상큼한 레몬 빙수와 달콤한 요거트 빙수는 빙빙빙 만의 특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마다 달라지는 시즌 메뉴들은 제철 과일로 만들어져 더욱 신선한 맛을 제공하죠

 

남극에서 막 도착한 것만 같은 펭귄인형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쇼케이스 안에는 빙빙빙에서 직접 만드는 당근케이크와 국내산 팥과 찹쌀로 만든 팥 브라우니, 그리고 연유를 넣어 만든 부드러운 푸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태원에서 디저트 까페로 무척 유명한 브랜드죠. 타르트 전문점인 ‘타르틴’입니다.
명품관과 마찬가지로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들로 가득한 타르틴에는 계속해서 타르트를 쇼케이스에 채워 넣어야 할 정도로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았답니다.
타르틴을 방문하신다면 꼭 대표메뉴인 피칸파이와 블루베리파이를 맛보세요.

 

테이블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메뉴는 바로 코다리 고명 냉면으로 풍부한 감칠맛을 나타내는 ‘속초 코다리 냉면’입니다.
군침 도는 자태의 냉면은 빨간 양념장과 코다리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트 주문시 나오는 속이 꽉찬 만두와 함께 드시면 한끼 식사로 거뜬하답니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의 델리&쿠치나 공간에는 어떠한 맛집들이 입점 되어 있을까요?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핏제리아 디 부자의 세컨드 브랜드인 ‘핏자욜리’
시청역의 맛집,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원 순두부’
자장면으로 유명한 삼청동의 중식 레스토랑 ‘청’
육즙 가득한 중국식 만두를 맛볼 수 있는 ‘천진포자’
한식의 명가, 벽제갈비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식 Take out전문점 ‘오세요’
좋은 재료를 이용하여 훌륭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어 내는 ‘후앙’ 등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이 리뉴얼 되면서 전국의 많은 맛집들이 추가로 입점되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에서도 명품관에 위치한 고메이 494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과일과 채소를 무료로 세척 및 손질해주고 간식용 채소 등을 즉석에서 조리하여 판매하는 컷앤베이크 코너는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답니다.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제품을 손쉽게 살 수 있는 ‘Buy BIG’ 코너입니다.
슈퍼 안쪽에 위치한 Buy BIG 코너에서는 해당 제품의 빅 카드를 계산대로 가져가시면 포터맨이 고객 차량까지 물건을 직접 가져다 주는데요. 모든 분들이 좋아하시는 손꼽힐 정도로 편리한 서비스 중 하나랍니다.

 

역시 슈퍼 내에 보시면 직수입 식품코너도 새로 생겼습니다.
이탈리아 최고 미식 브랜드 ‘펙’과 영국 유기농 식품 전문 브랜드 ‘바이오나 오가닉’입니다.
펙은 유럽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이탈리아의 No.1 프리미엄 식료품으로 현재 이탈리아 밀라노, 일본 다카시마야 백화점, 그리고 오직 갤러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바이오나 오가닉은 건강한 먹거리의 대명사로 합리적인 가격의 유기농 제품만 생산하며 영국 셀프리지, 해러즈, 홀푸드마켓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 또한 갤러리아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실 수 있어요.

 

바이오나 오가닉 옆을 보시면 고메이 494에서 판매되고 있는 최고 품질의 상품으로 구성된 여주유기농 쌀과 김, 들기름, 곡물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갤러리아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으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은 맛과 즐거움, 편리함 등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데요.
수원권뿐만 아니라 경기도권 전체에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거듭나며 잇 플레이스로 자리잡을 갤러리아 수원점 식품관. 이제 전국의 유명 맛집들을 수원에서도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