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생활이 스마트해지는 ‘다이슨’의 똘똘한 진공 청소기&냉온풍기

본문

 

어느 CF 속 멘트처럼 무겁고 둔한 청소기는 분명 엄마를 괴롭히는 괴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이슨’의 제품이라면 얘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전자공학, 로봇공학, 기계공학, 음향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다이슨의 제품들은 진보된 테크놀로지의 산물과도 같죠. 

진공 청소기의 새로운 혁명으로 평가 받고 있는 영국 브랜드 다이슨을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게 바꿔 줄 다이슨의 획기적인 제품들을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릴게요.


DC46

다이슨의 아이코닉한 제품 중 하나인 진공 청소기 'DC46'이에요. 이 제품은 유럽의 알러지 협회와 천식 협회로부터 인정 받을 만큼 제품력에 있어서도 아주 우수한데요. 이중 레디얼 싸이클론이 장착되어 있어 32개의 싸이클론이 이중 레디얼 사이를 오가며 공기 흐름을 증폭시켜주고 더 미세한 먼지를 잡아내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 제 자리에서 방향 전환이 가능한 최신 볼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정확한 회전과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손잡이를 장착한 모습이에요. 마찰이 적고 부드럽기 때문에 어떠한 바닥에서도 다루기가 쉽다고 해요. 전체 무게가 4kg 정도로 아주 가볍고 크기도 컴팩트해서 쉽게 다룰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미세 먼지를 잡는 필터는 물세척을 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별도의 소모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DC45

사진 속 제품은 집은 물론 자동차의 부분 청소도 가능한 핸디 청소기 'DC45'에요. 다이슨의 핸디 청소기는 디지털 모터를 사용해 일반적인 핸디 청소기의 약 2배에 달하는 흡입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또 듀얼 파워로 보다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보통 핸디 제품들의 배터리 수명은 길어야 1년 정도인데요. 다이슨의 제품은 교체 없이 2년~2년 반까지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흡입력은 높고, 충전 시간은 짧고, 사용 시간은 긴 매력 만점의 청소기. 이 정도면 반하지 않을 수 없겠죠?


냉온풍기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따뜻하거나 시원한 바람을 적재적소에 선사해주는 '냉온풍기'에요. 여름에는 선풍기 대용으로, 겨울에는 온풍기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 스마트한 제품은 훨씬 강력해진 냉온풍 기능을 자랑합니다. 주변 공기를 증폭시켜주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적용되어 난방시에는 약 6m까지 장거기로 따뜻한 바람을 보내주고 냉방시에도 바람의 세기와 속도를 올려 지속적으로 시원한 바람을 보내준답니다. 

일반적인 선풍기보다 2~3도 정도 더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해요. 또한 정확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지고, 풍속 역시 약부터 강까지 총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넓은 공간을 즉각적으로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다이슨의 냉온풍기 하나면 추울 일도, 더울 일도 없을 것 같네요.

매일 하는 청소 정말 깨끗해진 건지 자신이 없다면? 곧 다가올 겨울의 매서운 추위가 걱정이라면? 지금 다이슨의 제품들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일상적으로 접하게 되는 생활용 기기들이지만 이렇게 정교하고 과학적인 테크놀로지와 만나면 우리의 라이프를 한층 더 스마트하게 바꿔줄 수 있습니다. 모양도 예쁜데 기능까지 훌륭한 다이슨의 제품들을 갤러리아 웨스트 5층 이벤트 홀에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