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이탈리아 남성 듀오 디자이너가 만든 아퀼라노 리몬디 매장 오픈!

본문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붐을 일으킬 차세대 남성 듀오 디자이너가 탄생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보그> 이탈리아에서 주관하는 신진 디자이너 발굴 콘테스트 “Who is on Next”에서 우승, 니트전문 브랜드 ‘Malo’의 아티스틱 디렉터, ‘잔프랑코 페레’의 신임 디자이너로 지낸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 ’토마소 아퀼라노’와 ‘오베르토 리몬디’인데요.
창의적인 마인드가 돋보이는 토마소 아퀼라노와 전통적인 재단 연구의 대가인 로베르토 리몬디가 만나 서로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 아퀼라노 리몬디가 세계 최초 단독매장으로 갤러리아 EAST 3층에 오픈했습니다.

 

아퀼라노 리몬디는 데뷔 10년도 채 되지 않은 남성 듀오 디자이너로써 이들이 브랜드를 론칭하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동시에 많은 기대를 받으며 미국, 러시아, 중동 등에 빠르게 전개되었다고 합니다.

 

 

세계 최초 단독매장으로 갤러리아에 오픈한 아퀼라노 리몬디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스플레이, 그리고 그들의 심플한 브랜드 로고로 눈길을 끌고 있었습니다.

 

 

브랜드에서 독점 개발한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아퀼라노 리몬디의 이번 F/W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독특한 디테일의 유니크한 의상과 소품으로 가득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 이미지가 있으시죠? 아마도 소녀 앨리스, 포커 카드, 회중 시계, 토끼 등등의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그 중 트럼프를 콘셉트로 한 블랙컬러의 아우터 입니다.
블랙컬러와 골드컬러의 카드패턴이 수놓아져 있는 이 아우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트럼프 군단을 떠오르게 하는데요, 허리라인에 위치해 있는 리본 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해 주는 것 같습니다.

 

 

 아우터와 같은 패턴의 스커트로 이루어진 원피스 입니다.
자칫 서로 다른 옷처럼 보이는 이 원피스는 앞 부분에는 하트와 스페이스가 조화를 이룬 패턴이지만 뒤를 보시면 타탄체크 패턴의 포인트로 옷이 한층 화려해진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연말 파티를 위해 독특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아퀼라노 리몬디의 디자인은 비슷해 보이면서도 다르게 보이는 정교한 디테일을 갖고 있습니다.
퍼 아이템을 포인트로 활용한 코트로 짙은 네이비 컬러의 모직코트 위에 팔과 칼라 부분에 폭스퍼로 포인트를 준 코트와 반대로 팔과 칼라부분에는 글렌체크 패턴으로, 몸 보디 부분에는 폭스 퍼로 포인트 준 이 두 개의 코트들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페인의 한 패션 매거진에선 커버 이미지로 레오파드를 선택 할 정도로 올해도 올 F/W 시즌에도 여전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레오파드 패턴의 아우터 입니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레오파드 패턴을 몸 부분으로만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는데요.
원 포인트 룩에 레오파드 패턴의 아우터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패셔너블해 보일 것 같습니다. 

 

 

올 F/W의 트렌드인 체크패턴 중 패션계를 핫하게 만들었던 타탄체크로 이뤄진 슈즈입니다.
독특한 굽이 매력적인 이 슈즈는 신는 순간 동화 속 이상한 나라에 온 앨리스가 된 기분이 들 것 같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이 슈즈는 매장 디스플레이용으로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하니 신고 싶은 욕심은 접어두고 어서 빨리 국내에서도 판매되길 기대해 봅니다.

 

블랙과 레드의 오묘한 조합으로 이뤄진 타탄체크 원피스에 브라운 컬러와 버건디 컬러가 적절하게 섞여 오묘한 빛을 발하는 퍼 아우터를 매치한 스타일링입니다.
경쾌한 느낌의 타탄체크 원피스와 퍼 아우터의 조화가 펑키하면서도 우아해 보이지 않나요?

 오트 쿠튀르적인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아퀼라노 리몬디에는 2013 F/W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올 F/W 트렌드로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세계 최초 단독매장으로 오픈한 갤러리아의 아퀼라노 리몬디 매장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