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발랄하고 펑키한 걸리쉬 룩!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프리마돈나’ 팝업 스토어

본문

  

다 큰 성인 남자들이 프라모델을 좋아하는 것처럼, 여자들에게도 언제나 소녀다운 감성은 남아있는 법입니다. 특히나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패션 월드라면 숨겨져 있는 소녀 본능을 끄집어 내기에 훨씬 쉽겠지요. 갤러리아 웨스트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프리마돈나는 이러한 소녀적인 감성에 펑키함과 키치적인 느낌을 재치있게 믹스한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디자이너 김지은이 런칭한 프리마돈나는 유니크한 패턴과 프린트가 특징적인데요. 국내 여러 셀러브리티들도 많이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답니다. 5월 19일까지 계속되는 프리마돈나 팝업 스토어, 그 곳에서 포착한 인기 아이템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 시즌 프리마돈나는 마치 소녀 버전으로 해석한 ‘씨월드’를 떠올리게 합니다. 바다를 모티브로 한 조개, 파도 프린트 등을 너무나 개성 있게 재해석한 것이 돋보입니다. 또 클래식한 세일러 복을 독특하게 변형한 스타일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옷과 클러치백에도 응용된 파도 모티브의 스트라이프를 배경으로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었습니다. 소매 부분과 헴 라인에 립스틱 프린트를 곁들인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스커트인데요. 블라우스는 같은 디자인의 스카이 블루 컬러로, 스커트 역시 같은 디자인의 레몬 옐로 컬러로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한 세일러복을 색다르게 응용한 셔츠입니다. 앞에 리본을 묶을 수 있어 한층 걸리쉬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역시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세일러 복 느낌을 연출해 주는 원피스인데요. 스커트 단 부분에 개더를 넣어 풍성한 주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앞과 뒤의 길이도 언밸런스하여 한층 유니크한 느낌을 표현해 주었습니다.

 

이번 시즌 주요 모티브로 등장하고 있는 컬러풀한 조개 시리즈입니다. 프리마돈나의 강점이기도한 키치적인 느낌과 위트 있는 포인트가 확실히 감지되는 스타디움 점퍼에요. 비즈 장식을 더해 한층 화려하게 장식한 반전있는 뒷모습이 특징이랍니다.

 

역시 조개 시리즈의 스웨트 셔츠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와 귀여운 일러스트 느낌의 조개 모티브가 잘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앞 부분에 디스플레이에서도 보셨던 파도 모티브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입니다. 클러치 백에 응용되기도 했지요. 최근 이하이가 뮤직비디오에서 이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여성스러운 플로럴 패턴에 볼류마이징 실루엣으로 걸리쉬한 느낌을 표현한 원피스입니다. 허리 부분에 절개를 넣어 스커트 단에 풍성한 주름을 더해주었고요. 앞과 뒤의 헴라인을 언밸런스하게 디자인하여 유니크한 멋을 강조했습니다.

 

하늘하늘한 실크 소재의 원피스 안에는 귀여운 토끼 모티브가 가득하답니다. 싱그러운 스카이 블루 컬러와의 조화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눈 여겨 봐도 좋을 아이템인 것 같아요.

 

프리마돈나에는 옷과 컨셉을 공유하고 있는 러블리 액세서리들도 가득해요. 화이트와 핑크 컬러로 꾸며진 액세서리 디스플레이는 개인용 드레스 룸에도 응용하고 싶을 만큼 실용적이고 깜찍한 연출이었어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은 뱅글 시리즈입니다. 화려한 크리스털과 진주 장식으로 블링블링한 자태를 뽐내는 화이트 뱅글, 그리고 머리를 닿은 듯한 느낌의 컬러풀한 뱅글. 여름에 포인트로 연출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파도 모티브 스트라이프의 클러치 백들입니다. 가벼운 패브릭 소재라서 부담 없이 다양한 룩에 코디하기 좋을 아이템이에요.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블랙 컬러의 제품은 벨트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아이템은 슈즈. 프리마돈나의 슈즈는 투박한 듯해 보이지만 멋스럽고 편안한 착화감의 굽이 특징이에요. 하이힐의 경우 앞 쪽에 두툼한 히든 굽이 있어 12cm의 높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신을 수 있답니다.


프리마돈나의 깜찍 발랄한 아이템들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지 않았나요? 펑키한 스타일을 걸리쉬하게 풀어낸 센스 있는 프리마돈나. No.1 이 아니라 Only One을 추구한다는 디자이너의 말처럼 정말 프리마돈나가 아니면 다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들 것 같은 디자인이 가득했습니다. 5월 19일까지 계속되는 갤러리아 웨스트 팝업 스토어에서 프리마돈나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