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하이힐을 향한 여자들의 로망이 실현되는 곳! 갤러리아 EAST '마놀로 블라닉'

본문

여자들에게 패션에 대한 판타지를 심어 주었던 ‘섹스 앤더 시티’. 그 속에서 캐리는 구두를 사랑해마지 않는 슈어홀릭으로 등장합니다. 그 중에서도 마놀로 블라닉에 대한 애정은 흡사 신앙에 버금가는 수준이었지요.

골목에서 만난 강도에게 다른 건 다 가져가도 좋으니 한정판 마놀로 블라닉만큼은 건드리지 말아달라고 애원하거나, 반지 대신 마놀로 블라닉 구두로 프로포즈를 받는 모습은 마놀로 블라닉에 대한 편애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준 일례였죠.

여자들의 구두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 그 아름다운 슈즈 제품들을 갤러리아 EAST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 EAST에 오픈한 마놀로 블라닉의 매장 모습이에요. 블록들이 입체적으로 연출되어 있는 듯한 인테리어에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마놀로 블라닉의 슈즈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습니다. 어느 것 한 가지도 시선이 머물지 않는 제품이 없을 만큼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디자인을 뽐내고 있었어요.

 

마놀로 블라닉하면 역시나 드레시한 이브닝 슈즈가 떠올려지는데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가진 네이비 컬러의 새틴 슈즈 PERDU입니다. 10.5cm 굽에 촘촘한 크리스털 장식으로 화려함을 강조한 펌프스지요. 새틴 소재의 바디에 블루 컬러의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져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역시나 드레시한 새틴 소재의 퍼플 컬러 슈즈입니다. 이름은 HARAST에요. 볼드한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돋보입니다. 굽높이는 5cm입니다.

 

블링블링한 골드&실버 톤의 스네이크 스킨 슈즈입니다. 이름은 TONODO이구요. 이그조틱하면서도 섹시만 매력을 겸비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굽높이는 5cm입니다.

 

마놀로 블라닉의 대표적인 웨딩 라인 슈즈들입니다. 이름은 SEDARABY인데요.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실버 컬러는 10.5cm와 9cm 굽 두 가지 스타일로, 블랙과 블루 컬러는 9cm 굽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섹스앤더시티’에서 캐리가 빅에게 프로포즈를 받을 때 등장했던 바로 그 슈즈 ‘HANGISI’입니다. 선명한 블루 새틴 소재에 스퀘어 실루엣의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블루 외에도 핑크, 베이지, 블랙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굽은 10.5cm입니다.

 

드레시한 분위기를 증폭시켜 주는 마놀로 블라닉의 슈즈들, 그 매력을 한층 업 시켜줄 레이스 소재의 슈즈 시리즈입니다. 이름은 MILACE이고요. 네이비, 베이지, 인디안 핑크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굽높이는 10.5cm입니다.

 

하이힐도 물론 매력적이지만 여름에는 시즈널한 매력의 통(조리) 스타일도 빼놓을 수 없죠. 특히나 마놀로 블라닉의 섬세한 터치가 가미된 디자인이라면 더욱 마음을 빼앗길 만 합니다. 골드와 실버 톤으로 선보인 통 제품의 이름은 CESABI입니다. 역시나 크리스털 장식으로 블링블링한 디테일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에요. 굽높이는 3cm입니다.

 

화려한 불가사리 모양의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진 디자인도 만나보세요. 정말 여름이 성큼 우리 곁에 와 있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상큼한 레몬 옐로 컬러와의 조화도 너무나 산뜻하게 느껴지네요. 슈즈 이름은 FILASTE입니다.

매혹적인 마놀로 블라닉의 슈즈들 잘 감상하셨나요? 여자들에게 있어 하이힐은 자존심의 척도이자 자신감의 상징과도 같은 법이지요. 날이 갈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하이힐, 이 정도의 아름다운 자태라면 여자들이 슈즈에 열광할 이유 충분하겠지요? 여러분의 발 끝에 날개를 달아줄 마놀로 블라닉의 슈즈들을 갤러리아 EAST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