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체크를 입어줘야 패션의 완성! G.Street 494 옴므에서 포착한 체크 아이템 퍼레이드

본문

올 봄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응용된 체크의 물결이 패션 월드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남성 제품들 중엔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지닌 다채로운 체크 아이템들이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지요. 올 봄엔 체크 하나쯤 입어줘야 진정한 패션이 완성되는 법. 여러분의 품격을 책임질 갤러리아 EAST G.Street 494 옴므에서 포착한 체크 아이템들을 만나보실까요?

 

스타일 가이들을 위한 갤러리아의 남성 멀티샵 G.Street 494 옴므에도 봄을 맞이하는 체크 퍼레이드가 시작되었는데요. 다양한 종류와 컬러로 표현된 체크 아이템들을 전면에 디스플레이하여 유행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수트에서부터 캐주얼한 아이템들까지, 올 봄은 그야말로 체크의 전성시대인 것 같네요.

 

포멀한 분위기의 재킷부터 만나보실까요? 네이비 컬러의 깅엄체크 재킷은 Belvest 제품입니다. 포멀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선사해주고 있어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도 손색없을 아이템입니다.

 

버건디 컬러 톤의 글렌체크 재킷 역시 Belvest 제품입니다. 함께 코디한 네이비 셔츠와의 컬러 대비로 한층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올 S/S 시즌에는 린넨 소재의 활약이 돋보이는 것 같은데요.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룬 블록 체크의 린넨 재킷입니다. 브랜드는 일본의 수트 브랜드로 유명한 카모시타입니다.

 

체크를 가장 실용적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셔츠이지요. 이번 시즌에는 한층 경쾌해진 컬러로 무장한 것이 특징인데요. 연령을 초월해서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체크 셔츠의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산뜻한 스카이 블루 컬러와 경쾌한 코랄 컬러의 블록 체크 셔츠입니다. 브랜드는 이태리 클래식 셔츠 전문 브랜드 ORIAN이지요. 단정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에센셜한 제품입니다.

 

네이비와 레드의 컬러 컴비네이션이 매력적인 ORIAN의 제품입니다. 한층 젊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네이비와 그린, 아이보리의 컬러 컴비네이션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버튼 다운 셔츠인데요. 옐로 컬러 배색으로 한층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 준 것이 특징입니다. 브랜드는 브룩스 브라더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black Fleece입니다.

 

컬러풀한 매력의 체크 점퍼 역시 black Fleece 제품입니다. 블루종 스타일에 그래픽적인 멀티 컬러의 체크 프린트를 더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강조해 주었습니다.

 

재킷과 함께 나란히 만나볼 수 있었던 black Fleece의 체크 팬츠입니다. 화려한 프린트와 컬러로 무장한 팬츠들이 대거 등장한 이번 시즌에는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게 해석된 체크 팬츠에도 관심을 가져보실 만 할거에요. 이런 체크 팬츠를 입으실 때는 상의는 최대한 심플하게 입으셔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시는 게 중요하답니다.

 

메인 아이템이 아닌 소품에 있어서도 체크의 활약은 대단한데요. 무심한 듯 시크하게 둘러주는 체크 머플러는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완성해 줄 거에요. 은은한 컬러 컴비네이션이 돋보이는 체크 머플러는 black Fleece의 제품입니다.

G.Street 494 옴므의 체크 아이템들 잘 감상하셨나요? “체크는 너무 고리타분하고 지루해 보여”라는 생각을 단번에 불식시켜줄 스타일 살아있는 체크 아이템들. 올 봄 G.Street 494 옴므의 체크 아이템들과 함께 진정한 신사의 품격을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