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클래식 스쿠터를 타고 떠나는 캠핑! ‘베스파+어네이티브(A.NATIVE)’의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

본문

스쿠터를 타고 즐기는 캠핑 여행, 정말 듣기만 해도 짜릿하지 않나요?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캠핑족들에게 솔깃할 만한 공간이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 오픈했습니다. 이태리 클래식 스쿠터 브랜드인 ‘베스파’와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어네이티브’가 함께 어우러진 아주 특별한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 매장이 바로 그것이지요. 엄청난 포스를 자랑하는 명품 스쿠터와 컨셉추얼한 아웃도어 용품들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공간, 그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매장 입구에서 위엄 있는 자태를 뽐내고 있는 베스파입니다. 뒤에는 과거 1940년부터 최근까지 출시된 모델들을 타임라인에 따라 포토월처럼 꾸며놓은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베스파를 사랑했던 셀러브리티들의 아카이브를 배경으로 많은 이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PX125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당장이라도 어디든 떠나고 싶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스쿠터 같아요.

 

컬러감이 있는 베스파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베스파의 PX 모델은 베스파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날렵하고 매끄러운 외관이 진정 남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 하네요.

 

베스파와 함께 마치 백화점 매장이 아닌 야외 캠핑장에 온 듯한 착각을 일게 만들어준 ‘어네이티브’의 제품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삶에는 낭만이 필요하다’를 브랜드 철학으로 감성적인 아웃도어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어네이티브(A.NATIVE)는 지난해부터 베스파와의 특별한 콜래보레이션을 준비해왔다고 해요. 낭만 있는 라이프, 그 즐거운 가치를 추구하는 어네이티브와 어디든 떠나고 싶게 만들어주는 베스파는 어딘가 모르게 닮아 있는 느낌입니다.

 

베스파와 함께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이 가방들은 어네이티브가 특별 제작한 새들백입니다. 바이크 투어와 캠핑을 위해 만들어진 이 새들백은 우천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있고 넉넉한 사이즈로 2인 구성의 캠핑에도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하답니다. 내구성이 높은 코듀라원단과 YKK, WJ 등의 부자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시 생길 수 있는 데미지를 최소화하고 견고함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어네이티브의 라운지 체어입니다. 어네이티브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런칭 후 지금까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착석시 등받이와 하판의 정확한 무게 배분으로 휴식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각도를 보여주는 릴랙스 용도의 원목 의자입니다. 미니멀, 노멀, 하이-백 3가지 라인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게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미니 테이블입니다. 라운지 체어 수납시 안으로 함께 수납이 가능할만큼 슬림하고 작은 사이즈가 돋보이는 제품이죠. 캠핑에서는 텐트 내부에서, 가정에서는 작은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컬러풀한 이 제품은 캠핑 매트입니다. 도톰한 폼을 넣어 데크, 또는 인 도어엥서의 바닥면에 따로 두꺼운 매트리스를 설치하지 않아도 안락함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죠. 방수처리된 바닥면은 아웃도어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장시간 수분에 노출되어도 높은 발수력으로 인해 습기가 올라오지 않는 장점이 있답니다.

 

보드라운 촉감이 매력적인 캠핑용 담요(블랭킷)입니다. 가볍고 관리가 쉬운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해 휴대하거나 배낭 안에 패킹하기에도 좋은 특징을 가졌지요. 이국적인 패턴과 색감 덕분에 디스플레이 용도로 사용해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베스파와의 콜래보레이션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5월 한달 간 어네이티브 제품을3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고 있다고 해요. 캠핑용품 장만 계획이 있으시다면 깜짝 선물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이태리 클래식 명품 스쿠터 베스파와 감성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어네이티브의 이색적인 만남. 사진으로 보는 것 만으로도 여행 욕구가 샘솟지 않으신가요? 갈수록 높아만 가는 수은주는 자꾸만 우리를 밖으로 나가고 싶게 재촉합니다. 이번 주 황금 연휴에 가까운 곳으로라도 나들이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필요하시다면 어네이티브의 캠핑 용품도 꼭 즐겨찾기 해주시구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