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귀여워, 귀여워! 감성은 살리고 사이즈는 작아진 랑방&로로 피아나 for 키즈

본문

 

 

앙증 맞은 사이즈의 아이들 옷을 보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죠. 특히나 어른 옷을 그대로 줄여 놓은 듯한 키즈 웨어는 아이들 옷이지만 어른들의 감성에도 잘 부합할 만큼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때문에 젊은 엄마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지요.

최근 명품 하우스에서는 패션 지수가 높은 젊은 엄마들을 공략하기 위한 키즈 라인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데요. 버버리, 구찌, 디올 등에 이어 '랑방'과 '로로 피아나'도 키즈 웨어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페미닌한 랑방 컬렉션의 축소판! '랑방 for 키즈'
선명한 컬러웨이와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랑방 for 키즈는 런웨이에서 봤을 법한 성인복을 그대로 축소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랑방 하우스의 특징인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을 아동복에도 그대로 접목한 것이 매력적이지요. 발랄하면서도 경쾌하고 걸리쉬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것이 랑방 for 키즈의 시그니처입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비비드한 네온 핑크 컬러의 드레스. 올 봄 여성복 트렌드이기도 한 플라운스 디테일을 아동복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리드미컬하고 입체적인 소매, 리본 벨트로 허리를 강조한 디테일은 아동복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입니다. 이런 옷을 입으면 정말 공주님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꾸띄르적인 느낌이 또 한번 묻어나는 화이트 드레스입니다. 플라워를 모티브로 한 입체적인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티셔츠 하나에도 이렇게 입체적이고 섬세한 디테일이 들어가 있다니, 아동복이지만 어른들도 욕심낼만 하네요. 일러스트로 표현된 여인이 망사 소재의 탑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연출된 라운드 티셔츠입니다. 같은 디자인의 어른 사이즈가 있다면 분명 완판 리스트에 올라갔을 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꾸띄르 스타일과 함께 실용적인 아이템들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레드 컬러의 실크 드레스와 화이트 카디건의 경쾌한 코디네이션처럼 말이죠. 풍성한 플라워 코사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이라 여름까지 입을 수 있답니다. 함께 코디한 크롭트 카디건 역시 간절기 아이템이나 재킷 속 이너 제품으로 4계절 내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블리한 인디안 핑크 컬러의 트렌치 코트입니다. 역시나 풍성한 사이즈의 플라워 코사지가 포인트로 달려 있네요. 너무 어른스러운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가 아닌 페미닌하면서 걸리쉬한 느낌을 잘 표현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의류 뿐 아니라 이렇게 사랑스러운 메리제인 슈즈들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알록달록한 캔디 컬러의 페이턴트 소재로 완성된 메리제인 슈즈들이 정말 귀엽고 러블리해 보입니다.

 

머리에 연출할 수 있는 헤어핀 시리즈입니다.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리본과 플라워 모티브가 너무나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는 깨질 수도 있어서 조금 조심스럽지만 마론 인형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인형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들 역시 아이들보다 젊은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 것만 같은데요. 의상에서부터 헤어,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너무나 정교하게 섬세하게 표현되어 소장가치도 뛰어나답니다.

랑방 매장 정보: 명품관 EAST 2층 T. 02-6905-3582

 

기능성까지 겸비한 스마트한 키즈 웨어, '로로 피아나 for 키즈'
퀄리티 높은 캐시미어 소재로 유명한 로로 피아나에서도 키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로로 피아나 키즈 웨어의 특징은 성인복과 동일한 의류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점인데요. 방수와 방풍 효과는 물론 베이비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을 높인 것이 장점입니다.

 

로로 피아나 키즈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마네킹에 디스플레이 해두었네요. 집업 카디건과 린넨 셔츠, 화이트 스키니 팬츠로 코디한 남아 컬렉션,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에 캐시미어 카디건을 매치한 여아 컬렉션입니다. 역시나 성인복을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듯한 느낌이지요?

 

 선명한 레드 스트라이프 니트는 여아용 옷입니다. 면 소재로 되어 있어 보다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셔츠 역시 여아용 옷이에요. 곧 시작되는 여름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게 입힐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컬러의 니트 풀오버는 남아용 옷입니다. 소매 끝과 밑단에 셔링을 넣어 안정감 있게 연출할 수 있고요. 언밸런스한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굉장히 모던한 디자인의 남아용 점퍼입니다. 방수, 방풍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고요. 안감을 캐시미어 소재로 사용하여 보온성도 높여준 것이 매력적입니다. 아빠도 욕심 낼 만큼 멋진 디자인 아닌가요?

 

어른 신발을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듯한 로로 피아나 키즈 컬렉션의 슈즈들입니다. 왼쪽은 남아, 오른쪽은 여야용 슈즈인데요. 모두 스웨이드 소재로 염소 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귀요미 인형! 부드럽고 풍성한 털이 촉감을 자극하는 이 인형은 프랑스산 오일락이라는 토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털이 너무도 부드러워서 마치 살아있는 토끼를 만지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로로피아나 매장 정보: 명품관 EAST 2층 T. 02-6905-3582

 

어른들도 탐낼 만한 랑방&로로 피아나의 키즈 컬렉션 어떠셨나요? 아빠 또는 엄마와 함께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을 만큼 매력적이지 않으셨나요? 선물용으로도 강추해 드리고픈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키즈 웨어, 지금 갤러리아 EAST에서 그 사랑스러운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