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이 즐거워지는 슈즈! '까스따네르' 에스파드류 vs '헌터' 레인부츠

본문

 

여자들에게 있어 여름이 더욱 즐거운 이유는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즈널한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하기 때문이죠. 몸과 마음 모두 경쾌하게 만들어주는 여름 패션 아이템, 그 중에서도 아이코닉한 슈즈들에 눈길이 가기 마련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올 여름에도 엄청난 존재감으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서머 슈즈 두 가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알렉사 청의 에스파드류로 유명한 스페인 브랜드, '까스따네르'

눈이 시릴 만큼 선명한 옐로 컬러의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사로잡는 브랜드, '까스따네르'. 스페인 슈즈 브랜드인 까스따네르는 밑창은 삼베나 마로 엮어 만들고 위는 캔버스 소재나 마 소재로 디자인한 에스파드류 슈즈로 유명합니다. 알렉사 청이 신어 더욱 유명세를 타기도 했던 까스따네르의 에스파드류를 갤러리아 웨스트 3층 팝업 스토어에서 5월 12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까스따네르의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만나보실까요? 발목 부분에 끈을 묶어 발레리나 슈즈처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입니다. 핑크, 베이지, 네이비, 블랙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고요. 굽 높이는 3cm 또는 5cm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린룩을 연상케하는 선명하고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에스파드류입니다. 발목을 고정시켜주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유 있는 앞 굽으로 착화감도 편한 것이 특징이에요. 굽높이는 12cm입니다.


 

발 뒤꿈치에 고정시키는 슬링백 스타일의 에스파드류입니다.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리본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굽높이는 7cm입니다.

 

선명한 레드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터쿠아즈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오픈토 스타일의 에스파드류입니다. 발목을 고정시켜주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굽 높이는 5cm입니다.

 

이렇게 스니커즈 스타일의 에스파드류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스니커즈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감지되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2cm 굽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레인부츠의 절대 강자, '헌터'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날씨도 여름이지만, 지루하게 긴 장미철도 여름의 한 부분이랍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는 것이 방법! 경쾌한 장마 패션으로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을 한껏 즐기면 되는 거죠. 우리 나라에 레인 부츠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헌터'랍니다.

컬러풀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헌터'의 레인부츠는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죠. 라움 에디션에서 만날 수 있는 '헌터'는 이번 시즌 한층 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장했는데요. 고무 재질은 유지하되 부츠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블랙 컬러에 비비드한 밑창의 컬러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 헌터의 여성용 하이톱 슈즈입니다. 이름은 페스티발 밀뱅크라고 하네요. 와일드한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입니다.

 

헌터에서 이렇게 '조리(통 Thong)' 스타일의 슈즈를 만날 수 있을 거란 생각은 못했는데요. 이번 시즌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샌들을 출시했습니다. 비비드한 컬러 블록과 헌터 로고 장식이 조화를 이뤄 멋진 디자인을 완성해 주었네요. 부드러운 고무 재질이라 착화감도 너무나 편안하답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컬러의 플랫슈즈 역시 헌터 제품들이에요. 알록달록 캔디컬러로 선보인 헌터의 플랫슈즈, 딱딱하지 않은 고무재질이라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답니다.

 

헌터를 상징하는 레인부츠 시리즈에요. 이번 시즌에는 이렇게 러블리한 컬러들이 추가되었습니다. 투박해 보일 수 있는 레인부츠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컬러를 입고 있으니 너무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이번 시즌에는 이렇게 앙증맞은 사이즈의 키즈용 레인부츠도 출시되었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엄마와 함께 커플로 연출해도 너무나 귀엽겠죠?

 

플랫한 레인부츠에 조금은 아쉬움을 느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청키한 굽이 추가된 레인부츠를 신어보세요. 10cm 굽에 앞굽 가보시가 포함되어 있어 의외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비 오는 날에도 엣지있는 굽을 포기할 수 없는 패션 피플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에스파드류와 레인부츠의 상반된 매력 어떠셨나요? 그 어느 것 하나 여름에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 아닐가요?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까스따네르의 에스파드류,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헌터의 컬러풀한 레인부츠. 갤러리아 웨스트 3층에서 여러분의 쇼핑 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