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메이크업이 즐거워지는 상큼 발랄 코스메틱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템

본문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기분 좋은 코스메틱 베네피트. 매일 하는 일상적인 메이크업도 베네피트와 함께라면 더욱 유쾌하고 즐거워질 것만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패키지로 여자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베네피트에선 지금 어떤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을까요? 갤러리아 베네피트 매장에서 추천해 주신 베스트셀러 톱 7 제품을 알려드릴게요.

 

신제품이지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페이크 업’입니다. 일명 ‘물광 스틱’이라는 애칭이 붙여진 이 제품은 에센스와 컨실러가 합쳐진 것이 특징인데요. 스틱 가운데 부분의 컨실링 코어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잡티 등을 깨끗하게 커버해 주면서, 비타민 E와 사과씨 추출물로 이뤄진 가장 자리 부분의 에센스 링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얼굴에 자외선을 많을 많이 받아 쉽게 칙칙해지는 O존 부위에 발라주면 환한 물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컬러는 피부톤에 따라 세 가지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립 앤 치크 겸용 제품인 ‘파인 원원’입니다. 이 제품 역시 히트 제품 중 하나인데요. 소프트 코랄, 워터 멜론 핑크, 하이라이터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스틱 제품입니다. 하이라이터 부분을 위로, 코랄 컬러를 아래로 향하게 세로로 세워 광대를 감싸듯 한번 쓰윽 터치해주고 손으로 가볍게 문지르면 너무나 사랑스러운 치크가 완성된답니다. 다른 크림 블러셔와 달리 발랐을 때 더욱 보송보송해지는 느낌이 특징입니다.

 

모공 프라이머 제품인 ‘더 포어 페셔널’입니다. 겟잇뷰티 프라이머 부분 3위를 차지하기도 한 포어 페셔널은 전 세계에서 15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매끄럽고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즉각적으로 모공의 흔적을 지워준다고 합니다. 밀리지 않아서 메이크업 전이나 수정 시에도 사용 가능한 만능제품이랍니다.

 

베네피트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상품, 바로 틴트 시리즈입니다. 틴트의 원조격인 장미빛 베네틴트, 사랑스러운 핑크빛 포지틴트, 그리고 섹시하고 정열적인 코랄빛 차차틴트 삼총사입니다. 특히 차차틴트는 2011년 발매 후 줄곧 한국 베네피트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최고의 밀착력을 자랑하는 파우더 팩트 ‘헬로 플로리스’입니다. 파우더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고 파운데이션처럼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려주는 촉촉한 수분 파우더 팩트랍니다.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브러쉬로, 좀더 완벽한 커버력을 원한다면 스폰지로 발라 보세요. 컬러는 총 8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아이보리 컬러는 한국,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베네피트에는 러블리한 향의 향수들도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인기 제품은 바로 ‘메이비 베이비’. 화이트 블로썸의 로맨틱하고 산뜻한 향을 담고 있는 메이비 베이비는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리치 살구향이 특징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바틀 디자인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들만을 모은 립&치크 키트 시리즈인데요. 박스 오 파우더, 틴트, 립글로스와하이라이터가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차차틴트, 하이빔, 코랄리스타, 울트라 플러쉬 코랄리스타로 구성된 ‘고 트로피코랄’, 베네틴트, 하이빔, 슈가밤, 울트라 플러쉬 슈가밤으로 구성된 ‘슈가리셔스’, 포지틴트, 하이빔, 단델리온, 울트라 플러쉬 단델리온으로 구성된 ‘필링 댄디’ 이렇게 세가지 스타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세트 안에는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 사용 팁까지 친절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베네피트의 귀엽고 깜찍한 베스트셀링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제품들 외에도 갤러리아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깜짝 놀랄 서비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드리는데요. 아이&립, 브로우, 피부 표현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테크닉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를 들을 수 있답니다. 또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개월 이내에 사용하실 수 있는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해요.
갤러리아 베네피트 매장에서 기분 좋은 쇼핑은 물론 알찬 서비스까지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