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대담한 오렌지 컬러의 향연! 입생로랑 뷰티의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

본문


올 봄 패션계에는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의 활약이 대단한데요. 뷰티월드 역시 싱그러운 봄 에너지가 물씬 풍기는 오렌지 컬러가 트렌드로 부상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에서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로 구성된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을 출시해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20세기 패션 혁명가인 무슈 생 로랑의 첫 번째 기성복 라인인 ‘리브 고쉬’의 대표 컬러이기도 했던 오렌지는 입생로랑이 사랑하는 컬러이자 대담한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하는 시그니처 컬러로 꼽히기도 합니다.

 

올 봄 입생로랑 코스메틱의 메인 컬렉션인 오렌지 꾸뛰르를 상징하는 디스플레이입니다. 블랙과 레드의 조화가 너무나 세련된 쇼케이스 안에 오렌지 꾸뛰르의 립스틱 라인 ‘루쥬 쀠르 꾸뛰르’와 리퀴드 루쥬인 ‘베르니 아 레브르’, 그리고 매니큐어 라인인 ‘라 라끄 꾸뛰르’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먼저 입술을 책임질 루쥬 쀠르 꾸뛰르부터 만나보실게요. 사진 속 제품은 이번 오렌지 꾸뛰르의 대표적인 컬러인 13번 르 오렌지 색상입니다.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해주는 레드 오렌지 톤의 컬러인데요.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와 함께 입생로랑 특유의 풍부한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로 매혹적인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술을 보호해주는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라가 함유되어 있어 실키하고 편안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해주는 제품이랍니다.

 

루쥬 쀠르 꾸띄르의 풀 컬렉션 모습입니다. 핑크, 코랄 오렌지부터 레드 오렌지까지 5가지 섀이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루쥬 쀠르 꾸뛰르와는 다른 텍스처의 리퀴드 타입 루쥬로 유명한 베르니 아 레브르의 메인 컬러인 8번 오렌지 드 쉰느입니다. 틴트와 글로스가 혼합된 텍스처로 때론 틴트처럼, 때론 립스틱이나 립글로스처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랍니다. 생기있는 발색감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주는 오렌지 드 쉰느는 미세하게 펄이 들어있어 유려한 반짝임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베르니 아 레브르 오렌지 꾸뛰르 라인의 풀 컬렉션입니다. 블랙 바디와 골드 손잡이 부분의 조화도 너무 세련된 느낌이 드네요. 세로로 길게 디자인된 투명한 부분이 있어 사용양과 컬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총 6가지 섀이드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사진 속 제품은 매니큐어인 라 라끄 꾸뛰르의 메인 컬러 제품인 3번 오렌지 아프리끄와 2번 오렌지 퓨전입니다. 고농축 색소가 함유되어 강렬한 컬러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은 물론 글로시 필름이 빛을 반사해 더욱 완벽한 컬러링을 표현해주는 매니큐어입니다. 레드 오렌지와 코랄 오렌지로 조금은 색다른 느낌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네일 컬러들입니다.

 

라 라끄 꾸뛰르의 풀 컬렉션 컬러입니다. 분위기와 톤이 미세하게 다른 5가지 섀이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컬러든지 섹시하고 매혹적인 손 끝을 완성해 줄 것이 확실해 보이네요.


매혹적인 오렌지 컬러의 향연, 너무나 아름답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선명하고 경쾌한 오렌지 컬러라면 봄을 넘어 여름에도 여러분의 입술과 손끝을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수 있을 거에요.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해주는 입생로랑 뷰티의 오렌지 꾸뛰르 컬렉션,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1층 입생로랑 코스메틱 매장에서 그 유혹적인 컬러를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